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 아케이드에서 'NBA 2K22 Arcade Edition'을 10월 19일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자신만의 코트에서 훈련할수 있는 MyCOURT 모드와 자신만의 드림팀을 만들어 관리할수 있는 어소시에이션 모드가 추가됩니다.

애플아케이드-nba2k22

올해 4월 앱스토어에는 'NBA2K21 아케이드 에디션'이 출시되었고 애플 아케이드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인앱결제나 광고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며 아케이드 버전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또한 엑스박스나 PS DualShock 등의 실제 컨트롤러를 사용해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기존 Play Now, 멀티플레이, 블랙탑, MyCAREER 모드 외에도 자신만의 코트에서 연습과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는 MyCOURT 모드와 플레이어가 GM으로서 자신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어소시에이션(Association) 모드가 포함됩니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 게임모드

  • Play Now
  • 멀티플레이
  • 블랙탑
  • MyCAREER (MyCOURT 포함)
  • 어소시에이션

 

 

Play Now

NBA 30개 팀 중 플레이할 팀과 상대할 팀을 선택해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모드

온라인으로 NBA 게임, 블랙 탑(길거리 농구)게임을 멀티플레이로 즐길수 있으며 게임센터를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블랙탑 모드

NBA 선수 중 좋아하는 선수를 직접 선택해 1대1, 3대3, 5대5로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MyCAREER

나만의 선수를 만들 수 있는 모드로 키, 팔 길이, 몸무게, 플레이 스타일, 포지션 등의 요소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선수를 만들고 난 후 좋아하는 팀에 소속시켜 플레이할 수 있으며 MyCOURT에서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연습을 통해 선수의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어소시에이션 모드

NBA 감독이 되어 트레이드를 진행하고 자유계약 선수를 영입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의 계약과 재무, 연봉, 직원 등의 요소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최적화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새롭게 개선된 컨트롤을 지원하며 공격 및 수비를 위한 새롭고 가벼운 조작법과 AI를 지원합니다.

 

출시 예정 게임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 외에 다음의 게임들도 출시 예정입니다.

Transformers: Tactical Arena

Crayola Create and Play+

Tiny Wings+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현재 예상 출시일이 10월 19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 실행을 위해서는  iOS 13.0, iPadOS 13.0, macOS 11.0, tvOS 13.0 이상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