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캡콤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을 실사화 드라마로 제작합니다.

시즌1은 1시간의 러닝타임과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2021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작품으로 레지던트 이블을 실사화한 작품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도 제작중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드라마 스토리

레지던트 이블을 원작으로 만들어지는 이 작품은 두 시대에 걸쳐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첫 번째 시대는 14살 자매인 제이드와 빌리 웨스커는 뉴 라쿤시티라는 소도시로 이사를 옵니다.

자매는 평화롭게만 보이는 이 도시에 살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도시가 겉보기와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자매의 아빠가 어두운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사실도 알아채는데 그것은 세계를 파괴할 수도 있는 엄청난 비밀입니다.

 

두 번째 시대는 16년 정도 지난 시점으로 T-바이러스로 수많은 사람들과 동물들이 괴물이 되었고 살아남은 사람은 1,500만도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서른 살이 된 제이드 웨스커는 이 암울한 새로운 세계에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그 와중에 자신과 가족의 과거에 관한 비밀이 그녀를 계속 괴롭힙니다.

 

여기까지가 넷플릭스에서 밝히는 기본 스토리입니다.

드라마는 바이오하자드 첫 번째 작품의 스토리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게임의 스토리와는 많이 다를 것으로도 예상됩니다.

그래도 초반 스토리나 상황은 어느정도 비슷할 것 같네요.

 

게임에서의 초반 스토리

자매가 이사 오고 얼마 후 도시에는 이상한 일이 발생하는데 뉴 라쿤시티 외곽 산자락에서 실종사건과 함께 엽기적인 살인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 근처에서 무시무시한 괴물을 목격했다는 사람들의 증언도 나오기 시작하자 라쿤시티 경찰청은  민심의 동요를 막기 위해 특수부대를 투입해 사건의 가해자를 찾으려 합니다.

 

하지만 두 개의 특수부대 중 선발대로 출발했던 브라보 팀이 연락두절되어 알파팀이 급히 사건 현장으로 투입되지만 그곳에서 브라보 팀이 처참하게 살해되어 있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충격 받은 알파팀을 향해 갑자기 늑대처럼 생긴 짐승들이 달려들어 공격해오고 알파팀은 4명만 겨우 살아남아 숲 속의 어느 저택으로 도망치며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에서는 알버트 웨스커라는 인물이 라쿤 시경 산하 특수부대 알파팀의 리더로 등장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빌리 웨스커라는 인물로 소개되기도 하고 또 IMDb 정보에는 알버트 웨스커라고 등록되어 있어 이부분에 대한 구체적 정보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레지던트 이블 (바이오 하자드)

레지던트 이블은 일본의 유명 게임사 캡콤에서 만든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1996년부터 지금까지 15편의 시리즈가 제작될 만큼 오랫동안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레지던트 이블은 일본 게임의 원제가 '바이오하자드'이며 해외판으로 게임이 출시될 때 모두 '레지던트 이블'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라는 뮤지선 밴드가 상표등록을 먼저 해놔서 어쩔 수 없었다는 게 게임사 측 설명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캐스팅

현재까지 알려진 캐릭터와 캐스팅된 배우들 정보입니다.

 

질 발렌타인 : 해나 존카먼 (Hannah John-Kamen)

크리스 레드필드 : 로비 아멜 (Robbie Amell)

알버트 웨스커 : 톰 호퍼 (Tom Hopper)

에이다윙 : 릴리 가오 (Lily Gao)

클레어 레드필드 :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Rose Scodelario)

윌리엄 버킨 : 닐 맥도너 (Neal McDonough)

리처드에이켄 : 채드 룩 (Chad Rook)

리언 S. 케네디 : 어밴 조기아 (Avan Jogia)

 

아래 영상은 넷플릭스에서 2021년에 공개될 애니메이션 '레지던트 이블: 인피니티 다크니스(Resident Evil: Infinite Darkness)' 티저 예고편 영상입니다.

 

풀 3D CG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며 영상에서는 리언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추천 글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출시일 및 내용 관련 소식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에 관한 출시일과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관한 소식입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시즌1부터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드라마였고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

hikkumuri.tistory.com

 

6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스위트 투스, 카틀라,엘리트들, 내일 지구가...)

2021년 6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내일 지구가 망했으면 좋겠어,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에서 사용하지 좋은 무료 사진 편집 어플 5선을 추천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사진 앱도 편집 기능이 있으며 많은 발전을 했지만 좀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