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에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던 아이폰 게임 3개가 애플 아케이드 버전으로 새로 출시됩니다.

앵그리 버드 리로디드(Angry Birds Reloaded), Alto's odyssey: the lost city, Doodle God Universe 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apple-arcade-new-games

 

앵그리 버드 리로디드 (Angry Birds Reloaded)

앵그리 버드는 2009년 12월 처음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사랑받아온 게임으로 아이폰 3GS시절부터 인기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이 앵글리 버드의 새로운 리마스터 버전이 애플 아케이드에 곧 출시 예정입니다.

작고 귀여운 새를 새총을 이용해 쏘아 돼지들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각도와 힘을 조절해 쏘며 돼지들이 있는 구조물의 물리적 작용도 신경 쓰며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Alto's odyssey: the lost city

2015년 출시된 알토의 모험(Alto's Adventure)의 후속 작품 Alto' oddyssey의 애플 아케이드 버전입니다.

2D의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그래픽과 이펙트 그리고 배경음악이 돋보이는 러닝 게임입니다.

Alto's odyssey: the lost city는 주인공 알토와 친구들이 함께 잃어버린 도시로 끝없는 샌드보딩 여행을 떠난다는 설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oodle God Universe

Doodle God 은 2010년 6월에 처음 출시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낙서를 하는 신이 되어 논리와 독창성으로 우주를 만든다는 컨셉의 퍼즐 및 건설 게임입니다.

우주의 비어있는 행성에 공기, 물, 불, 대지를 조합해 수백 가지의 새로운 원소를 만들어 우주 행성을 꾸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플레이어는 다양한 원소의 조합과 상상력으로 완전한 자신만의 우주를 창조하는 창조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 (Apple Arcade)

애플 아케이드는 월 6,500원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게임들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애플 기기(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맥, 애플 TV)를 지원하는 컨트롤러들입니다.

 

애플 기기 지원 무선 컨트롤러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모델 1708)

엑스박스 Elite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엑스박스 적응형 컨트롤러

엑스박스 시리즈 S / X 무선 컨트롤러 

플스 듀얼쇼크 4

플스5 듀얼 센스

Razer Kishi (아이폰 전용)

 

애플 기기 지원 유선 컨트롤러

Rotor Riot Wired Game Controller (아이폰, 아이패드(Lightning 단자 모델), 아이팟 터치 7세대)

 

추천 글

 

애플 아케이드 최고 인기게임 추천 7선

현재 애플 아케이드에서 인기 있는 최고 인기작 7개를 추천합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구독형 게임 서비스로 앱스토어의 아케이드 메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나 추가결제가 없고 오프라인

hikkumuri.tistory.com

 

플레이스테이션5 (PS5) 6월 신작 게임 10선

플레이스테이션 5(PS5)로 6월에 발매되는 신작 게임 10선입니다. 출시되는 게임 : 렉페스트, 오퍼레이션: 탱고,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 쉬벌리 2, 엘더스크롤 온라인과 확장팩 블랙우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