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11월 신작 게임 4개를 출시했습니다.

풋볼매니저 2024 모바일, 섀도우 앤 본, 코코멜론 플레이 위드 JJ, 파밍 시뮬레이터 23이 출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게임

출시일은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 표기된 날짜 기준이며 스토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소개된 게임 모두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는 회원들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 설치해 광고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11월 넷플릭스 신작 게임 4개

풋볼매니터 2024 모바일 (FM 2024 Mobile)

(Football Manager 2024 Mbile)

FM 2024

11월 6일에 출시된 축구 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축구팀의 감독이 되어 선수를 관리하고 전술을 설계하며 팀을 승리를 이끄는 게임입니다.

 

FM2024 모바일은 플레이어들의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고 선수 로테이션, 공의 물리 엔진과 배경 라이팅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리고 세트피스 코치를 처음으로 도입해 세트피스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으며 새로운 에이전트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FM 2024 모바일 소개영상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풋볼 매니저 2024게임은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이용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24 모바일'과 애플 아케이드를 구독하면 이용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24 터치'버전이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PC 및 콘솔 버전에 비해 온라인 모드와 판타지 드래프트 모드 그리고 일부 기능들이 빠진 간소화된 버전입니다.

 

 

섀도우 앤 본: 장막 속으로

(Shadow and Bone: Enter the Fold)

섀도우 앤 본 넷플릭스 게임

11월 9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판타지 드라마 '섀도우 앤 본'을 원작으로 제작된 인터랙티브 RPG 게임입니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인 알리나, 제스퍼, 스텀혼드, 키리건 장군이 되어 판타지 모험을 떠납니다.

 

섀도우 앤 본 시즌1과 2 사이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캐릭터들의 대화에서 선택한 응답에 따라 이야기의 방향이 달라집니다.

플레이하는 영웅들의 능력을 높여 더 많은 스토리의 선택지를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인질을 구하고 타락한 관료를 내쫓거나 특정 아이템을 훔치는 등 다양한 임무가 있으며 여러 종류의 미니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코코멜론 플레이 위드 JJ

(Cocomelon: Play with JJ)

코코멜론 플레이 위드 JJ

11월 14일에 출시된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게임으로 도형과 숫자를 배우고 코코멜론 노래도 함께 부를 수 있습니다.

제이제이 집에서 상호 작용 가능한 물체를 클릭하면 재미있는 소리가 나기도 하고 게임이나 동요가 시작되기도 합니다.

 

도형, 색, 숫자에 대해 배운 후 재미있는 미니게임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서 가상의 코코멜론 스티커도 모을 수 있습니다.

 

 

파밍 시뮬레이터 23

(Farming Simulator 23)

파밍 시뮬레이터 23

11월 21일에 출시된 농업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자신의 농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작물들을 심고 가축을 기르고 생산물을 판매해 농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100대 이상의 실제 트랙터와 농기계를 운전하며 땅을 갈고 비료를 뿌리고 작물을 심을 수 있습니다.

 

소, 닭, 양 등의 가축들을 길러 다양한 생산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확물을 만들어 판매하거나 그냥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트랙터를 타고 농장을 질주할 수도 있습니다.

 

 

2023년 1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023년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더 크라운,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고려 거란 전쟁, 상속자들, 녹두꽃,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독전2 등의 작품들이 공개됩니다. 드라마,

hikkumuri.tistory.com

 

푸른 눈의 사무라이- 줄거리와 등장인물, 리뷰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성인 애니메이션 '푸른 눈의 사무라이'는 에도시대 혼혈아로 태어난 여성 검객의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