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성인 애니메이션 '푸른 눈의 사무라이'는 에도시대 혼혈아로 태어난 여성 검객의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는 화려한 검술 액션과 아름다운 배경 그리고 잔인하지만 매력적인 주인공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성인 애니메이션으로 상당히 잔인하면서도 선정적인 장면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 등장인물

미즈

  푸른눈을 가진 혼혈아. 자신을 이렇게 태어나게 만든 백인들을 증오하며 그들을 죽이기 위한 복수를 시작합니다.

타이겐

  신도 도장 최고의 고수지만 미즈에게 패배하고 미즈에게 복수하려 합니다.

린고

  미즈의 검술에 반해 제자로 받아달라며 계속 따라다니는 인물로 중요한 순간마다 미즈를 도와줍니다.

아케미

  도쿠노부 영주의 딸로 타이겐을 좋아하지만 자유분방함과 더불어 큰 야심도 가지고 있는 여인입니다.

에이지

  눈먼 도공으로 미즈에게 검을 만드는 법을 가르치고 미즈가 혼란을 겪을 때마다 큰 가르침을 줍니다.

 

파울러

  타나베 섬 요새에 있는 작품의 최강 보스, 무기와 아편을 주로 밀수하며 힘을 키운 후  쇼군을 제거 후 일본을 통제하려 합니다.

신도 헤이지

  쇼군의 가신이자 파울러와 동업관계에 있지만 파울러를 이용해 꿈을 이룬후 그를 제거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쿠노부 다이치

  아케미의 아버지이자 영주로 딸을 정치적으로 이용해 먹으며 영향력을 키우려 하고 쇼군의 위치까지 욕심내는 인물입니다.

쇼군

  가상의 에도 막부로 매번 파울러에게 막대한 금을 받으며 그의 일본 활동을 용인했으나 결국 그로 인해 비참한 최후를 맞이합니다.

 

카지 여사

  미호노세키에서 유곽은 운영하는 마담으로 미즈에게 파울러 성에 들어갈수 있는 비밀통로를 가르쳐 줍니다.

세키

  도쿠노부 가문의 가신으로 누구보다 아케미를 아끼며 보호해주는 인물입니다.

타카요시

  쇼군의 둘째아들로 아케미와 결혼합니다. 폭력적이라는 평판과는 다르게 조용하고 말을 더듬는 특징이 있습니다.

 

미키오

  한때 미즈가 복수를 잊고 살 수 있게 만든 다정한 남편이었지만 미즈의 뛰어난 검술실력에 질투와 두려움을 느껴 결국 그녀를 배신합니다.

치바

  쇼군 참모로 반란을 준비하는 파울러와 신도에게 협력하지만 파울러를 배신하다 처형당합니다.

하마타 두령

  미호노세키 마을에서 도박장을 운영하며 자신의 부하들을 이용해 온갖 횡포를 부리는 인물입니다.

오키야마

  거대한 덩치와 강력한 힘을 지닌 신도 헤이지의 부하로 파울러의 성에 잠입한 미즈와 대결합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 줄거리

백인을 악마나 개로 여겨지던 일본 에도시대에 일본인 어머니와 백인 남성에게서 태어난 '미즈'는 늘 아이들에게 따돌림과 괴롭힘의 대상이 됩니다.

 

혼혈아로 푸른 눈을 가진 미즈는 어머니가 죽고 자신은 평생 악마로 불리게 된 원인이 과거 자신의 어머니를 겁탈한 네 명의 백인때문이라며 늘 복수를 꿈꾸며 살아갑니다.

 

아이들에게 계속 괴롭힘을 당하던 미즈는 우연히 만난 눈먼 대장장이 노인 에이지를 만나 그를 도우며 함께 지내게 됩니다.

미즈는 노인과 함께 지내며 검을 만드는 법을 배우고 그곳을 찾는 사무라이들을 통해서 검술까지 익히기 시작합니다.

성인으로 성장한 미즈는 이제 복수를 위해 에이지의 대장간을 떠나고 네 명중 한명의 백인을 만나 제거합니다.

 

남은 세명의 백인도 모두 찾아려는 미즈는 '신도 헤이지'라는 인물이 백인을 돕고 있다는 말을 듣고 그를 찾아 나섭니다.

 

그와 관련된 신도도장을 먼저 찾은 미즈는 그곳 도장의 수련생들을 모두 제압해 버리고 신도도장 최고의 고수이자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인물 '타이겐' 마저 쓰러뜨립니다.

신도 헤이지의 동생이었던 신도 도장의 주인은 어쩔 수 없이 형 신도 헤이지가 있는 곳을 가르쳐 주게 되고 이 사실 또한 형과 백인 중 한 명이었던 '파울러'에게 알립니다.

 

미즈에게 당한 패배로 명예를 잃은 타이겐은 미즈에게 복수하기 위해 길을 떠나고 그사이 약혼녀였던 영주의 딸 아케미는 쇼군의 아들과 혼례 하라는 강요를 받게 됩니다.

타이겐과 떨어지기 싫었던 아케미는 몰래 집을 나와 타이겐을 찾으러 떠납니다.

