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스냅챗 앱에 있는 cartoon 이름의 디즈니 필터를 사용하면 자신의 얼굴을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안경이나 헤어스타일을 실제 모습과 비슷한 형태로 유지하면서도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만들어 줍니다.

스냅챗-디즈니필터

 

스냅챗 - 디즈니 카툰 필터사용하기

1. 스냅챗 앱 실행 후 카메라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셔터 버튼 우측에 얼굴 모양 버튼을 터치합니다.

(자동으로 추천되는 다양한 필터들이 있는데 여기에 디즈니 얼굴 필터가 있을 수도 있지만 없으면 직접 검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 하면 사용할수 있는 많은 필터들의 목록 화면이 나옵니다.

4. 상단 검색란에 'cartoon'을 입력합니다.

(또는 '얼굴'메뉴를 터치 후  cartoon을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5. 'cartoon'이름의 필터를 선택합니다.

스냅챗-cartoon필터적용

cartoon 필터를 선택하면 얼굴 부분에 자동으로 필터가 적용됩니다.

셔터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 찍히고 이 사진에 텍스트나 스티커를 추가하거나 펜툴로 그리는 등의 편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셔터 버튼 아래의 '즐겨찾기'버튼을 누르면 필터 목록 화면의 상단에 찾기 쉽게 표시됩니다.

스냅챗-디즈니필터-편집

스냅챗 필터 카메라로 지금의 모습을 찍을 수도 있지만 폰에 저장되어있는 사진의 얼굴 부분도 바꿀 수 있습니다.

1. 셔터 버튼 위쪽의 '사진앨범' 버튼을 터치합니다.

2. 폰에 있는 사진목록이 뜨는데 여기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3. 필터가 적용된 사진을 저장하고 싶으면 셔터 버튼을 터치합니다.

4. 좌측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면 폰에 저장이 됩니다.

스냅챗-사진에-필터적용

 

동영상 촬영 및 저장하기

1. 필터가 적용된 상태에서 셔터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고 손을 떼면 동영상 촬영이 종료됩니다.

2. 동영상 촬영이 종료되면 저장 및 전송을 할수 있는데 저장버튼을 누르면 스냅챗 앱의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3. 저장된 동영상을 다시 보고 싶으면 앱 처음 화면으로 돌아가서 셔터 버튼 좌측의 메모리 버튼을 터치합니다.

4. 메모리 화면에서 저장되어있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5. 좌측 하단의 펜 버튼을 터치합니다.

6. 공유 버튼을 터치하고 공유 시트에서 '동영상 저장'버튼을 사진 앱에서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스냅챗-동영상-촬영과-저장

위에서 설명한 'Cartoon' 필터외에도 'Cartoon 3D Style' 필터로도 애니메이션 캐릭터 얼굴로 만들수 있고 'Anime Style' 필터를 선택하면 2D 애니메이션 캐릭터 얼굴로 만들수 있습니다.

 

추천 글

 

[아이폰 추천앱] 식물, 꽃 이름을 찾아주는 앱 PictureThis

식물의 사진을 찍기만 해도 자동으로 식물이나 꽃을 식별해 이름을 가르쳐 주는 앱이 있습니다. 인식률도 상당히 높아 여러 식물이나 꽃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꽤 유용한 앱으로 보입니다. 여

hikkumuri.tistory.com

 

네이버 스마트 렌즈와 구글 렌즈로 사물, 동물, 꽃 이름 알아내기

네이버 앱에 있는 스마트 렌즈 기능과 구글 앱에 있는 렌즈 기능을 이용하면 카메라에 포착된 사물, 동물, 꽃 이름과 연관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애플의 iOS15에도 이와 비슷한 기능인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추천앱] Colorize by Photomyne 로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바꾸기

앱스토어에서 추천앱으로 소개한  Colorize by Photomyne 앱. 흑백의 옛날사진을 컬러로 바꿔주는 앱인데 재밌을것 같아 한번 다운로드 해봤다. 요즘 젊은세대들에게는 흑백사진은 없지만 예전 나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