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얼굴 사진을 초상화 그림으로 바꿔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사진을 그림처럼 변환할수 있습니다.

이런 그림 변환도구를 제공하는 AnimeGANv2 사이트와 portraitai.app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얼굴사진을-초상화로-변환

 

AnimeGANv2

1. AnimeGANv2 접속합니다.

2. 두 개의 빈 공간이 나오고 왼쪽 공간에 변환하려는 얼굴사진을 끌어다 놓거나 클릭 후 사진을 선택해 넣습니다.

3. 아래 version 항목에 있는 두개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version 1 은 스타일링 수치를 높여 좀 더 만화 같은 느낌의 그림을 만듭니다.

   version 2 는 원본사진의 윤곽 및 느낌을 좀 더 유지한 상태의 그림을 만듭니다.

4. '제출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얼굴사진을-초상화로-변환
AnimeGANv2 사이트 샘플 이미지

제출하기 버튼까지 눌렀으면 자동으로 얼굴 사진을 초상화 그림으로 변환해 줍니다.

AnimeGANv2 사이트는 미소녀 느낌의 그림체로 대부분 실제 얼굴 사진보다 더 예쁘고 잘생기게 나옵니다.

 

원본 사진중 특정 부분만 변환하고 싶다면 사진 옆에 '연필'모양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부분만 변환할 수 있게 조절할 수 있는 박스가 나옵니다.

이 박스로 변환하고자 하는 부분만 선택한 후 '제출하기'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샘플로 등록된 이미지들이 나오는데 이 샘플들을 확인해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portraitai.app

이곳은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수도 있고 ios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의 앱이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1.  https://portraitai.app/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Pick a Selfie pic' 공간에 얼굴사진을 끌어다 놓거나 클릭 후 사진을 선택해 넣습니다.

그럼 자동으로 여러 느낌의 초상화 그림으로 변환해줍니다.

AnimeGANv2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느낌이었다면 portraitai.app는 18세기 명화 느낌의 초상화로 변환해줍니다.

아래는 아이브의 장원영 사진으로 해본 결과입니다.

얼굴사진을-명화느낌의-초상화로-변환
샘플사진 : 아이브의 장원영

스마트 폰 앱의 유료 기능을 이용하면 더 많은 필터를 제공하지만 무료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portraitai.app앱 실행후 첫번째 버튼을 눌러 셀카사진을 찍으면 자동으로 명화느낌의 초상화로 변환해 줍니다.

(구독 관련 창이 나오면 왼쪽 상단 'X'를 눌러 창을 꺼주면 됩니다)

아래는 아이유 사진으로 변환해 본 결과입니다.

얼굴사진-명화느낌의-초상화로-변환
샘플사진 : 아이유

변환이 된 후 사진 아래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스타일로 계속 변환이 되며 우측 하단의 저장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FaceYourManga

SNS를 사용하다 보면 프로필 이미지에 뭘 써야 할까 고민이 될 때가 있다. 자신의 사진을 넣을 수도 있지만 사진을 넣기가 싫은 경우 자신만의 프로필용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수 있는 재미있는

hikkumuri.tistory.com

 

사진과 동영상을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폰 앱 'Artomaton'

Artomaton은 사진과 동영상을 손으로 그린듯한 그림으로 바꿔주는 앱입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에도 필터가 적용되어 그림이 움직이는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일반 사진을 그림처럼 변환해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