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에서 곧 출시될 게임 기대작 4선을 소개합니다.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곧 공개될 게임으로 애플 아케이드에도 소개되고 있습니다.

 

Fantasian

판타시안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만든 사카구치 히로노부가 대표로 있는 게임회사 미스터워커가 제작한 RPG 게임입니다.

물리적 환경과 3D 캐릭터가 혼합된 형태의 게임으로 150개가 넘는 손으로 직접 만든 미니어처 배경 세트를 게임의 배경으로 적용했습니다.

기계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거대한 폭발로 인해 깨어난 주인공 '레오'가 잃어버린 자신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는 설정입니다.

전투는 파티 캐릭터가 몬스터를 교대로 공격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방식대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전투 시스템인 디멘전 시스템을 켜면 이전에 마주친 몬스터는 더 이상 나오지 않게 되며 이 적들은 별도의 차원으로 보내져 나중에 한 번에 그 몬스터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Cozy Grove

코지 그로브는 유령으로 가득한 섬에서 유령 스카우터 역할을 맡으며 진행되는 게임으로 동물의 숲과 비슷한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섬의 숲을 돌아다니며 탐험하고 슬픔에 빠진 숲의 유령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많은 유령들을 도와줄수록 섬은 더 많이 치유되어 단순한 색감의 배경이 아름다운 색감으로 채색되기 시작합니다.

 

숲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유령들이 많으며 유령들은 각자 자신만의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귀여운 그래픽에 동물의 숲처럼 낚시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Farm It!

팜잇은 자신만의 농장을 만드는 게임으로 여러 미니 게임을 통해 농장을 만들고 꾸미는데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농장을 만들고 가꿔가며 자원을 모으고 씨앗을 심고 작물을 모으고 귀여운 동물들도 키울 수 있습니다.

 

수집된 자원은 판매를 하고 모아놓은 코인으로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Wonderbox

원더박스는 액션 어드벤처 메이커로 기본으로 구성되어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플레이할 스테이지 배경을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블록, 캐릭터, 아이템 등 게임에 필요한 요소들을 선택해서 자신만의 스테이지 배경을 만들어서 플레이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을 만들고 보물을 숨기고 적을 배치하고 전투를 계획하는 등 배경과 전투 스타일을 원하는 데로 구성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예쁘며 파티 모드를 통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형성해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