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4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 버라이어티 쇼,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다양한 작품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인간 수업, 더킹: 영원의 군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목록 이외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작품은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4월 신작

 

드라마

더 윈저스 시즌 3 (4월 1일)

실존인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자손들이 나오는 영국 왕실의 이야기를 다룬 패러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찰스 왕세자, 윌리엄 왕자, 해리 왕자가 주연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참고로 윈저는 영국 왕가의 성으로 윈저 왕조라는 이름은 이 성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이 드라마는 영국 왕실(윈저 가문) 인물들과 그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왕실 인물들의 사사로운 이야기는 물론 트럼프나 테레사 메이등의 정치인 캐릭터들도 등장합니다.

 

 

비어 브라더스 시즌 1 (4월 1일)

맥주 양조장을 운영하는 괴짜 형제 빌헬름과 애덤 로드먼 그리고 그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앙숙이나 다름없는 두 형제. 하지만 어쩌다 두사람은 양조장을 함께 운영하게 됩니다.

 

그들은 맥주천재인 브루마스터지만, 맥주를 만드는 기술과 성격도 완전히 달라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으며 싸웁니다.

그래도 양조장을 살리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하는데 양조장은 갖은 난동과 주정에 사기까지 판치기 시작합니다.

 

 

약초 마스터 통 엑 시즌1 (4월 1일)

약초에 해박한 지식을 지닌 통 엑과 왈가닥 여인 차바가 명의가 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사랑을 키워간다는 이야기의 태국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명의 통인의 유일한 손자이자 태국 최고의 명의를 꿈꾸는 통 엑과 천방지축 말괄량이 성격을 지닌 귀족 아가씨 차바가 만나 티격태격하면서도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이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조선 사신으로 2PM 멤버 닉쿤이 깜짝 출연하기도 했네요.

2019년 태국 최고의 화제작이며 한국에서는 태국판 허준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커뮤니티 (4월 1일)

미국 NBC에서 2009년에 방영한 시트콤 드라마입니다.

잘생기고 잘나가던 변호사 제프 윙거가 학력위조 혐의로 협회에서 제명을 당한 후 고등 교육을 처음부터 다시 밟아야 하는 상황에서 만만한 전문대인 그린데일에 입학하고 스페인어 스터디 그룹을 만들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2014년 시즌6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200부작이나 되는 드라마인데 넷플릭스에서는 어디까지 공개되는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종이의 집 파트4 (4월 3일)

1명의 천재 교수와 8명의 공범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침입하고 인질극까지 벌인다는 설정의 스페인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이들은 서로를 도시의 이름으로 부르며 천재 교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 조폐국의 돈을 훔치는 것을 넘어 직접 돈을 찍어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폐국 안에는 인질들이 잡혀있고 인질과 인질범을 경찰들이 구분하지 못하게 똑같이 생긴 가면을 쓰고 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파트 3에서는 일부 동료들을 잃었으나 조폐국에서 만든 24억 유로를 가지고 스페인 영해를 벗어나 공소시효가 끝날 때까지 숨어 지냅니다.

 

2년 후 그들은 다시 모여 대범하게도 이번에는 스페인 국립 준비은행 지하에 보관되어 있는 95톤의 금을 털기로 합니다.

교수가 지휘하는 강도단과 경찰 간의 치밀한 두뇌싸움으로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줍니다.

종이의 집 파트4 예고편

 

빅쇼 패밀리 시즌1 (4월 6일)

미국의 프로레슬러이자 배우인 빅 쇼와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 드라마입니다.

미국 프로레슬링(WWE)을 주름잡던 레슬러 빅 쇼가 링을 떠납니다.

 

은퇴한 빅 쇼에게는 링 안보다 훨씬 더 고달픈 도전이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여자의 남편이자 세 딸의 아버지로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상황들이 그에게 펼쳐집니다.

 

재판 시즌1 (4월 10일)

17살 소녀가 잔인하게 살해당한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검사와 변호사가 치열한 법정 싸움을 벌이는 내용의 이탈리아 범죄 드라마입니다.

 

검사는 살해당한 소녀와 용의자 간의 연결고리를 발견하고 용의자는 끝까지 자신의 결백을 주장합니다.

진실과 거짓이 충돌하는 재판에서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아 심판해야 합니다.

