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0년 4월 닌텐도 스위치 한글화 게임 정보입니다.

4월 닌텐도 스위치 한국e숍에 정식 출시되는 게임은 8개(한국어 6개, 외국어2개) 입니다.

그외 북미 e숍, 일본 e숍에 출시되는 게임중 한글이 지원되는 게임을 정리했습니다.

이번에 조금 늦게 글을 올리는데 다음부터는 조금 더 빠르게 정보를 올리겠습니다.

4월 닌텐도 한글화 신작

 

MazM : 지킬 앤 하이드 (일본 e숍, 한국 e숍)

4월 2일, 한국어 지원

1886년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미스터리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례'를 새로운 관점에서 재해석해 탄생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19세기말 런던에서 열린 충격적인 미스터리 사건 속에서 사건의 단서를 찾는 변호사 어터슨과 사악한 악마 하이드. 이 두사람의 시선에서 표현되는 심리변화와 충격적인반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늘 헥타르 농장 (일본 e숍)

(원제 : 大空ヘクタール農園)

4월 2일, 한국어 지원

카이로소프트라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에서 만든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풍부한 자연농장을 목표로 하며 광대한 부지에 관광 농원을 만들고 채소와 과일을 키워 브랜드 상품으로 만들경우 인근 가게에서 배송 의뢰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또 캠프장이나 운동 경기장 등의 관광시설을짓고 귀여운 동물들을 키워 관광객을 유치하면 수익도 많이 늘어납니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한국 e숍)

4월 9일, 한국어 지원

2019년 개봉한 도라에몽 극장판인 진구의 달 탐사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진구와 도라에몽이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을 이용해 달의 뒷면에 토끼왕국을 만들기로 한다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달에서 마음에 드는 장소를 골라 건물을 세워 나만의 토끼왕국을 만들수 있고 레이싱, 액션, 퍼즐등의 다양한 미니게임도 즐길수 있습니다.

 

Bridge! 3 (북미 e숍)

4월 9일, 한국어 지원

창의력을 발휘하여 교량 건설업자가 되어 다양한 지역과 환경에 교량을 건설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구조 엔지니어 및 설계자로서 다리의 완벽한 하중 용량과 구조를 생각해 만들어야 하며 잘못된 다리 건설로 인해 이동하는 차량의 차고가 발생하면 안됩니다.

자신이 만든 다리로 자동차들이 이동하는 모습이 재밌네요.

 

GUNBRICK : RELOADED (북미 e숍)

4월 9일, 한국어지원

큐브모양의 Gunbrick을 굴려가며 진행하는 퍼즐형식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큐브의 한 쪽은 총이 있고 다른 한쪽은 방패가 있어 총으로 적이나 장애물을 파괴하고 방패로 적의 공격을 막을수 있습니다.

총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한후 쏘면 로켓 점프를 할수 있고 전기 톱 데스매치와 에픽보스와의 싸움도 즐길수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버전은 이미 출시가 되어 있네요.

 

PATH OF GIANTS (북미 e숍)

4월 14일, 한국어 지원

깔끔한 3D 그래픽의 퍼즐게임으로 3명의 귀여운 탐험가들을 이용해 퍼즐을 풀어 나가게 됩니다.

80개가 넘는 퍼즐과 예쁘게 디자인된 레벨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귀여운 캐릭터 3명을 움직이며 팀워크를 활용하여 레벨을 클리어 해 나가는데 캐릭터들은 각자의 위치로 이동하는 것은 물론 다른 캐릭터들이 자신들의 위치로 이동할수 있도록 서로 도와줘야 합니다.

Monument Valley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특히 좋아하실것 같네요.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 The Fox Awaits Me (한국 e숍)

4월 16일, 한국어 지원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는 테일즈샵이라는 한국의 게임 개발사가 제작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판은 일본의 코센이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이 게임은 글과 그림, 목소리로 즐기는 '비주얼 노블' 장르의 게임입니다.

숲을 헤매던 주인공이 귀엽고 자그마한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게임 진행 중간 중간 나오는 선택지에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집니다.

 

SAVE YOUR NUTS (한국 e숍, 북미 e숍)

4월 16일, 한국어 지원

꾀돌이 다람쥐로 다른 동물들을 상대로 즐길수 있는 몸싸움 토너먼츠 게임입니다.

여럿이서 즐길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동료와 함께 도토리를 훔치기 위해 파워업 음식도 먹고 태클도 거는등의 몸싸움 게임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최대 8명까지 참여하거나 봇을 참여시킬수 있습니다.

 

HYPER JAM 하이퍼 잼 (북미 e숍)

4월 17일, 한국어 지원

인디 개발사 비트 드래곤에서 개발한 대전액션 게임으로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정해진 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대전 액션게임으로 로켓포 , 해머, 유도 미사일, 활, 검 등 다양한 무기로 전투를 할수 있습니다.

상당히 빠른 템포로 전투가 치뤄지고 빠른 전투에 맞는 다양한 사운드 트랙으로 긴장감과 스릴을 느낄수 있습니다.