신도헤이지를 만나기 위해 이동 중이던 미즈는 제자로 받아달라고 조르는 린고를 어쩔 수 없이 받아들입니다.

이동중 미즈는 신도헤이지가 보낸 자객들과 치열한 싸움끝에 그들을 모두 제거합니다.

미즈를 찾아 떠난 타이겐은 결국 미즈를 찾게 되고 그녀와 대결하려 하지만 이미 많은 적과 상대해 지쳐 쓰러져 버린 미즈를 차마 베지 못합니다.

쓰러진 미즈는 린고가 데려가 치료하고 타이겐도 함께 이동합니다.

 

 

신도 헤이지는 파울러의 강요로 미즈를 회유하고 또 유인하려 하지만 오히려 미즈에게 팔만 잘려버립니다.

이동중 미즈와 떨어지게 된 타이겐은 신도 헤이즈의 부하에게 잡혀 끌려가고 모진 고문을 당하기 시작합니다.

미즈는 미호노세키에서 사창가를 운영하는 '카지 여사'를 만나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고 파울러가 있는 성에 들어갈 수 있는 비밀통로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집을 떠난 아케미는 미즈가 타이겐의 목도리를 하고 있는 걸 보고 미즈에게 접근해 타이겐에 대해 듣게 되고 미즈와 잠시 함께하지만 곧 아버지의 부하들에 잡혀 집으로 끌려갑니다.

 

파울러의 성에 잠입한 미즈는 성의 함정들을 피하고 파울러의 부하들을 죽이고 그곳에 잡혀있던 타이겐을 구합니다.

그리고 파울러와 대결을 펼치지만 너무 강한 파울러에게 밀리게 되고 미즈를 구하려던 타이겐 또한 파울러에게 잔인하게 당하기 시작합니다.

미즈는 타이겐을 구하기 위해 파울러에게 몸을 날려 함께 창밖으로 떨어진 후 성 아래 호수에 빠지며 정신을 잃게 됩니다.

 

정신을 잃은 미즈와 타이겐을 구출한 린고는 에이지의 대장간으로 그들을 데리고 갑니다.

그곳에서 다시 몸을 회복한 미즈와 타이겐은 그간의 앙금을 풀고 친해집니다.

 

 

하지만 아케미가 끌려갈 때 가만히 있었고 파울러가 쇼군을 공격할 것이라는 정보를 얻었음에도 가만히 있었던 미즈에게 화가 난 타이겐은 미즈를 비난하며 쇼군에게 이 사실을 알리겠다며 홀로 떠나버립니다.

성을 떠난 파울러는 소총으로 무장한 부대를 준비시켜 쇼군을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아케미는 쇼군의 아들과 혼례를 치르고 미즈는 파울러를 죽이기 위해 다시 그를 뒤쫓기 시작합니다.

 

타이겐은 쇼군에게 파울러의 반란을 알리지만 이미 파울러와 그의 군대는 쇼군의 성을 향해 진격해오고 있습니다.

미즈는 쇼군의 성으로 잠입해 그곳에 있던 아케미를 먼저 피신시킵니다.

 

파울러는 마침내 군대에게 쇼군 성을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쇼군의 부대가 이를 막으려 하지만 막강한 소총부대에게 순식간에 전멸되어 버립니다.

 

쇼군의 부대들을 처참하게 학살한 파울러는 쇼군을 찾아 죽이고 나머지 쇼군 아들까지 죽이려 합니다.

이때 미즈가 나타나 파울러를 상대하고 쇼군과 함께 있었던 타이겐도 함께 파울러와 싸우며 최후의 결전이 펼쳐집니다.

 

 

푸른 눈의 사무라이 리뷰

푸른 눈의 사무라이는 에도시대 악마나 개로 불린 혼혈아로 힘들게 살아온 여 주인공이 자신을 비참하게 살아가게 만든 대상들에게 복수를 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흡입력 있는 설정과 스토리에 화려한 검술액션이 상당히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판 킬빌로 불릴 만큼 잔인하지만 또한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액션에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듭니다.

3D 그래픽을 2D 애니메이션처럼 보이게 만들었기에 기존 2D 애니메이션에서는 보지 못하는 부드러운 화면 회전과 다양한 각도에서의 액션장면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스토리와 액션 그리고 복수에 집착하며 외형이 아닌 내면이 악마로 되어가는 자신의 모습을 깨닫고 괴로워하는 주인공의 모습 또한 인상 깊은 작품입니다.

주인공이 상당히 매력적이라 더 재미를 더해주며 시즌2가 기대될 정도로 상당히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푸른 눈의 사나이는 총 10부작으로 평균 47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IMDB 평점 9.0을 받고 있습니다.

 

 

고려거란전쟁 1화 ,2화 줄거리 및 리뷰

KBS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의 1화, 2화 줄거리와 리뷰, OTT, 재방송 정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고려거란전쟁은 강감찬과 현종을 주인공으로 고려와 거란간의 치열했던 여요전쟁을 다루고 있

hikkumuri.tistory.com

 

2023년 1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023년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더 크라운,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고려 거란 전쟁, 상속자들, 녹두꽃,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독전2 등의 작품들이 공개됩니다. 드라마,

hikkumuri.tistory.com

 

푸른 눈의 사무라이 예고편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