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9년 9월 기대되는 멋진 게임들이 출시 예정으로 잡혀있다.

휴대용, 모바일 게임을 제외한 PC, XBOX, PS4 게임들을 소개해 볼까 한다.

그리고 출시 예정일은 플랫폼별 실제 출시일이 다를수 있다.  (PC버전은 좀 늦게 나오는듯 하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액션게임으로 검 ,해머 등의 근거리 무기와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를 가지고 몬스터와 싸운다.
몬스터헌터월드에서 이어지는 초대형 확장 콘텐츠로 2019년 6월 21일 오픈베타를 실시했었다.

본편 몬스터헌터 월드는 전세계적으로 1300만 장을 판매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으로서 이번 확장팩도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아이스본은 새롭게 발견된 설원지역에서 펼쳐지는 헌터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눈덮힌 산에서 거대몬스터들을 발견하고 싸워야한다.

또 이번 확장팩에서는 여러 몬스터들이 추가되었고 특정 몬스터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수도 있다.

화려한 그래픽의 눈 덮힌 산, 얼음동굴 등을 탐험하며 몬스터와 싸우는 재미가 정말 즐거울 것 같다. 

출시 예정일은 2019년 9월 6일이다. (PC용은 2020년 1월)

플랫폼 : PS4, XBOX ONE, PC

 

 

피파 20

EA스포츠의 축구게임으로 9년만에 한글화가 지원된다고 한다.

볼타플레이(VOLTA)라고 길거리 모드가 있어 3대3, 4대4, 5대5 로 플레이 할수 있으며 경기장의 크기와 벽의 유무도 설정할수 있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유저가 직접 팀을 지휘할수 있으며 기자회견과 선수면담이 추가되었고 이를 통해 팀 사기와 여론이 바뀔수 있고 이것은 감독의 평가에도 영향을 끼친다.

PC버전은 오리진닷컴(origin)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9월24일 출시 예정이다.

플랫폼 : PS4, XBOX ONE, PC, 닌텐도스위치

 

 

eFootball PES2020

코나미사의 위닝 시리즈 최신작으로 한글해설이 지원된다.

한글해설은 하준희 해설위원과 소준일 아나운서가 맡았다.

전작들보다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캐릭터들의 모션들도 부드럽고 디테일해졌다고 한다.

또한 마스터리그 라고 유저가 한 클럽의 감독이 되어 선수를 영입하고 또 감독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팀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9월 10일 출시 예정이다.

플랫폼 : PS4, XBOX ONE, PC

 

 

기어스5

더 코얼리션에서 개발한 기어스오브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 기어스오브워4 에서는 주인공의 조력자 역할이었던 '케이트 디아즈'가 이번 시리즈에서는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시리즈 최초로 여성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엑스박스를 대표하는 TPS (Third Person Shooter, 3인칭게임) 게임 이고 한국어 음성이 추가되었다.

스팀에서 구매가능하고 9월 10일 출시 예정이다.

플랫폼 : XBOX ONE, PC

 

 

 

보더랜드3 (Borderlands 3)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1인칭 슈팅 액션 게임 으로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SF배경의 FPS 게임종류로 타격감이 좋은편이다. 장르를 롤플레잉 슈터라고도 한다

게임은 판도라 라는 행성안의 볼트라는 고대유적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세력간의 대결로 주인공은 4명의 볼트 헌터들이다.

그래픽은 캐릭터나 배경 외곽에 검은색 엣지가 들어간 다소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카툰그래픽이다.

기본 4인의 플레이어 캐릭터가 등장하고 DLC 로 캐릭터들이 추가된다

전작에 이어 7년만에 등장하는 게임으로 무기, 차량, 보스전 등이 더 많아졌다고 한다.

9월13일 출시 예정이다.

플랫폼 : PS4, XBOX ONE, PC,  GOOGLE STADIA

 

 

더 시지2 (The Surge 2)

SF 배경의 액션 RPG 게임으로 생존을 위해 싸워나가는 소울류 게임이다.

주인공은 메탈프레임을 갑옷처럼 몸에 장착하고 적과 싸울때는 근거리 무기로 파이프, 전기톱, 기계집게 등을 가지고 적을 공격한다. 

SF판 다크소울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난이도가 어렵고 잔인한 게임이다.

출시예정일은 9월 24일이다.

플랫폼 : PS4, XBOX ONE, PC

 

 

코드베인 (Code Vein)

반다이남코에서 발표한 액션 RPG 게임이다. (개발사는 시프트SHIFT)

배경은 전세계가 종말한 근미래로 주인공 캐릭터는 레버넌트라는 흡혈귀이다. 

여러 소울시리즈(데몬즈소울, 다크소울, 블로드본)와 비슷한 플레이 방식의 소울라이크 게임으로 평가된다

등장하는 무기들은 캐릭터들마다 다른데 한손검, 양손검, 총검, 할버드(창의종류),해머 등을 가지고 플레이 한다.

출시 예정일은 9월 26일이다.

플랫폼 : PS4, XBOX ONE, P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