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

category 유용한 TIP 2020. 2. 21. 23:21
반응형

아이폰 배경화면 이미지 사이트와 배경화면 앱을 추천해볼게요.

늘 사용하던 스마트폰도 배경화면을 바꾸거나 케이스를 바꾸면 전혀 다른 폰 느낌이 들기도 하죠.

배경화면 이미지와 맨 아래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링크 걸어놨습니다.

 

Unsplash

https://unsplash.com

Unsplash 언플 래쉬(언스플래쉬)는 대표적인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 많은 사진작가들이 올려놓은 고화질의 사진들이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배경화면용 이미지라기보다는 사진 공유 사이트로 인물사진, 배경 사진, 사물, 동물 등 다양한 종류의 감성적인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 촬영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이 봐도 도움이 될 만큼 사진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거기다 저작권 문제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Pixabay와 함께 제가 즐겨 찾는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뿐만 아니라 Unsplash 앱도 따로 있으니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모바일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사진을 바로 저장하면 작은 사이즈가 저장되므로 사진의 우측 하단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의 원본 사진이 나오므로 그때 저장하시면 됩니다.

또는 사진을 클릭해서 해당 사진 페이지로 이동 후 우측 상단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Wallpaper Cave

https://wallpapercave.com

Wallpaper Cave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보다 이미지 수는 적지만 예쁘고 퀄리티 있는 이미지를 많이 모아놨네요.

주제별로 나뉘어 있고 아이폰이나 갤럭시 폰 등의 공식 이미지도 고화질 이미지도 올라와 있습니다.

검색창에 'iPhone 11'을 적고 검색하면 아이폰 11 공식 배경화면 이미지도 모아져 있네요. 갤럭시 폰이나 샤오미 등도 영어로 검색하면 공식 이미지들이 나옵니다.

 

 

WallpapersWide

http://wallpaperswide.com

WallpapersWide 사이트는 배경화면 전문 사이트로 컴퓨터나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즈가 정말 다양한데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HD, UHD, 태블릿, 스마트폰, 듀얼 와이드...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옵션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의 종류도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이미지를 선택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배경, 인물, 게임, 동물, 도시 등 28가지의 카테고리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지만 이미지의 우측 하단에 작게 WallpapersWide 주소 표시가 나와있습니다.

 

WallpaperSite

https://wallpapersite.com

WallpaperSite 역시 배경화면 전문 사이트로 26가지의 카테고리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의 사이즈도 원본 사이즈와 함께 이미지 하단에 데스크탑, 모바일, 태블릿으로 3가지 항목으로 분류가 돼있고 각 항목을 클릭하면 다양한 사이즈별로 선택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이미지에는 WallpapersWide처럼 로고가 붙지 않네요.

 

 

출처 : https://unsplash.com 

아이폰 11 pro 공식 배경화면 원본보기

  왼쪽부터  배경1,  배경2,  배경3,  배경4

 

 

Unsplash 이미지 원본보기

  왼쪽부터 배경1,  배경2,  배경3

 

아이폰 X 배경화면 원본보기

  왼쪽부터 배경1,  배경2,  배경3,  배경4

 

추천 글

 

iOS 14.2에서 '전화차단 및 발신자 확인'이 안 보이는 문제 해결하기

iOS 14.2에서 '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이 안 보이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모든 사용자가 겪는건 아닌 것 같지만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사용자들도 많이 겪고 있는 문제입니다. 저 역시 이런 문제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추천 5선 (무료 사진편집 앱) 아이폰에서 사용하지 좋은 무료 사진 편집 어플 5선을 추천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사진 앱도 편집 기능이 있으며 많은 발전을 했지만 좀

hikkumuri.tistory.com

 

2021년 출시가 예상되는 애플 제품들 (아이폰 13, SE 플러스, 애플워치 7...)

애플이 2021년에 출시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들을 정리했습니다. 아이폰 13, 아이폰 SE 플러스, M1 맥북 프로 2021, 애플 워치 7, 에어팟 3, 에어맥스 스포츠 에디션 등이 예상됩니다. 애플은 4월 21일 봄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