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3년 8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한국 작품은 마스크걸, 악마판사가 공개되고 원피스 실사화 작품과 라그나로크 시즌3, 사랑 없는 숲: 깊은 상처도 공개됩니다.

넷플릭스-8월-신작-드라마-영화

아래 목록 이외에 공개되는 작품은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링컨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 파트 2 (8월 3일)

The Lincoln Lawyer, Season2, Part2

마이클 코널리 소설의 원작으로 하는 법정 드라마로 시즌2의 파트 2가 8월에 공개됩니다.

링컨 차를 타며 변호사 업무를 보는 미키 할러.

 

시즌2 파트1에서는 레스토랑에서 만난 여인 리사의 매력에 빠져 사랑을 나눈 미키.

그런 리사가 살인 사건에 휘말리자 미키는 그녀의 무죄를 증명해 줄 증거를 찾기 시작합니다.

 

해법을 찾았다고 생각한 미키 하지만 괴한들이 다가와 미키를 공격하면서 파트 1이 끝납니다.

 

하트스토퍼, 시즌 2 (8월 3일)

Heartstopper, Season 2

넷플릭스가 만든 LGBTQ 청춘 드라마로 앨리스 오스먼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있습니다.

수위가 없는 10대들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심한 학생 찰리가 럭비팀의 닉에게 반하면서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럭비팀에 들어갑니다.

찰리와 닉은 서로 가까워졌지만 닉은 찰리와 우정을 쌓아갈수록 낯선 감정에 혼란스러워합니다.

 

시즌1은 찰리와 닉의 우정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다면 시즌2는 둘의 우정이 사랑의 감정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로 전개됩니다.

 

너에게 닿기를, 시즌1 (8월 4일)

From Me to You, Season 1

동명의 원작만화를 실사화한 일본의 청춘 드라마입니다.

긴 생머리와 어두운 표정, 소심한 성격 탓에 음산하다는 말을 듣고 동급생들로부터 두려움과 기피대상이 되어버린 쿠로누마 사와코.

 

심지어 공포영화 링의 여자귀신 사다코와 이름도 비슷해 학생들은 그녀와 눈을 3초 이상 마주치면 불행한 일이 생긴다며 피하기만 합니다.

그저 소심한 성격 때문인데 좀처럼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사와코.

 

어느날 자신을 전혀 무서워하지도 않고 오히려 따뜻하게 대해주는 남학생 카제하야 쇼타를 만나게 됩니다.

사와코의 고민을 알게 된 카제하야는 그녀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며 학생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조언도 해줍니다.

 

어느덧 사와코는 자신을 따뜻하게 대해주는 그를 짝사랑하기 시작합니다.

 

페인킬러, 리미티드 시리즈 (8월 10일)

Painkiller, Mini Series

미국에서 벌어지는 마약성 진통제의 남용과 그에 얽힌 사건들의 진실을 파헤치는 한 조사관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옥시콘틴이라는 마약성 진통제를 개발해 크게 성공한 새클러와 퍼듀제약.

 

이들은 자신들이 만든 진통제가 진통을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다며 홍보하고 실제 많은 인기를 끌자 새클러와 퍼듀제약은 큰 수익을 거둡니다.

 

 

그러나 이 진통제의 남용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또 사망하는 사건들이 발생하자 연방 검사실 소속 조사관 이디는 이 약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힙하게 (8월 13일)

Behind Your Touch

출연 : 한지민, 이민기, 수호

 

JTBC에서 8월에 12일부터 방영예정인 범죄 수사형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농촌마을을 배경으로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긴 수의사와 엘리트 형사가 공조 수사를 펼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조용한 마을 무진에서 수의사로 지내던 봉예분(수의사)은 어느날 자신에게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동물이나 사람의 엉덩이를 만지면 그 대상의 과거가 보이는 신비로운 능력.

 

한편 서울 광수대 소속의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은 중요한 사건에서 큰 실수를 하고 결국 무진으로 좌천되어 내려오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보고 싶었던 예분은 평소 호의를 가지고 있는 남자의 엉덩이에 손을 대보려는 순간 장열에게 딱 잡혀버립니다.

 

 

자신이 초능력자여서 시험해보고 싶었다는 예분의 말에 황당해하는 장열.

그러나 둘은 살인사건을 계기로 뜻하지 않게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됩니다.

