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아케이드(Apple Arcade)에서 2월 출시되는 신작게임 3선입니다.

출시되는 게임은 립타이트GP 레니게이드(Riptide GP:Renegade+), 팜사이드(Farmside), 라이프라인(Lifeline+)입니다.

애플아케이드-신작게임

 

립타이트 GP 레니게이드+ (Riptide GP: Renegade+)

출시 예정일 : 2월 10일

립타이트GP-레니게이드

물 위를 달리는 워터 레이싱 게임으로 불법 하이드로제트 라이더가 되어 폭포나 공공 수로 등의 장소에서 짜릿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립타이트 GP 리그에서 누명을 쓰고 쫓겨난 하이드로제트 라이더로 명성과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불법적으로 경주하게 됩니다.

 

딥 커리어 모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챌린지 모드 등이 있으며 레이싱 장비를 수집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도 재미있게 했던 게임으로 특히 파도가 몰아치는 물 위를 달리는 느낌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팜사이드 (Farmside)

출시 예정일 : 2월 17일

팜사이드-애플아케이드

농장을 짓고 가꾸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해변의 농장으로 시작해 섬 안쪽까지 농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농장에서는 작물을 심고 수확하며 과일나무로 과수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닭, 소와 같은 농산물을 생산하는 동물을 키울수 있으며 농장에서 얻은 농산물로는 레시피를 만들고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농장의 모든 아이템들은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하고 레벨을 올리면 수백 가지의 장식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라인 (Lifeline+)

출시 예정일 : 2월 24일

라이프라인-애플아케이드

우주미아가 된 주인공 테일러를 도와 생존하는 이야기로 독특하게 그래픽이 아닌 텍스트로만 진행되는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기존 라이프라인 게임은 55개국 내 인기 유료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수백만 유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우주 미아가 된 테일러의 말벗이 되어주고 우주환경에서 그가 계속 생존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많은 선택을 하게 되는데 테일러의 사활이 걸린 결정을 내려야 할 때도 있으며 선택에 따라 결말도 달라집니다.

 

애플아케이드는 월 6500원 구독료로 200가지 이상의 게임을 광고나 인앱 구매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