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3년 6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이번달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작 한국 드라마는 사냥개들, 마당이 있는 집, 셀러브리티가 있습니다.

아래 목록 이외에 공개되는 작품은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오, 발레리아, 시즌3 (6월 2일)

(Valeria, Season 3)

발레리아와 세 명의 친구들을 중심으로 그녀들의 삶과 우정, 사랑을 그린 스페인의 로맨틱 코미디드라마입니다. 

작가로서 소설을 쓰는데 어려움을 겪는 발레리아.

남편과의 사이도 위태로우며 힘들어하지만 늘 곁을 지키며 응원해 주는 친구 롤라, 카르멘, 네레아가 그녀를 응원해 줍니다.

엘리자벳 베나벤트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파트 2 (6월 2일)

(Manifest, Season 4, Part 2)

뉴욕으로 향하던 비행기가 심한 난기류를 겪으며 실종된지 5년만에 갑자기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처음 NBC에서 방영되었으나 시즌 4 - 파트 1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자메이카에서 뉴욕으로 향하던 비행기가 실종된 지 5년 만에 나타났지만 탑승객들은 5년이 지났다는 사실과 자신들이 실종되어 사망자로 간주되었다는 사실에 당황해합니다.

 

 

기본적으로 로스트와 비슷한 설정과 전개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성서나 신화에 관련된 내용 그리고 새로운 계시와 그것과 관련된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마지막시즌인 시즌4 파트 2에서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미스터리들이 모두 밝혀질 예정입니다.

 

특종, 시즌1 (6월 2일)

(Scoop, season1)

언론사의 한 스타 기자가 특정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내몰리면서 큰 시련을 겪게 된다는 내용을 가진 인도의 범죄 드라마입니다.

이스턴 에이지의 범죄부 스타기자 '자그루티 파탁'은 7년 만에 부국장으로 승진하며 승승장구합니다.

하지만 동료 기자가 갱단에게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경찰조사를 받게 되는데 이때부터 그녀의 화려한 경력은 오히려 독이 됩니다.

 

경찰은 그녀와 갱단의 유착관계를 의심하며 범죄자로 몰아붙이고 모든 정황이 그녀에게 불리하게 흘러갑니다.

그리고 그녀는 결국 동료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어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조직범죄에 얽혀 범죄자가 돼버린 자그루티는 자신의 무죄와 함께 정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2011년 인도에서 벌어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바라쿠다 퀸스, 시즌1 (6월 5일)

(Barracuda Queens, season 1)

1990년대을 배경으로 강도질을 저지르고 다니는 여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부유층 집안의 딸들인 클라라, 롤로, 미아, 프리다는 함께 파티를 벌이며 놀던 바라쿠다 해변의 이름을 따서 자신들을 바라쿠다 퀸스라고 부르며 몰려다닙니다.

 

 

우연히 한번 한 도둑질에 재미를 들인 그녀들은 새로 합류한 아미나와 함께 계속해서 부자 이웃들을 목표로 도둑질을 해나갑니다.

낮에는 모범생, 밤에는 과감한 도둑으로 변신해 해방감과 스릴 취한 그녀들은 이젠 자신들에게 함부로 한 남자들에게 복수하려고 합니다.

실제 사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되었습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 4 (6월 8일)

(Never Have I Ever, season 4)

인도계 미국인 2세 소녀 데비의 삶과 사랑을 그린 성장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이 되는 데비는 새로운 친구들과, 남자친구를 사귀어 판타스틱한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밝고 쾌활하면서도 때론 불같은 성격 때문에 곤경에 처하기도 하지만 결국 새로운 사랑을 시작합니다.

시즌1에서 시즌3까지는 좌충우돌 학교생활, 친구들과의 우정,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다뤘으며 시즌4에서는 졸업반이 되는 데비와 친구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사냥개들, 시즌1 (6월 9일)

(Bloodhounds, season 1)

출연 : 우도환, 이상이, 허준호, 박성웅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 복서가 악덕 사채업자들에게 복수한다는 스토리의 액션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복싱 유망주였던 건우(우도환)는 어머니의 빚으로 인해 잔인하고 악랄한 사채업자 명길(박성웅)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돈을 구하려고 노력하던 건우는 복싱 라이벌이었던 우진(이상이)과 함께 사채업의 전설로 불렸던 최사장(허준호)을 만나 함께 일하게 됩니다.

 

건우와 우진은 최사장과 함께 서민들을 먹잇감으로 삼아 괴롭히면서 호텔 카지노 사업을 벌이며 세를 키우는 김명길을 무너뜨릴 준비를 합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블랙미러, 시즌 6 (6월 15일)

(Black Mirror, season6)

영국의 SF 옴니버스 드라마 시리즈로 각 에피소드들은 독립된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디어와 기술의 발전이 인간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와 그로 인한 인간 본성의 변화를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에피소드는 시즌마다 3~6편 정도로 구성되며 시즌6은 5편으로 구성됩니다.

평범한 여성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보는데 자신의 삶이 드라마 만들어져 있는 일, 커플이 스코틀랜드의 한 마을에서 겪게 되는 일, 우주에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중 벌어지는 사건, 뺑소니 여배우를 스토킹 하는 파파라치, 재난을 막기 위해 저질러야 하는 끔찍한 일 등의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6월 19일)

(Lies Hidden im My Garden)

출연 :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ENA에서 방영 예정인 Genie TV 오리지널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마당이 있는 집에서 완벽해 보이는 삶을 살고 있는 주란(김태희)과 초라하고 비참한 현실에서 살아가는 상은(임지연)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주란은 새로 이사한 집 마당에서 계속 이상한 냄새가 나 남편에게 말하지만 남편은 별 것 아닌 일로 치부해 둘은 계속 충돌합니다.

