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액세서리 제조회사 노매드(Nomad)에서 새로운 티타늄 및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애플 워치 밴드를 출시했습니다.

티타늄은 블랙과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은 실버,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노매드-애플워치-밴드

노매드는 애플 제품의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로 심플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 소재를 사용해 액세서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Nomad 사이트에서는 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충전기, 케이블, 어댑터, 기타 액세서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티타늄과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마그네틱 걸쇠 부분은 현재 가장 강력하다는 네오디뮴 자석이 들어가있어 밴드를 쉽게 열고 안전하게 닫을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2등급의 티타늄은 99% 순수 티타늄으로 밀도가 낮고 강도가 높아 항공 우주 및 해양 산업 분야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해양 등급 스테인리스 강으로 불리는 SAE 316L 등급을 사용했습니다.

애플워치-티타늄,스테인리스스틸-밴드
티타늄 (위), 스테인리스 스틸 (아래)

그리고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 모두 DCL (Diamond-Like Carbon)마감으로 코팅되어 있어 내구성을 높이면서 긁힘이나 지문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다만 노매드측에서는 밴드를 착용하고 노트북을 사용할 때 노트북을 긁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대부부의 금속 노트북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다고 설명하고 있는데 그래도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이 밴드를 착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밴드 제품은 모든 애플워치의 모델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밴드 구입시 길이 조정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길이가 길다면 이 도구로 직접 분리해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밴드-길이조정도구

고급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노매드 제품답게 프리미엄 밴드로 가격이 상당히 높게 출시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노매드는 기존에 가죽 스트랩을 출시했으며 가격대는 $65.95 ~ $149.95로 다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