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5

2020년 11월 1, 2주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드라마 다섯 편을 소개합니다.

Flixpatrol 순위 사이트에서 집계된 현재 전세계에서 인기 있는 넷플릭스 작품들입니다.

 

1. 퀸스 캠빗 ( The Queen’s Gambit)

1950년대 후반. 미국의 한 보육원에서 어린 소녀 엘리자베스 하먼(베스 하먼)이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정식으로 체스를 배워본 적도 그녀는 보육원 관리인이 취미로 두고 있던 체스를 보고 스스로 규칙을 깨우치고 관리인을 가볍게 이겨버립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체스부 코치까지 이겨버리고 그의 제자들까지 모두 이기며 사람들을 모두 놀라게 만듭니다.

이후 숙녀가 된 베스는 어느 부부에게 입양이 되고 지역 체스대회에 나가 우승까지 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합니다.

 

남성 중심의 체스계에 뛰어들어 챔피언까지 도전하는 여성 베스 하먼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2. 바바리안 (Barbarians)

서기 9년 게르마니아 지역에 살던 게르만 부족들이 로마에 대항하며 독립을 투쟁하는 이야기를 담은 시대극 드라마입니다.

독일인들이 존경하는 실존했던 인물 아우구스투스와 그 친구 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아우구스투스는 게르만의 부족으로 태어났으나 족장이었던 아버지가 부족의 안전을 위해 그를 로마의 귀족 바루스에게 인질로 보냅니다.

로마에서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한 아우구스투스는 어린시절 자신이 살았던 게르마니아로 오게 되지만 로마의 탄압에 저항하기 시작한 게르만 부족들을 상대해야 하는 난처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더군다나 그 게르만 부족에는 어린 시절 자신과 함께 했던 친구들이 있었고 이에 아우구스투스는 많은 혼란과 갈등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결국 아우구스투스는 로마가 아닌 게르만 부족을 선택함으로써 로마제국과 게르만 부족과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3.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시카고 출신의 야심찬 마케팅 임원 에밀리가 최근 회사에서 인수한 프랑스의 마케팅 회사로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낭만의 도시 프랑스에서 1년을 보낼 생각에 마음이 들뜬 에밀리.

파리의 회사에서 SNS 홍보전략을 개선하는 일을 맡았지만 상사들과는 자주 부딪히고 새로 사귄 친구들과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합니다.

 

자신의 생각과는 너무 다른 낯선 파리에서의 생활. 하지만 에밀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파리에서의 생활을 이어나갑니다.

주인공 배우의 발랄하고 귀여운 연기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멋진 배경들과 풍경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섹스 앤 더 시티>와 <영거>를 만든 '대런 스타'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4. 블라이 저택의 유령 (The Haunting of Bly Manor)

<힐하우스의 유령>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작품으로 1980년대 후반 영국의 한 저택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블라이 저택의 입주 가정교사가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자 새로운 미국인 가정교사가 고용되어 부모를 잃은 남매를 돌보게 됩니다.

 

하지만 저택에서 이상한 체험들을 하게 되고 아이들의 이상한 행동에 당황하기 시작합니다.

죽은 자들이 저택을 배회하는 듯한 느낌을 겪게 되고 저택 곳곳에 새겨진 숨겨진 이야기가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힐하우스의 유령보다 공포감은 약한 반면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때문에 고딕 로맨스물이라고 소개되는 작품입니다.

사실 힐하우스가 공포감과 함께 보기 불편한 장면들도 꽤 있어 힐하우스보다는 좀 편하게 보실수 있을것 것 같네요.

 

5.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Star Trek: Discovery)

CBS에서 제작한 스타트렉 TV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스타트렉 TV시리즈 중 6번째 작품이며 스타트렉의 맨 처음 작품이었던 '스타트렉: 디 오리지널'에서 10년 전 시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시즌1에서는 행성 연방 우주함대 USS 디스커버리호와 선원들 그리고 전투 외계 종족인 클링온과의 대립을 다루었고 시즌2에는 평행우주가 등장하며 디스커버리호가 웜홀을 통과해 미래로의 시간여행을 하게 된다는 스토리가 전개되었습니다.

 

시즌3은 웜홀을 통과해 머나먼 미래로 도착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11월 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한편씩 공개됩니다.

 

관련 글

2020년 1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영화,다큐)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바바리안 Barbarian' 스토리와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주 받은 소녀'스토리와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