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킥스타터에서 에어팟 세탁기라는 에어팟을 청소해주는 재미있는 제품이 현재 펀딩중입니다.

Cardlax에서 만든 제품으로 박스형의 디자인에 에어팟을 넣고 청소하는 방식입니다.

Cardlax-Airpods-Washer

일반적으로 에어팟에 이물질이 묻거나 더러워졌을 때는 부드러운 브러시와 스펀지로 문지르며 청소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Cardlax Airpods Washer 개발사는 이 제품이 새롭고 편한 청소 방법을 제공한다고 설명합니다.

 

이 박스형의 제품에는 부드러운 브러시와 화장품에 사용되는 스펀지가 내장되어 있어 에어팟을 구석구석 2분 만에 청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지루하게 많은 시간을 들여 청소할 필요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에어팟을 깨끗이 청소 해준다는게 개발사의 설명입니다.

 

 

이 제품으로 에어팟을 청소할때는 제품에 붙어있는 브러시로 에어팟 스피커 망을 간단히 청소한 후 내부의 스펀지가 나머지 청소를 알아서 해줍니다.

Cardlax Airpods Washer 제품은 4단계의 청소 과정을 기본으로 거칩니다.

 

  • 브러시로 스피커 망 청소
  • 세정액을 제품 내부에 뿌리기
  • 에어팟을 제품 안에 넣기
  • Clean 버튼 누르기

Cardlax-Airpods-Washer

회전하는 브러시 부분에 에어팟 스피커 망을 대어 청소를 한 후 우측에 꽂혀있는 세정액 스프레이를 빼내서 제품 내부 스펀지가 있는 곳에 뿌려줍니다.

(스피커 망이 많이 더럽지 않다면 회전하는 브러시로 청소하는 과정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에어팟을 제품 내부에 넣어준 후 제품 앞면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스펀지가 회전하면서 에어팟을 청소 해줍니다.

Cardlax-Airpods-Washer

Cardlax Airpods Washer는 알코올을 세정제로 사용하며 에어팟에는 전혀 무해하면서도 깨끗한 본래의 음질 그대로 들을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세정액은 '아이소 프로필알코올'이나 렌즈 클리너 액체나 스프레이를 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스펀지는 2세트가 제공되며 수백 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펀지는 따로 빼내서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작은 솔로 대강 문지르면 되지 왜 이런 게 필요할까라는 생각도 할 수 있지만 쉽고 편하게 청소해 항상 깨끗한 에어팟을 사용할수 있으며 눈으로 잘 보이지 않는 땀과 먼지들이 묻은 제품을 소독할수도 있습니다.

 

에어팟 청소기라고 소개되고는 있지만 에어팟 이외의 무선 이어폰 제품들도 넣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TWS 이어폰(True Wireless Stereo, 완전 무선 이어폰)의 99%와 호환한다고 설명합니다.

 

에어팟 및 에어팟 프로, 삼성 무선 이어폰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도 넣어서 청소할 수 있으며 그외 인이어형 보청기도 넣어서 청소할수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2021년 6월 6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난 후 배송이 시작되며 가격은 39달러입니다.

킥스타터 제품 페이지

 

실제 사용할때 얼마만큼의 실용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는 제품이라 생각되어 소개를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