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인 Ai Lab을 이용하면 얼굴사진을 캐릭터 이미지(아바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아바타 사진을 재미로 만들어 볼수도 있지만 SNS나 블로그 등의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사용횟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Ai Lab로 디즈니 스타일 아바타 만들기

1) Ai Lab 3D Cartoon Make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ailab.wondershare.com/tools/3d-cartoon-maker.html

2) TRY IT NOW 버튼을 클릭하거나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Add images 또는 Local file 를 클릭해 원하는 얼굴사진을 선택합니다.

자동으로 얼굴 사진이 3D 카툰 아바타 이미지로 변환됩니다.

얼굴사진-디즈니스타일로-변환
아이유 사진 변환

위의 이미지는 아이유 사진을 넣고 변환해 본 결과입니다.

대체적으로 증명사진과 비슷하게 나온 얼굴 사진의 경우에는 예쁘게 나오는데 정면이 아닌 다른 각도 또는 특정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의 경우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PC에서 화면 레이아웃이 위의 이미지와 다르거나 메뉴버튼이 안 보이는 경우 창 크기를 키우거나 또는 ctrl을 누른상태에서 -를 눌러 화면 사이즈를 줄이면 됩니다. 맥은 command 누른 상태에서 -누르기)

 

 

Emotion 부분에서는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감정 외에 happy, sad, surprise, angry, fear, disgust 이렇게 6개의 감정을 더 선택할 수 있으며 감정 별로 다양한 표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사진에-여러감정옵션-선택
마동석, 놀란표정 옵션 결과물

다른 감정(표정)을 만들고자 한다면 Emotion에 해당 감정을 선택후 'Start to process'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감정의 표정으로 다시 변환됩니다.

 

Ai Lab로 만화 스타일 아바타 만들기

1) Ai Lab의 Cartoon Face Maker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ailab.wondershare.com/tools/cartoon-face-maker.html

2) TRY IT NOW 버튼을 클릭 > 사진 선택합니다.

사진을 선택하면 만화 스타일의 그림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미국 만화 스타일로 실제 얼굴 사진보다 좀 더 멋지게 변환을 해주기도 합니다.

얼굴사진을-만화스타일로-변환

 

 

Ai Lab로 스케치 스타일 아바타 만들기

1) Ai Lab의 Photo to Sketch Filter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ailab.wondershare.com/tools/photo-to-sketch.html

2) TRY IT NOW 버튼을 클릭 > 사진 선택합니다.

사진을 선택하면 흑백컬러로 스케치 스타일의 그림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얼굴사진을-스케치로-변환

 

사이트의 Tools 메뉴에 보면 나이든 얼굴로 바꾸기나 성별 바꾸기를 비롯한 몇몇 필더들이 더 있는데 이런 필터들의 결과물은 그리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Tools > Head Bobbing Maker는 얼굴 사진을 샘플 노래에 맞춰 움직이며 표정이 변하는 얼굴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Ai Lab 사이트에서 만들어주는 결과물의 완성도가 아주 높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재미로는 이용해 볼 수 있겠네요.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FaceYourManga

SNS를 사용하다 보면 프로필 이미지에 뭘 써야 할까 고민이 될 때가 있다. 자신의 사진을 넣을 수도 있지만 사진을 넣기가 싫은 경우 자신만의 프로필용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수 있는 재미있는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추천앱] Colorize by Photomyne 로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바꾸기

앱스토어에서 추천앱으로 소개한 Colorize by Photomyne 앱. 흑백의 옛날사진을 컬러로 바꿔주는 앱인데 재밌을것 같아 한번 다운로드 해봤다. 요즘 젊은세대들에게는 흑백사진은 없지만 예전 나이많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