 

아우터뱅크스 시즌1 (4월 15일)

아우터뱅크스는 대학 진학을 앞둔 4명의 친구들이 아우터뱅크스의 해변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휴가를 온 친구들은 아우터뱅크스의 바다에 보물선이 가라앉아 있다는걸 알게되고 이 보물선을 찾아나서기로 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인생을 바꿔버릴 만큼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곧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아이들은 친구 중 한명의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나서고 금지된 로맨스에 빠지고 위험한 보물찾기와 그들을 위협해오는 라이벌 그룹도 상대해야 합니다.

 

파우다: 혼돈 시즌3 (4월 16일)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갈등을 묘사하는 이스라엘 정치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이스라엘 방위군의 요원 도론은 하마스의 핵심 멤버 아부 아마드를 제거하고 마음 편히 퇴직했지만 그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서둘러 옛 팀에 다시 합류합니다.

 

팔레스타인의 하마스 세력과 이스라엘 방위군 간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되고 도론은 숙적을 잡기 위해 하마스 조직에 잠입하기도 합니다.

자살폭탄테러와 유혈장면, 고문 장면 등의 잔인한 장면들이 등장합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4월 17일)

출연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SBS 하이에나 후속으로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한국형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대한민국 형사(김고은)이 만나 공조를 하고 또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입니다.

대한제국과 대한민국. 이 서로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두 사람이 만나 차원을 넘나들며 드라마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독특한 설정의 작품이네요.

그외 출연진들을 보면 

이정진은 이곤의 큰아버지인 금친왕 이림, 우도환은 이곤의 근위대장 조영, 정은채는 대한제국 여성총리 구서령, 김경남은 대한민국 형사 강신재로 출연합니다.

시크릿 가든과 도깨비의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이 만든작품으로 기대가 되네요.

더킹 : 영원의 군주 예고편

 

꽃들의 집 시즌3 (4월 23일)

겉보기에는 완벽한 멕시코의 한 상류층 가정을 둘러싼 비밀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다크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 가족들은 저마다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었고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가족들은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게 됩니다.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 시즌2 (4월 24일)

이별의 슬픔에 마음을 닫고 성격까지 변혀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국의 블랙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사랑하는 아내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자 인생이 무너져 버린 지역 신문기자 토니.

 

인생의 허무함과 슬픔에 성격까지 변해버리고 몇 차례 자살시도 끝에 그는 결심하게 됩니다.

살아도 죽은 목숨, 이제부터 내키는 대로 말하고 멋대로 행동하겠다고 마음먹고 주변 사람들에게 고약하게 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토니의 동료와 친구들은 그런 토니를 이해하고 예전의 착한 토니로 돌아갈 수 있게 계속 돕게 됩니다.

 

시즌2에서 토니는 여전히 아내를 잃은 슬픔에 빠져있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각자의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 그들은 지역 신문이 폐간될지 모르는 위기 때문에 더욱 힘들어합니다.

 

애타는 로맨스 시즌1 (4월 25일)

2017년 OCN에서 방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원나잇 스탠드로 처음 만난 차진욱과 이유미. 3년 후 그들은 대복 그룹의 본부장과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됩니다.

 

서로 모르는 척, 기억 안나는 척 시치미를 때고 밀당도 해보지만 3년 전 유미가 떨궈놓은 '뽕 한 짝'의 기억으로 인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게 됩니다.

 

한순간 욕정에 이끌려 원나잇 스탠드로 시작한 관계가 진정한 사랑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두 사람은 서로에게 마음이 있으면서도 상처를 받게 될까 두려워 섣불리 자신의 마음을 내보이기를 어려워합니다.

 

해피 시즌2 (4월 27일)

살인 청부업자로 살아가는 전직 경찰 닉 색스.

어느 날 그는 심장발작으로 쓰러지고 난 후 그의 앞에 파란색 꼬마 유니콘(해피)이 나타나 계속 그의 곁을 맴돌기 시작합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고 자신에게만 자꾸 보이며 귀찮게 하는 유니콘 때문에 짜증이 나는 닉 색스.

 

유니콘은 자신은 헤일리의 상상 속 친구라고 하며 납치돼 위기에 처한 소녀를 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닉 색스는 그 애 아빠를 찾아가라고 말하지만 유니콘은 당신이 헤일리의 아빠라고 말합니다.

