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코지마 프로덕션(코지마 히데오)에서 만든 오픈월드 액션게임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DEATH STRANDING DIRECTOR'S CUT)'이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 버전으로 1월 3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게임은 아이폰 15 프로와 M시리즈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 및 맥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출시정보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 출시되는 데스 스트랜딩 게임은 디렉터스 컷 버전으로 기본 게임 버전과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디렉터스 컷은 지하 공간과 추가 장소, 확장된 스토리와 미션, 아이템 등이 포함됩니다.

 

코지마 프로덕션의 대표 코지마 히데오는 2023년 6월에 개최된 WWDC23(애플 개발자 컨퍼런스)에 직접 등장해 맥 버전의 데스 스트랜딩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코지마 히데오는 애플의 최신기술을 모두 활용한 게임 경험을 팬들에게 선사할것이라고 말하며 맥버전에서 Metal FX Upscaling이 제공하는 정교한 그래픽과 현대적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갖춘 Metal 3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향후 출시될 게임역시 적극적으로 애플 플랫폼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애플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간에 저장 데이터를 공유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토 모드와 밸브의 하프라이프, CD PROJEKT RED의 사이퍼 펑크 2077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가격, 언어

현재 사전주문 가격 : 29,000원 (50% 할인)

한국어 : 지원

앱스토어 링크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실행 가능 기기

iOS 17.0 이상 및 A17 프로 칩 이상이 설치된 기기

아이폰 15 프로, 아이폰 15 프로 맥스

 

iPadOS 17.0 이상 및 M1 칩 이상이 설치된 기기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이상 - 2022년 출시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 2021년 출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 2021년 출시

 

macOS 12 이상 및 M1칩 이상이 탑재된 맥

M1 칩 이상이 탑재된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맥 프로, 맥 미니, 아이맥, 맥 스튜디오

(M1칩은 2020년부터 맥에 탑재됨)

 

 

 

플레이스테이션 포탈 - 특징, 후기 모음, 사양, 장점/단점

소니가 PS5의 리모트 플레이 전용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포탈'을 11월에 1차 출시국에서 출시됐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탈(PlayStation Portal)'의 후기, 특징, 사양, 장점과 단점을 정리했습니

hikkumuri.tistory.com

 

GTA6 - 특징, 유출정보, 공식 트레일러, 출시일 내용 정리

락스타게임즈가 GTA6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5일에 공개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과 지금까지 공개된 GTA6 맵, 도시, 게임플레이, 사양 그리고 주요 특징들을 정리했습니다. 아래 정보는 공식 트레일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