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화 4편 극장개봉 확정

category 영화 2019. 10. 20. 21:02
반응형

넷플릭스가 제작한 오리지널 영화 4편이 넷플릭스에서 방영전 일부 극장에서 먼저 개봉한다.

2019년에 열린 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상영되어 호평을 받은 더킹 헨리 5세, 아이리시맨, 결혼 이야기, 두 교황으로 4편이 극장 개봉된다.

 

더 킹: 헨리5세

더 킹: 헨리 5세는 잉글랜드와 프랑스 간에 벌어진 백년전쟁 기간에 잉글랜드를 통치한 왕이다.

어려서부터 영리하며 젊은 나이에 전쟁에 참여해 큰 공을 세우고 왕이 되어서는 프랑스를 침공해 프랑스를 굴복시키는 전쟁영웅이다.

본래 왕위 계승자가 아니었으나 아버지 헨리 4세의 반란으로 왕세자에 오른 후 왕이 되는 인물로 불안한 잉글랜드 정치상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젊은 왕의 모습과 프랑스와의 전쟁에서 직접 군을 이끌고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는 전사의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다.

전쟁영웅이기도 하지만 적의 포로와 민간인에 대한 지나친 학살을 저지르기도 하는 인물로 영화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된다.

넷플릭스에서는 11월 1일 방영한다.

 

극장 개봉일 : 10월 23일

넷플릭스 방영일 : 11월 1일

 

 

아이리시맨

아이리시맨은 미국의 범죄영화로 거장 마틴 스코세이지가 감독을 맡았다.

그리고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조 페시 등의 유명 배우들이 모여 만든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리시맨은 60년대 미국 정계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던 노동운동가이자 노동조합의 위원장인 지미호파(알 파치노)의 실종사건을 다르고 있다.

갱스터 프랭크시런(로버트 드 니로)은 마피아의 지시로 지미호파를 살해했다고 자백하고 이 사건의 배후로 마피아의 보스 러셀 버팔리노(조 페시)가 지목된다.

지미호파 실종사건은 1975년 마피아 두목을 만나러 갔다가 사라진 뒤 아직까지도 사건의 실체가 밝혀지지 않고 범인도 밝혀내지 못해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아있는 사건이다.

 

극장 개봉일 : 11월 20일

넷플릭스 방영일 : 11월 27일

 

 

결혼 이야기

결혼 이야기는 노아 바움백 감독에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 가 주연을 맡았다.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화라고 한다.

공식 예고편과 함께 부부 각자의 시점에서 상대를 바라보며 이야기하는 트레일러 영상 2편이 더 공개되었다.

가치관의 차이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싸우다 파경을 맞았지만 다시 서로를 바라보며 상대방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보인다.

베니스영화제에  공개되어 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극장 개봉일 : 11월 27일

넷플릭스 방영일 : 12월 6일

 

 

두 교황

두 교 황은 2019 텔류라이드 영화제에서 최초 상영했으며 실화에 착안해 만든 이야기이다.

현직 교황이었던 베네딕토 16세가 자진 사임하고 후임으로 프란치스코 교황이 선출된다. 베네딕토 16세는 앤소니 홉킨스 가 맡았으며 프란치스코 교황은 조너선 프라이스 가 맡았다.

앤소니 홉킨스는 양들의 침묵, 가을의 전설,  한니발, 알렉산더 등의 영화로 많이 알려진 배우이고 조너선 프라이스는 더 와이프,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에 출연했고 왕좌의 게임 시즌5에도 출연한 배우이다.

두 명의 교황은 교황으로서 가지는 책임과 의무에 대한 견해 차이가 상당히 큰 인물들로 표현된다.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교황들의 이야기 그리고 교황들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영화이다.

 

극장 개봉일 : 12월 11일

넷플릭스 방영일 : 12월 20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