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는 밈코인 '베이비 도지 코인(BABYDOGE)'이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베이비 도지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으로 베이비 도지 코인 에어드롭 받는 법을 정리했습니다.

베이비도지코인-에어드랍-받는법

베이비 도지 코인이 인기를 끌며 큰 상승세를 보이자  일부거래소는 베이비도지 코인의 선물 거래까지 오픈했고 바이낸스에 상장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11일에 쓴 글 (베이비도지코인은 제2의 시바이누가 될수 있을까)에 소개할 때만 하더라도 베이비도지 코인 가격은 0.000000001216 달러였는데 2월 11일 현재시간 0.0000000037698 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MEXC 기준)

 

어제 잠깐 큰 하락을 보여줬지만 다시 또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베이비도지 코인은 밈코인으로 코인 자체의 기술력은 특별할 게 없지만 도지코인이나 시바이누처럼 큰 유행을 타면 소액으로도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밈코인은 몇만원에서 몇십만 원 정도 투자하는 게 안전하며 해당 밈코인 및 코인시장의 큰 호재와 함께 상승세 가능성이 보일때 추가적인 매수를 하기도 합니다.

 

베이비도지코인 에어드랍 받는법

현재 베이비도지코인은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를 지원하는 거래소에서 베이비도지코인을 매수 후 계속 가지고 있으면 매주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드랍은 원래 공중에서 떨어뜨린다는 의미로 코인 쪽에서는 기존 코인 보유자에게 일정 수량의 같은 코인을 무료로 지급해 주는 것을 뜻합니다.

현재 MEXC 거래소에서 베이비도지 코인 에어드롭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MEXC 거래소에서 베이비도지 코인을 50달러(50 usdt)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매주 일정수량의 베이비도지 코인을 무료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비도지코인 에어드랍 확인하기

베이비도지코인 50 usdt이상 매수해 가지고 있다면 매주 에어드롭을 자동으로 받게 되며 받은 양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MEXC 앱 실행 > 자산 > 현물계정 > 우측상단 문서모양 버튼 터치 > 기타 기록

또는

MEXC 앱 실행 > 자산 > 현물계정 > 베이비도지코인 터치 > 우측상단 문서모양 버튼 터치 > 기타 기록

 

웹사이트

MEXC 웹사이트 접속 >  자산> 입출금 기록 > 기타 기록

베이비도지코인-에어드랍-확인(웹)

 

MEXC 거래소 이용하기

MEXC 거래소는 국내 거래소와 트레블룰이 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업비트 등의 국내거래소에서 MEXC로의 코인 전송이 막혀있으며 MEXC에서 국내거래소로 코인 전송 역시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국내거래소와 MEXC 간의 코인 전송을 시도했다면 정상적인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며 다시 자신의 코인을 돌려받기 위해서는 꽤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서 업비트에서 MEXC로 코인을 전송하기 위해서는 중간에 다른 거래소를 한번 더 거쳐야 합니다.

(중간에 메타마스크와 같은 코인지갑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초보자의 경우 자칫 실수로 코인을 잘못 전송했을 경우 다시 되찾을 수 없는 문제도 생기기에 반드시 거래소간 코인 전송이 안전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MEXC로의 코인전송은 다음의 과정을 거칩니다.

업비트에서 리플 매수 > 매수한 리플을 비트겟으로 전송 -> 비트겟에서 MEXC로 다시 전송

(일반적으로 코인을 전송할 때 속도도 빠르며 안정적인 리플을 많이 이용합니다)

 

다소 귀찮더라도 MEXC에서 에어드롭을 받으려면 위의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MEXC에서 국내거래소로 코인을 전송할 때 역시 중간에 비트겟 같은 다른 거래소를 한번 거쳐야 합니다.

 

업비트의 경우 입출금이 가능한 해외 거래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OKX, FTX, Bybit, Binanc, BitMEX, Haru Invest, Bitget, BITFRONT, Crypto.com

 

베이비도지코인 해외 거래소 가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