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범죄도시 4의 공식 첫 예고편 영상이 6일 공개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규모 온라인 도박 사이트 조직을 소탕한다는 설정을 가진 범죄도시 4의 기본 스토리와 등장인물, 예고편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범죄도시4 포스터

 

 

범죄도시 4는 범죄도시 3의 신종 마약사건으로부터 3년이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합니다.

범죄도시 4는 필리핀과 한국에서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을 펼치는 세력을 광역수사대와 사이버수사대가 함께 소탕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범죄도시 4 기본 스토리

마석도(마동석)와 광수대는 배달앱을 이용한 마약 판매 사건을 수사하고 이 과정에서 수배 중이던 앱개발자가 필리핀에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이 살인사건은 필리핀에서 대규모 온라인 도박 조직과 관련 있음을 알게 됩니다.

 

특수부대 용병 출신인 백창기(김무열)는 필리핀에서 온라인 불법 도박 사이트의 행동대장으로 납치와 감금, 살인도 서슴지 않는 잔인한 행동을 하고 돌아다닙니다.

 

 

한편 한국에서도 IT업계에서 천재로 불리는 CEO 장동철(이동휘)이 대규모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준비합니다.

 

마석도는 이들을 모두 소탕하기 위해 장이수(박지환)에게 협력을 제안하고 광역수사대와 사이버수사대까지 범죄 조직 소탕작전에 돌입합니다.

 

 

 

범죄도시 4 예고편

범죄도시 4의 공식예고편은 35초 분량의 영상으로 마석도와 광수대 형사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그리고 백창기의 칼을 이용한 액션 장면과 마석도의 액션장면들을 보여줍니다.

이어서 포르쉐에서 내리는 장이수의 모습과 백창기의 동업자이자 브레인인 장동철의 모습도 보여줍니다.

 

예고편 마지막에 "내가 약속했거든, 너 잡아준다고"라는 대사를 보면 마석도와 가까운 인물이 백창기에게 당했고 이에 마석도가 복수를 하려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범죄도시 4 등장인물

마석도 (마동석) - 서울 금천 경찰서 강력반의 괴물 형사, 백창기, 장동철 세력을 소탕합니다.

무술감독 출신의 허명행 감독과는 황야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하는 작품으로 마동석의 좀 더 새로워진 액션이 담겼다고 하니 액션신의 완성도는 확실히 더 높을 것 같네요.

범죄도시4 스틸컷에서의 마석도

 

백창기 (김무열)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으로 필리핀에서 온라인 도박 사이트 조직의 행동대장입니다.

칼을 이용해 상대를 잔인하게 공격하는 인물로 작품의 메인 빌런입니다.

악인전에서 마동석과 함께 출현한 김무열.

보이는 이미지는 전편들 빌런보다 좀 약해 보이지만 특수부대 출신이라는 설정으로 시리즈 통틀어 가장 강력한 빌런이라고 합니다.

범죄도시4 예고편에서 백창기

 

장이수 (박지환)

조선족 출신의 건달, 마석도의 제안을 받고 다시 협력하게 됩니다.

범죄도시 4 예고편에서는 포르쉐에서 내리는 장이수의 모습이 잠깐 등장합니다.

성공해서 잘 살고 있는데 또... 약점이라도 잡혔는지...

범죄도시3에서 장이수

 

 

장동철 (이동휘)

IT와 코인 업계에서 천재로 불리는 젊은 CEO.

백창기와 동업관계에서 있으며 한국에서 대규모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드라마 카지노에서도 마지막에 배신하고 이런 모습이더니... 

범죄도시4 예고편에서 장동철

광역수사대

장태수(이범수) - 3편부터 등장한 서울지방 경찰청 광역수사대 1계 팀장

김만재(김민재) - 3편부터 등장한 광수대 형사, 마석도의 오른팔 역할

양종수(이지훈) - 3편부터 등장한 광수대 형사

정다윗(김도건) - 3편부터 등장한 광수대 막내 형사

 

사이버 수사대

한지수(이주빈) - 4편에 처음 등장하는 사이버수사대 소속의 형사

 

 

마동석은 범죄도시 4가 전 시리즈 중 블라인드 시사회 점수가 역대급으로 높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범죄도시4는 시리즈 최초로 제74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2024년 2월 23일)에 초청되었습니다.

 

범죄도시 4 개봉일 

범죄도시4의 개봉일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2024년 상반기에 개봉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동석은 과거 넷플릭스 액션 영화 '황야'의 인터뷰에서 범죄도시4 개봉은 4월쯤으로 생각한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2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월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2월 넷플릭스 신작에는 살인자ㅇ난감, 아바타 아앙의 전설, 닌자의 집, 황해, 굿모닝 베로니카 시즌3 등이 공개됩니다. 아래 목록은 드라마, 영화,

hikkumuri.tistory.com

 

웹툰 원작 실사화 드라마 '살인자ㅇ난감' 스토리, 등장인물

넷플릭스에서 웹툰 원작을 실사화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을 2월 9일 공개합니다.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른 평범한 대학생이 계속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는 이야기를 가진 범죄 스릴러 작품입니다.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