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라그나로크 시즌2 공개 관련 소식입니다.

라그나로크는 노르웨이의 판타지 드라마로 시즌2가 2021년 5월에 공개될 것이라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라그나로크-시즌2-소식
라그나로크 주인공 '망네'

라그나로크 시즌1은 망네라는 평범한 10대 청소년이 노르웨이의 작은 마을 에다로 이사 온 후 이상한 일들을 겪으며 혼란스러워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 안에 숨겨진 엄청난 힘을 발견하게되는 스토리로 전개되었습니다..

 

라그나로크 드라마는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천둥의 신 '토르'의 힘을 가진 망네라는 소년이 자신이 어떤 힘을 지닌지도 모른 채 살아가다가 에다 지역에서 유툴가를 중심을 펼쳐지는 부조리와 음모에 맞서 싸우면서 자신이 가진 놀라운 힘을 발견하고 그 힘으로 적들과 대결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즌1 내용 및 등장인물 소개 : 넷플릭스 라그나로크 (토르의 힘을 가진 소년)

 

유툴가는 거인족의 후손으로 인간사회에서 정체를 숨기며 살아가고 있으며 유툴가의 가장인 비다르 유툴은 에다 지역을 지배하는 인물이지만 망내와 그 친구들이 자신들의 비리를 파헤치려 하자 망네를 죽이려 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시즌2 공개일

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본 작품으로 시즌2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현재 넷플릭스 영문 페이지에는 라그나로크 시즌2가 5월 27일에 공개되는것으로 표시되고 있으며 한국 사이트에는 날짜가 표시되지 않았지만 라그나로크 시즌2가 공개 예정이라는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영문 페이지의 내용으로는 라그나로크 시즌2가 5월 27일에 전세계적으로 출시된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 역시 이 날짜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그나로크 시즌2 방향

시즌1에서 망네는 비다르 유툴에 의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지만 망네가 거대한 번개를 일으키며 토르의 힘을 발휘합니다.

그 순간 비다르가 큰 타격을 받았고 망네는 이제 본격적으로 전사의 힘을 가진듯한 모습을 보이며 시즌1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비다르가 망네의 공격을 받았지만 아직 그가 어떻게 됐는지는 분명하지 않으며 그의 가족들도 남아있어 그들과의 싸움도 계속될 것입니다..

비다르의 가족들 역시 모두 거인족 후손으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고 그들 외에 또 다른 새로운 강자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라그나로크-유튤가문
피오르 유툴 / 삭사 유툴

망네가 상대해야 하는 적들은 유툴가는 물론 그들과 협력해온 지역 사회의 부패세력들 모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속에서 초인적인 힘을 지닌 적은 물론 사회적으로 망네를 고립시키려는 사람들과도 싸워야 합니다.

 

시즌1에서는 유툴가의 비리를 밝히려는 망네를 학교와 지역 사회는 그를 정신병자로 몰아 고립시켜 망네가 큰 절망감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시즌2에서 강력한 힘을 발취하는 망네를 오히려 범죄자로 몰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2에서는 망네의 동생 레우릿스의 존재가 좀 더 부각될 수 있으며 그가 형 망네와 갈등을 겪으며 대립할 수도 있습니다.

라그나로크-레우릿스
레우릿스

공개된 시즌2의 스틸 사진에서 레우릿스의 모습이 마치 타락한 인물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현재 레우릿스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장난의 신 '로키'의 화신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이는 마블 코믹스의 세계관에서도 로키가 토르의 동생으로 나오기 때문에 꽤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심한 갈등 요소와 함께 더 강한 악의 등장이 예상되며 이 상황에서 망네는 더 힘겨운 싸움을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