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할인 중인 멋진 스팀게임들

category 게임/PC_콘솔게임 2019. 9. 15. 17:42
반응형

현재 스팀에서 할인 및 무료로 판매 중인 재밌고 멋진 스팀게임 몇개를 소개해볼까 한다.

한시적인 무료나 할인판매로 언제든지 다시 원래의 가격으로 되돌아 갈 수 있다.

 

더 포레스트

개인적으로 한동안 정말 푹 빠져 했던 게임이다. 공포생존 게임으로 잔인한 장면도 많이 나온다.

기본 스토리는 주인공과 어린 아들이 비행기를 타고 가다 사고가 나고 무인도에 떨어지게 된다. 정신을 차린 주인공이 주변을 둘러봤을때는 이미 다른 승객들과 승무원들은 모두 죽어 있었고 어린아들은 행방불명이 되버렸다.

아들을 찾기위해 무인도를 살피던 주인공. 그런데 이 섬은 돌연변이 좀비들이 점령하고 있었고 주인공을 보면 죽일듯이 공격해 온다.

이 험난한 무인도에서 좀비들을 물리치고 아들을 찾기위해 섬을 돌아다니며 단서를 찾고 탐험하며 생존해 나가야 한다.

 

기본 스토리도 재밌지만 자유도가 높은 게임으로 스토리를 제쳐두고 좀비들과 싸우는걸 즐기기도 하고 집짓는 재미를 즐기기도 한다.

집은 생존을 위해 반드시 지어야 하는데 이게 또 상당한 재미가 있어 게이머들은 각각 자신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건물을 짓기도한다.

 

밤낮과 배고픔, 피로도가 있어 집이 없으면 잠을 잘수가 없다. 그래서 반드시 튼튼한 집을 지어야 되는데 나무를 베어 직접 집을 짓고 집안을 꾸미는 재미도 상당히 높다.

다양한 무기들을 획득하고 또 업그레이드 하면서 동물 사냥을 하거나 좀비들과 싸울수 있다.

멀티플레이로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재밌을 것이다.

정상가 20,500원을 45% 할인해 11,270원에 판매중이다.

 

DiRT Rally

오프로드 레이싱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도 좋아할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Dirt 그래픽 스타일을 무척 좋아하는데 자연배경을 정말 잘 표현해놨다.

운전석 모드로 플레이 할때도 무척 실감난다.

눈이 내리는 배경, 비오는 배경 등의 날씨변화 속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기도 재미도 클것이다.

현재 무료로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MONSTER HUNTER: WORLD

몬스터헌터 월드라는 거대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으로 유저들 평가도 좋은 작품이다.

오픈월드의 자연 환경속을 돌아다니며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고 또 사냥으로 획득한 소재를 이용해 더 강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들수 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고 현재 정상가 63,000원에서 50% 할인해 31,500에 판매중이다.

 

TEKKEN 7

대전격투게임 철권7 로 2017년에 출시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27명이고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 할수 있다.

오프라인모드와 온라인 모드가 있고 오프라인 모드에는 아케이드, 스토리, VS, 연습, 트레져배틀 모드가 있다.

정상가 43,800원에 50% 할인해 21,900에 판매중이다.

 

 

Euro Truck Simulator 2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로 트럭을 운전하며 목적지까지 운송하는 게임이다.

2012년에 출시된 게임이지만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이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그래서 이 게임은 오래된 게임이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고 있다.

 

다른 레이싱 게임과는 다르게 평온하게 운전하며 원하는 목적지까지 운송하는 어떻게 보면 심심해 보이는 게임이지만 다른 레이싱게임보다는 좀더 사실적인 운전을 하는 재미와 운전하면서 예쁜 풍경을 감상하고 또 실제 라디오도 들을수가 있다.

한국라디오를 들을수 있게 설정하는 법도 이미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다.

차량별 내부모습이 다 다른데 운전 중 마우스로 이리저리 방향을 돌려보며 트럭내부와 풍경을 감상하는 재미도 크다.

 

처음은 작은 트럭으로 시작해 돈을 모아 좋은 트럭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또 회사를 만들고 직원을 고용할 수도 있다.

일종의 레이싱판 힐링게임으로 보인다.

정상가 23,500원에 -75% 할인해 5,870원에 판매중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현재 할인판매 중이다.

스팀 할인판매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