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소설과 게임으로 유명한 '더 위쳐'가 넷플릭스 드라마로 2019년 12월 20일 방영 예정이다.

더 위쳐는 게임으로도 유명한데 3편의 게임이 시리즈로 만들어 졌고 다음 편도 제작 예정이다.

 

위쳐는 폴란드 작가인 안제이 사프콥스키(Andrzej Sapkowski)의 연작 판타지 소설 시리즈이다.

이 위쳐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2001년 폴란드에서 판타지 영화로 개봉한적이 있으며 2002년에는 폴란드 TV시리즈로도 방영을 했다.

그리고 2019년 드디어 넥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도 곧 방영예정이다.

 

위쳐라는 건 괴물을 사냥하는데 특화된 개조인간으로 강한 전투력과 독한 약물에 대한 적응력과 마법능력까지 보유한 괴물 사냥꾼이다.

각종 괴물들이 등장하는 세계에서 이곳저곳 떠돌아 다니며 특정지역에 나타나는 괴물들을 처치하고 그곳 지역주민들에게 보수를 받으며 생활한다.

 

위쳐는 주인공 게롤트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게임스토리가 아닌 원작소설의 스토리로 진행되며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자문역할을 한다고 한다.

 

위쳐라는 말은 유럽의 슬라브신화에 나오는 남자마녀라는 것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들을 괴롭히는 여자마녀들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했다고 한다.

위쳐 소설책
위쳐 게임 이미지

 

주요 등장인물들은 게롤트, 예니퍼, 시리(시릴라) 인데 강력한 괴물사냥꾼인 위쳐 게롤트, 엘프의 피를 이어받아 강력한 마법사로 성장하는 예니퍼, 망해가는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혈육이자 엘프 마법사의 후손인 시리 이 세명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 나갈것으로 보인다.

 

주인공 게롤트 역의 배우는 헨리 카빌(Henry William Dalgliesh Cavill) 이라는 영국 배우로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 대 슈퍼맨 에서 슈퍼맨 역을 맡기도 했으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샌드캐슬 등에도 출연했다.

 

게롤트의 연인이자 마법사 예니퍼는 '아냐 칼로트라 (Anya Chalotra)' 라는 배우가 맡았다.

엘프 마법사의 피를 이어받았고 본래 등이 굽고 얼굴이 흉측하게 생겼으나 마법의 힘으로 몸을 교정하고 얼굴이 미녀로 거듭나는 인물로 성격이 더러운걸로도 유명하다.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혈육이자 주인공 게롤트의 수양딸인 '시리'는 프레야 알란 (Freya Allan)이란 배우가  맡았다.

태어날때부터 특별한 마법능력을 가진 인물로 게롤트의 수양딸이 되며 양어머니격인 예니퍼에게 마법을 배우기도 한다.

마법의 힘을 가졌으나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도망다니며 서서히 마법의 능력을 성장시켜 나가는 스토리가 나올것 같다.

 

2019년 12월 20일에 방영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세판타지 드라마 '더 위쳐' 로 왕좌의게임이 끝난 허탈함을 달래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