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가입자들을 위한 게임을 구글 플레이 마켓에 이어 앱스토어에도 등록했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유료)가입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올해 여름부터 넷플릭스는 가입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이용할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0월말 넷플릭스는 구글 플레이 마켓에 5개의 게임을 등록했고 11월 초에 앱스토어에도 5개의 게임을 등록했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자들은 무료로 게임을 이용할수 있으며 게임 실행 시 넷플릭스 앱에 로그인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게임에도 로그인됩니다.

넷플릭스 앱이 설치되어 있지않거나 로그아웃이 되어 있다면 게임 자체에서 넷플릭스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며 로그인 후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는 넷플릭스 게임은 6개입니다.

 

넷플릭스 게임 목록

  • 기묘한 이야기: 1984
  • 기묘한 이야기 3: 게임
  • 볼링 볼러
  • 슈팅 훕스
  • 카드 블래스트
  • 티터 업: 아슬아슬 균형잡기

 

기묘한 이야기: 1984

넷플릭스의 인기있는 TV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를 소재로 만든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머크 우드 숲부터 호킨스 연구소까지 호킨스 마을과 그 주변을 직접 탐험하며 아이템을 모을 수 있으며 각 캐릭터 고유 능력을 활용해 퍼즐을 풀 수도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3: 게임

기묘한 이야기 시즌3를 배경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시즌3에서 벌어졌던 사건 사고를 게임에서 다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3에 등장했던 12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2인 로컬 협동 플레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볼링 볼러

볼링공으로 장애물을 넘어뜨리며 진행하는 볼링 러닝 액션 게임입니다.

장애물을 피하는 대신 오히려 넘어뜨리며 볼링공을 전진시키는 진행 방식으로 스케이트 보드 타기, 공중 날기 등으로도 볼링공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슈팅 훕스

다트 건이 부착된 농구공을 튕겨서 네트에 공을 넣는 게임입니다.

다소 이상한 물리법칙이 적용된 게임으로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면서 다른 공들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카드 블래스트

이동하는 카드를 재빠르게 골라 강력한 패를 만들어 플레이하는 퍼즐 카드 게임입니다.

특수 능력인 부스트를 이용해 얼리기, 폭파 기술 등으로 빠르게 득점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로 시나리오에 도전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티터 업: 아슬아슬 균형 잡기

막대를 기울여 공을 구멍에 넣어 미션을 완료하는 게임입니다.

막대를 좌우로 기울이며 공이 떨어지지 않게 균형을 잡으면서 공을 구멍에 넣는 방식으로 현재 150레벨까지 있습니다.

 

넷플릭스 게임들은 모두 멤버십에 포함되어 있으며 광고가 없고 인앱 구매가 없습니다.

또한 iOS 15, iPadOS 15 이상을 실행하는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가 필요하며 안드로이드 8.0 이상을 실행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