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현재 애플 아케이드에서 인기 있는 최고 인기작 7개를 추천합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구독형 게임 서비스로 앱스토어의 아케이드 메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나 추가결제가 없고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드가 있는 게임들도 있습니다.

 

Sneaky Sasquatch

용량:279.4MB

사스콰치(빗풋:털이 많은 미확인 동물)가 주인공 캐릭터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인공 사스콰치를 플레이하면서 주변 캠프 야영장을 돌아다니며 몰래 사람들이 있는 곳에 접근해 음식을 훔쳐 먹을 수 있습니다.

훔친 음식을 곰에게 가져가면 코인으로 바꿔주기도 하며 특정 퀘스트를 통해서도 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상점에서 삽, 낚시대, 변장 옷, 골프채, 스키장비, 손전등, 자동차 열쇠 등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있는곳에 나가다가 사람들에게 발견되면 캠프장 관리인에게 잡혀 훔친 물건을 몽땅 뺏기고 쫓겨날 수 있으니 사람들을 피하거나 또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합니다.

 

Creaks

용량: 2.6GB

머시나리움과 사모로스트를 만든 개발사의 또다른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인공의 방에 전구가 깜빡이다 전구가 깨져버리고 벽에는 벽지가 뜯어지면서 작은 문이 열립니다.

그 문속으로 향하는 주인공은 새로운 지하세계로 들어가며 조류 친구들과 가구 몬스터들이 살고 있는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독특한 그림체의 게임 디자인과 뛰어난 음향 효과 그리고 재밌는 퍼즐 요소가 가득한 게임입니다.

 

 

 

패턴(Patterned)

용량: 3.4GB

세계의 여러 아티스트들이 창작한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을 활용한 퍼즐게임입니다.

어른과 아이 누구나 즐길수 있으며 또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케치 그림으로 시작하여 아래쪽에 색이 들어간 조각 퍼즐을 위에다 옮기며 퍼즐을 완성해나갑니다.

퍼즐을 터치하면 옮겨놓을수 있는 영역이 표시되고 잘못된 곳에 퍼즐 조각을 놓으면 퍼즐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퍼즐이 완성되면 우측 하단의 화살표를 클릭한 후 X버튼을 터치하면 다른 퍼즐들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GO Brawls

용량: 1.9GB

레고 캐릭터를 이용해 4대 4로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격투 게임입니다.

4대 4 팀전 멀티플레이는 중앙에 왕이 있는 지역을 점령 후 그곳을 지키면서 좌측 상단에 자신의 팀 컬러가 다 찰때까지 지키면 승리하게 됩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계속해나가면서 다양한 아이템과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면서 개성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그 캐릭터가 가진 능력을 이용해 멀티플레이로 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 혼: 잃어버린 왕국의 기사

용량: 2.6GB

핀란드 스튜디오 Cornfox& Bros에서 개발한 젤다의 전설과 비슷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13년 출시된 '오션혼: 미지의 바다의 괴물'보다 천 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일종의 프리퀄 작품입니다.

 

소년 기사 영웅은 기사가 되기 위해 이웃섬으로 가 모험을 하고 또 마을 아키디아로 돌아와 훈련을 계속합니다.

흑마법사 메스메로스가 어둠의 군대를 이끌고 마을을 침략하고 이에 영웅과 동료들은 그들을 막기 위해 신의 유물이자 아카디아 에너지의 원천인 성스러운 표식을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3D 그래픽이 돋보이며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퍼즐을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Butter Royale (버터 로얄)

용량: 433.8MB

싱가포르의 Mighty Bear Games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배틀로얄 방식의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입니다.

친구는 물론 가족들끼리 즐겨도 재미있는 미니 배틀로얄로 불리는 아기자기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푸드 파이트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AI모드와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즐길수 있는 솔로, 스쿼드 모드가 있습니다.

 

푸트 파이트답게 케첩을 발사하는 소스통, 마요네즈를 쏘는 마요네이터, 녹인 치즈를 연사 하는 스나이파마산, 껌을 발사하는 껌 총 등 다양한 음식 관련 무기들이 있습니다.

 

또한 파워업에서도 재미있는 음식관련 아이템이 있어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보호해 주는 등의 재미있는 게임요소들이 있습니다.

 

Skate City

용량: 980.5MB

Snowman이라는 인디 게임사에서 개발한 그래픽이 상당히 예쁜 스케이팅 보드 게임입니다.

아침, 밤, 저녁 노을 등의 배경과 다양한 날씨 변화도 표현되며 나뭇잎이 날리는 거리를 달리는 느낌이 상당히 멋집니다.

게임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캐릭터 의상과 스케이트 보드와 보드 바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플레이 가능한 다른 도시를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무한 스케이트 모드에서 자유롭게 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챌린지에서는 다양한 트릭 도전과 함께 특정 상황에서의 플레이 모드들도 있어 다양한 재미를 줍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음악이 있어 왠지 힐링 게임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게임입니다.

 

애플 아케이드의 구독료는 월 6,500원이며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맥, 애플 TV를 구입하면 3개월 무료체험이 제공됩니다.

 

추천 글

 

플레이스테이션5 (PS5) 6월 신작 게임 10선

플레이스테이션 5(PS5)로 6월에 발매되는 신작 게임 10선입니다. 출시되는 게임 : 렉페스트, 오퍼레이션: 탱고,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 쉬벌리 2, 엘더스크롤 온라인과 확장팩 블랙우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에서 사용하지 좋은 무료 사진 편집 어플 5선을 추천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사진 앱도 편집 기능이 있으며 많은 발전을 했지만 좀

hikkumuri.tistory.com

 

2021년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 제품들 (아이폰 13, SE 플러스, 애플워치 7...)

애플이 2021년에 출시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들을 정리했습니다. 아이폰 13, 아이폰 SE 플러스, M1 맥북 프로 2021, 애플 워치 7, 에어팟 3, 에어맥스 스포츠 에디션 등이 예상됩니다. 애플은 4월 21일 봄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