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SF 공포 스릴러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9월 17일에 공개합니다.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한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게 되면서 벌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한국드라마-오징어게임

 

오징어 게임 기본 내용

과거 어린이들이 즐겨하던 추억의 게임들이 이제 어른들의 생존이 걸린 잔혹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드라마는 살면서 큰 빚을 지고 삶의 벼랑 끝에 매달린 456명의 사람들에게 의문의 초대장이 전달됩니다.

 

그리고 얼마 후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사람들 456명이 게임이 진행되는 비밀스러운 장소에 모입니다.

기훈(이정재)은 다니던 회사에서 구조조정으로 인해 직장을 잃고 난 후 가장으로서 역할도 제대로 못하는 상황에서 이 게임에 대해 알게 되어 참가하게 됩니다.

오징어게임-드라마-장면

게임 진행자는 게임 참가자들에게 친절한 말투로 게임을 설명하며 게임의 상금이 456억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모두에게 공정한 게임 진행을 위해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는 사전에 공개할수 없다고 합니다.

오징어게임-드라마-장면

게임의 규칙을 잘 지키면 약속된 456억의 상금과 함께 무사히 이곳을 나갈수 있다고 말하며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게임이 진행될수록 낙오되거나 규칙을 어기는 사람들에 대한 잔인한 공격이 시작되고 목숨을 잃는 참가자들이 늘어납니다.

오징어게임-드라마-장면

이에 참가자들이 항의하지만 규칙상 참가자는 게임을 임의로 중단할수 없다며 잔인한 데스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오징어 게임 등장인물

이정재 - 기훈 역

박해수 - 상우 역

허성태 - 덕수 역

위하준 - 준호 역

김주령 - 미녀 역

정호연 - 새벽 역

공유 (특별출연)

박정언 - 울음녀 2역

오징어게임-드라마-등장인물

게임의 진행자와 경비팀의 모습은 마치 종이의 집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복장과 비슷해 보이며 스토리는 일본의 공포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와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나 이런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재가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로 제작된다는건 무척 반가운 일이네요.

그동안 넷플릭스에서는 꾸준히 한국 드라마나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조금씩 만들어 왔고 이는 지상파와 종편의 작품들과는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공개일은 9월 17일이며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됩니다.

오징어 게임 공식 예고편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다음의 한국 작품들도 감상할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킹덤, 킹덤 아신전, 인간수업, 스위트홈, 무브 투 헤븐, 보건교사 안은영, 좋아하면 울리는, 나 홀로 그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페르소나, YG전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승리호, 낙원의 밤, 새콤달콤, 사냥의 시간, 콜, 제8일의 밤, 차인표, 라바 아일랜드 무비

 

 

애플 TV 플러스 오리지널 SF 드라마 '인베이젼(INVASION) 10월 공개

애플 TV 플러스 오리지널 SF 드라마 '인베이젼(INVASION)'이 10월 22일 공개됩니다. 외계인의 지구 침공이라는 소재로 이 사건은 전 세계 일반인 5명의 시선을 통해 그려질 예정입니다. 애플은 2019년 1

hikkumuri.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11월 한국 진출 (장단점, 성인등급 작품 시청, 요금제)

디즈니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오는 11월 한국에 공식으로 진출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장단점 및 성인등급 작품을 시청하는것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디즈니+가

hikkumuri.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2선 (imdb 평점 순위 참고, 미드추천, 해외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2 작품을 imdb 평점 순위로 정리했습니다. imdb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고 개인적으로도 무척 재미있게 본 작품들도 있네요. 친구들에서도 넷플릭스 작품을 추천하고자 한다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