 

우리는 업쇼 패밀리, 파트 4 (8월 17일)

The Upshaws, Part 4

인디애나폴리스에 살고 있는 흑인 노동자 가정인 베니 업쇼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정비공 베니 업쇼와 아내 레지나 그리고 어린 두 딸과 아들이 모여 사는 업쇼 가족의 평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적인 가정문제, 교육, 일자리, 인간관계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가족 구성원들 각자의 개성과 특징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들 간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대화 그리고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는데 이들을 통해 현실적인 가정생활의 모습을 담고 있으면서도 유머적인 요소를 첨가해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마스크걸, 시즌1 (8월 18일)

Mask Girl, Season 1

출연 : 신인배우(미공개), 나나,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웹툰 '마스크걸'을 원작으로 하는 한국의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평소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던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 활동을 합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가졌지만 못생긴 얼굴 때문에 늘 무시당하는 그녀는 밤이 되면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을 하며 화려한 의상과  뛰어난 춤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끕니다.

 

 

그러나 낯에는 회사원으로 평범한 일상을 이어가던 그녀에게 마스크걸 당신의 정체를 알고 있다는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마스크걸로 인기를 끌었지만 이 일로 그녀는 의도치 않은 사건 속으로 휘말리기 시작합니다.

 

3개의 이름, 3번의 살인, 3번의 인생이라는 작품 설정에 맞게 주인공 김모미도 (신인배우, 나나, 고현정)이 각각 나눠 맡았습니다.

 

악마판사

악마판사, 2021 (8월 23일)

출연 : 지성, 김민정, 박진영, 박규영

2021년 tvN에서 방영된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의 대한민국. 바이러스와 심해지는 빈부격차로 사회 혼란은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가진 자들과 정권에 대한 신뢰마저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실상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사회적 책임재단은 국민의 분노를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 국민 모두가 참여하는 국민 시범 재판을 열기로 합니다.

 

이 국민 시범 재판의 재판장인 강요한 판사는 막강한 권력에도 굴하지 않는 명확한 판결로 국민들에게 신뢰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그런 정의로운 면과는 다르게 때론 악마 같은 잔인한 행동들도 서슴지 않는 그를 본 김가온 판사는 그의 진의를 파악하려 합니다.

 

라그나로크-시즌3

라그나로크, 시즌3 (8월 24일)

Ragnarok, Season 3

노르웨이의 한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한 학생이 토르의 힘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북유럽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고등학생 망네는 가족들과 함께 시골마을 에다로 이사를 오고 평범한 생활을 이어가지만 이 지역을 지배하고 있는 유툴 기업이 환경을 오염시키고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친구와 이 기업의 비리를 밝히려는 도중 친구가 희생되자 분노한 망네. 우연히 자신에게 엄청난 힘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사실 거인족이었던 유툴가 사람들은 망네가 신비로운 힘을 지녔다는 것을 알게되고 그를 죽이려 하지만 실패합니다.

 

시즌2는 망네가 유툴가에 대항하기 위해 동료들을 모으고 동생 레우릿스는 자신이 신화 속 로키의 힘을 가졌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유툴가 내부의 갈등과 함께 레우릿스를 죽이려는 유툴가로부터 동생을 지키는 망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시즌1 내용보기 / 시즌2 내용보기

 

이 연애는 불가항력 (8월 24일)

Destined with You

출연 :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JTBC에서 8월 23일부터 방영하는 판타지형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300여 년 전 봉인되었던 목함을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저주를 풀기 위해 목함의 주인을 찾는 에이스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온주 시청의 민원 담당을 맡고 있는 이홍조는 어느날 오래된 목함을 발견하지만 별거 아닌 고물이라고만 생각합니다.

온주시청 법률자문관인 변호사 장신유는 원인 모를 병으로 힘들어하던 중 자신의 병이 집안 대대로 내려오던 저주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저주를 풀 방법은 금서가 담긴 목함의 주인을 찾는 것.

그리고 그 목함과 금서를 이홍조가 가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자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하면서 둘의 불가항력적 연애 스토리와 조선시대 때부터 이어져온 저주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후 이즈 에린?, 리미티드 시리즈 (8월 24일)

Who is Erin Carter?, Mini Series

한 여성이 우연히 강도와 싸우게 되면서 그녀의 폭력적인 과거와 비밀이 드러난다는 설정의 액션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어머니이자 아내 그리고 교사로 평범한 삶을 살던 여성 에린 카터는 마트에서 무장 강도를 만나 싸워 그를 제압합니다.

 

그러나 강도 중 한 명이 그녀를 알아보고 그녀의 신원을 밝히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납니다.

소름 끼치는 진실이 밝혀지면서 에린은 마을 팔로미노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삶이 산산조각 나고 자신의 정체성까지 의심받게 됩니다.