2019년에 PC, PS4, XBOX ONE 에 선발매 되었고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도 같이 즐길수 있는 온라인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나루토 -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한국 e숍)

4월 23일, 한국어 지원

반다이 남코에서 발매하는 대전 격투 액션 게임으로 2017년에 발매된 후 닌텐도 스위치버전이 오는 23일에 발매됩니다.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 최종작이며 최신 DLC인 '넥스트 제네레이션' 업데이트 팩을 포함한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루티밋 스톰 4의 모든것이 포함되고 시리즈 최다 플레이블 캐릭터 124명의 닌자들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깔끔한 3D 카툰 그래픽에 박진감 넘치는 격투 방식으로 현재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라는 PC 스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소개 영상

 

모델 데뷔 니콜라 (한국 e숍)

4월 23일, 한국어 지원

자신만의 패션모델을 만들어 데뷔시키고 톱 모델로 만드는 모델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여러 최신 뷰티 아이템으로 자유롭게 코디네이트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잡지모델, CF와 드라마 출연까지 다양한 모델일을 통해 유명한 모델로 만들수 있습니다.

의상 및 가방, 모자, 목걸이, 안경등의 여러 패션 아이템과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과 메이크업으로 모델을 멋지게 꾸밀수 있습니다.

 

성검전설3 TRIALS of MANA (한국 e숍)

4월 24일, 한국어 지원

파이널 판타지로 유명한 스퀘어 에닉스의 3D RPG게임으로 1995년에 출시된 성검전설3의 3D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발전된 3D 그래픽과 캐릭터 음성지원 ,리마스터된 사운드 트랙과 엔딩 이후에도 계속 플레이할수 있는 새로운 에피소드가 제공됩니다.

6명의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주인공 캐릭터와 동료들을 선택할수 있고 스토리는 파티의 주인공과 동료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마나의 힘을 이용해 세계 정복을 노리는 세력들간의 싸움에 휩쓸려 필사적으로 운명에 저항하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성검전설 3 소개영상

 

eSPORT LEGEND (북미 e숍, 일본 e숍)

4월 23일, 한국어 지원

eSport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스포츠 매니저가 되어 이제 막 창단된 아마추어 게임구단을 운영해 세계 1위 정상급 팀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선수들을 고용하고 관리하며 4대 프로 리그전과 수십개의 크고 작은 우승컵 시합에 도전해 우승하면 상금과 함께 명성을 얻을수 있습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이미 출시되어 있습니다.

 

Moving Out 무빙 아웃 (북미 e숍, 일본 e숍)

4월 28일, 한국어 지원

무빙아웃은 최대 4명의 로컬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이사 액션 게임입니다.

짐이나 가구를 트럭에 싣고 이사를 하는데 개인이 혼자 이사를 할수도 있고 최대 4명까지 같이 플레이하면서 짐이나 가구를 함께 운반할수 있습니다.

3D 그래픽에 물리학이 적용되어 있어 짐이나 가구를 집어던지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DREAD NAUTICAL 공포의 항해 (북미 e숍)

4월 29일, 한국어 지원

전술형 턴기반 롤플레잉 게임으로 쿼터뷰 시점의 3D게임입니다.

평화롭고 즐거운 유람선 여행. 하지만 다른 차원의 세계에서 넘어온 괴물들이 유람선에 나타나 사람들이 죽이기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괴물들을 물리치고 부족한 자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흩어진 생존자들이 나와 함께 합류하여 투쟁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무기, 붕대 등의 아이템은 점점 소모되고 자원도 매우 제한적입니다.

동료들이 충분히 쉬도록 하지 않으면 공포로 인해 꼼짝도 못하게 될수 있습니다.

 

LevelHead 레벨헤드 (북미 e숍, 일본 e숍)

4월 30일, 한국어 지원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의 샌드박스형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스테이지를 만들어 플레이하고 자신이 만든 스테이지를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공유할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은하계의 배송 업체인 운반국의 레벨헤드 부서에서 새 고용인으로 일하며 GR-18 배송로봇을 훈련시켜야 합니다.

어떠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배송을 완료 할수 있도록 배송로봇을 계속 훈련시켜야 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90개 이상의 어려운 캠페인 레벨을 클리어하면 새 아바타를 잠금해제하거나 스피드런 기록을 달성하고 레벨헤드 부서의 스타 고용인이 될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세이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자신이 만든 레벨은 클라우드에 저장해 추가 편집할수 있습니다.

로컬 코옵모드에서 최대 4명까지 게임을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레벨헤드 소개영상

 

마인크래프트 던전에 대해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4월 출시로 예상이 되기도 했으나 현재 일본 닌텐도 사이트에서 날짜가 5월 26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마인크래프트와 똑같지만 기존 마인크래프트와는 전혀 다른 게임으로 디아블로 시리즈와 같은 핵 앤 슬래시 장르의 게임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북미나 한국 닌텐도 사이트에는 아직 날짜가 잡혀있지 않지만 일본 닌텐도 사이트에 5월 26일로 잡혀있으니 이 날짜에 한국어 지원과 함께 한국에도 출시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 소개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