 

닉 색스는 이 유니콘과 함께 자신의 잃어버린 딸을 찾기 시작한다는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그랜트 모리스의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는데 꽤 인기가 좋은 드라마인 것 같네요.

 

인간 수업 시즌1 (4월 29일)

출연 :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최민수 , 박혁권, 김여진

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돈을 벌기 위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지수는 순진하고 수줍은 학생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학교 친구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범죄의 배후로 있는 학생입니다.

 

그는 생활비와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이런 선택을 했고 그의 이중생활은 문제없이 이어지는 것 같았지만 부유한 소녀 규리와 무모한 트러블 메이커 민희와 엮이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들의 나쁜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게 되고 이제 더 이상 되돌릴 수도 없고 오로지 범죄와 폭력의 삶이 그들을 기다립니다.

 

이태원 클라쓰, 스카이캐슬,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에 출연했던 김동휘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다큐멘터리 / 버라이어티

일라이자 슐레싱거의 쇼타임! 시즌1 (4월 1일)

마약 스캔들의 재구성 미니시리즈 (4월 1일)

죽어도 선덜랜드 시즌2 (4월 1일)

파티셰를 잡아라! 시즌4 (4월 1일)

파리지앵: 내 안의 프렌치 시즌2 (4월 1일)

다비드 바트라: 방 안의 코끼리 (4월 1일)

크리스 델리아: 고생이 뭔가요 (4월 14일)

마우리시우 메이렐리스 : 혼돈의 카오스 (4월 16일)

투 핫! 시즌1 (4월 17일)

맛있게 취하라! (4월 20일)

미들디치 & 슈워츠 시즌1 (4월 21일)

 

영화

4월 1일

미스터주 사라진 VIP (2020)

사냥의 시간 4월 1일 (2020)

사냥의 시간 예고편

샌 안드레아스 (2015)

고질라 (2014)

프로메테우스 (2012)

둠: 파멸의 게이트 (2019)

프레데터 (1987)

올 이즈 트루 (2018)

에이리언 2 (1986)

에이리언 3 (1992)

블레이드 3 (2004)

걸스 트립 (2017)

그림캐쳐 (2003)

야망의 함정 (1993)

글로리아 벨 (2019)

인생, 어쩌면 농담(DEAN) (2016)

 

4월 2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할리우드 (2019)

 

4월 3일

커피 & 카림 (2020)

 

4월 6일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2016)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예고편

 

4월 10일

매직 마스크 레슬러 (2020)

매직 마스크 레슬러 예고편

 

타이거테일 (2020)

스쿨 라이프 (2019)

러브 웨딩 리피트(2020)

 

4월 11일

코드8

 

4월 12일

리틀 (2019)

 

4월 14일

도어락 (2018)

 

4월 17일

세르지우 (2020)

라이징 하이 (2020)

라 테르 (2020)

 

4월 20일

서프러제트 (2015)

 

 

애니메이션

4월 1일

하울의 움직이는 성 (2004)

벼랑위의 포뇨 (2008)

귀를 기울이면 (1995)

코쿠리코 언덕에서 (2011)

바람이 분다 (2013)

추억의 마니 (2014)

마샤와 곰 시즌3 (2013)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 (1993)

자헤드: 귀환의 법칙 (2019)

캡핀 언더팬츠 (2017)

 

4월 2일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4월 3일

별빛 히어로 스타빔 시즌1 (2020)

스피릿 자유의 질주: 승마 학교 파트1 (2020)

다이노트럭스 : 업그레이드 (2017)

 

4월 10일

오버로드 시즌3

페르소나 5 The Animation 시즌1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시즌3 (2013)

 

4월 20일

미드나잇 가스펠 시즌1 (2020)

 

4월 22일

윌러비 가족 (2020)

 

4월 24일

프리 시즌3 (2013)

살육의 천사 시즌1 (2018)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시즌1 (2018)

 

연관 글

2020년 5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2020년 3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킹덤 시즌2 후기와 킹덤 시즌3에 대한 기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아이 엠 낫 오케이> 후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버드박스> 후기

넷플릭스 추천 - 최고 시청자수 기록한 인기작품 7편

<오스만 제국의 꿈> 콘스탄티노폴리스 공방전

넷플릭스 라그나로크 (토르의 힘을 가진 소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