 

에린은 자신을 변호하고 다가오는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랑 없는 숲: 깊은 상처, 리미티드 시리즈 (8월 28일)

The Forest of Love: Deep Cut, Mini Series

일본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2019년 영화 '사랑 없는 숲'을 2020년 넷플릭스에서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공개한 작품입니다.

과거 일본에서 벌어졌던 실제 사건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으로 간교한 사기꾼 무라타와 멋진 영화를 만들고 싶은 남자들, 그리고 두 여성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입담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세뇌시키는 능력을 가진 무라타는 미치코라는 여성에게 접근하고 그녀와 가족을 세뇌시킵니다.

그리고 이런 무라타의 행동을 우연히 영상에 담았던 남자들은 미치코의 친구 다에코에게 그가 사기꾼이라는 말을 듣지만 오히려 재미있다고 여겨 이를 영화로 만들기로 합니다.

 

그러나 미치코가 위험해진다고 판단한 다에코와 남자들은 그녀에게 무라타의 추악한 실체를 말해줍니다.

이런 사실을 눈치챈 무라타는 오히려 남자들과 다에코에게 영화제작을 도와주겠다며 설득하고 이때부터 이들은 함께 영화를 만들기로 하며 비극이 시작됩니다.

 

원피스-실사화-드라마

원피스, 시즌1 (8월 31일)

One Piece, Season 1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젊은 해적 몽키 D. 루피와 동료들의 모험을 다룬 액션 어드벤처 작품입니다.

실사화 드라마는 애니메이션의 시작점인 '이스트 블루 편'을 다룰 예정으로 주인공 몽키 D. 루피가 여행을 시작하는 부분부터 다룹니다.

 

어릴 때 루피는 악마의 열매라는 고무고무 열매를 먹고 몸을 마음대로 늘리고 구부리고 부풀리는 고무 같은 몸을 갖게 됩니다.

루피는 어린 시절 영웅인 샹크스처럼 해적이 되어 전설적인 해적왕 골드로저가 남긴 세계 제일의 보물인 '원피스'를 찾아 해적왕이 되려 합니다.

 

시즌1에서는 루피가 동료 조로, 나미, 우솝, 상디와 만나 첫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영화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8월 3일)

헤드 투 헤드, 2023 (8월 3일)

빌리지, 2023 (8월 8일)

윌플라워, 2012 (8월 9일)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2021 (8월 9일)

메리 마이 데드 바디, 2023 (8월 10일)

하트 오브 스톤, 2023 (8월 11일)

스크림, 2022 (8월 17일)

무한의 주인: 불멸의 검, 2017 (8월 18일)

65, 2023 (8월 20일)

TAR 타르, 2022 (8월 22일)

내 성인식에 절대 오지 마! (8월 25일)

킬러 북클럽, 2023 (8월 25일)

바이올런트 나잇 (8월 28일)

The Great Seduction (8월 30일)

이 사랑, 최선일까? (8월 31일, 인터랙티브)

 

다큐멘터리 / 리얼리티

말하지 못한 이야기: 문제아 제이크 폴 (8월 1일)

마크 캐번디시: 나는 멈추지 않는다 (8월 2일)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진실 (8월 2일)

비라판 사냥 (8월 4일)

좀비버스 (8월 8일)

말하지 못한 이야기: 조니 풋볼 (8월 9일)

레이디스 퍼스트: 힙합계의 여성들 (8월 9일)

말하지 못한 이야기: 불명예의 전당 (8월 15일)

뎁 vs 허드 (8월 16일)

라이트 하우스 (8월 22일)

말하지 못한 이야기: 늪의 제왕들 (8월 22일)

용감한 형사들 (8월 25일)

미래일기, 시즌2 (8월 25일)

성+인물 대만편 (8월 중)

 

애니메이션

울트라맨, 시즌3 (8월 1일)

이토 준지: 매니악 (8월 3일)

일곱개의 대죄: 원망의 에든버러 파트 2 (8월 8일)

 

키즈콘텐츠

몽키킹 (8월 18일)

개비의 매직 하우스, 시즌8 (8월 7일)

 

 

2023년 7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7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한국작품은 D.P. 시즌2, 옥수역 귀신, 19/20, 돌 싱글즈 등이 공개됩니다. 아래

hikkumuri.tistory.com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사이비 교주가 되는법' 에피소드별 내용

넷플릭스에서 7월 28일 다큐멘터리 시리즈 '사이비 교주가 되는 법'을 공개했습니다. 총 6편으로 구성된 이 다큐멘터리는 6명의 사이비 교주를 통해 그가 교주가 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이용했고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