한편 남편에게 폭행을 당하며 어렵게 살아가는 상은은 남편에게 벗어나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너무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 여자가 만나 서로를 혐오하면서도 또 서로가 가진 장점들을 보며 부러워합니다.

주란은 상은이 가진 결단력을, 상은은 주란이 가진 부를 이용해 각자의 목적을 이루려 합니다.

 

슬리핑 도그, 시즌1 (6월 22일)

(Sleeping Dog/Schlafende Hunde, Season 1)

한 살인사건 때문에 자신의 모든 삶이 망가져버린 전직 형사와 젊고 유능한 검사가 만나 과거의 살인 사건을 다시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독일의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과거 한 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결정적인 증거물을 찾은 형사 아틀라스.

그러나 그것 때문일까. 그때의 기억을 잃은 채 가족과 헤어져 거리를 방황하며 살아가던 그는 젊은 검사 안더가스트를 만나 그때의 사건을 다시 수사를 하기로 합니다.

둘은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지만 그들을 향한 위험이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DC 타이탄, 시즌4 (6월 25일)

(DC Titans, season 4)

DC 유니버스에서 제작한 실사 드라마로 틴 타이탄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저스티스 리그의 후임이라고도 할 수 있는 히어로들이 악마들과 싸우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딕 그레이슨이 부모를 잃고 브루스웨인에게 거두어졌다가 독립해 타이탄 팀을 결성하는 과정과 레이첼이 내면의 어둠운 힘 때문에 괴로워하지만 스스로 컨트롤해 나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행크, 던, 코너, 코리, 가필드, 가스 등의 히어로들이 함께 타이탄즈로 악당들과 맞서 싸웁니다.

DC 타이탄은 시즌 4를 마지막으로 작품이 종료됩니다.

 

위쳐, 시즌3 (6월 29일)

(The Witcher, season 3)

소설과 게임으로 유명한 괴물사냥꾼 위쳐를 실사화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시즌1에서는 괴물을 사냥하는 위쳐 게롤트와 예니퍼가 마법사로 훈련받으며 성장하는 모습 그리고 신트라 왕국의 공주 시릴라의 역경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북부 왕국을 정복하려는 닐프가드 제국의 군대와 맞서 싸우는 마법사들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그 과정에서 예니퍼의 활약으로 전쟁은 북부왕국과 마법사들이 승리를 거둡니다.

 

 

시즌2에서는 마법능력을 잃어버린 예니퍼와 시릴라를 보호하며 훈련시키는 게롤트의 모습 그리고 세 명이 함께 괴물들과 마녀를 물리치는 이야기가 전개되었습니다.

 

시즌3에서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시릴라를 잡으려는 대륙의 왕들과 마법사, 괴물들의 모습과 시릴라의 마법 훈련을 맡은 예니퍼가 게롤트와 함께 아레투자로 온 후의 과정이 그려집니다.

 

셀러브리티, 시즌1 (6월 30일)

(Celebrity, season 1)

출연 : 박규영, 강민혁, 이청아, 이동건, 전효성

유명세만 얻으면 돈과 권력을 얻을 수 있는 인플루언서 세계에 뛰어든 한 여성과 그녀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함 뒤에 감춰진 민낯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평범한 여성 서아리(박규영)가 하루아침에 SNS 셀럽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인플루언서 세계에 뛰어듭니다.

 

120만 팔로워를 가지며 큰 인기를 누리던 서아리. 그러나 그녀의 녹화된 영상이 공개되자 사람들은 충격에 빠집니다.

누가 나를 죽였는지, 궁금하지 않아?, 나를 죽인 건.... 바로 너 말이야 

그녀를 죽인건 그녀의 팔로워?

화려한 인플루언서 세계에서 그녀가 본 것은 무엇일까.

 

넷플릭스 신작 영화

뷰티풀 라이프, 2023 (6월 1일)

러브 데스티니: 더 무비, 2022 (6월 1일)

레지던트 이블 3: 인류의 멸망, 2007 (6월 2일)

레지던트 이블 2 (6월 2일)

카운트, 2023 (6월 6일)

익스트랙션 2, 2023 (6월 16일)

킹 오브 클론 : 황우석 박사의 몰락, 2023 (6월 23일)

스루 마이 윈도: 우리 사이의 바다, 2023 (6월 23일)

퍼펙트 파인드, 2023 (6월 23일)

레드: 더 레전드, 2013 (6월 26일)

런 래빗 런, 2023 (6월 28일)

 

넷플릭스 신작 다큐멘터리 / 리얼리티

아놀드, 2023 (6월 7일)

투르 드 프랑스: 언체인드 레이스, 2023 (6월 8일)

텍스 멕스 모터스 (6월 9일)

The Playing Card Killer (6월 9일)

우리의 지구 2 (6월 14일)

인플루언서 챌린지: 소셜 화폐를 모아라 (6월 22일)

엘도라도: 나치가 혐오한 모든 것 (6월 28일)

 

넷플릭스 신작 애니메이션

세상이 이래도 난 끄떡없어 (6월 9일)

스컬 아일랜드, 2023 (6월 22일)

 

키즈 콘텐츠

바비의 인어 공주 이야기, 2010 (6월 1일)

 

 

 

디즈니 플러스 한국 영화 7편 (범죄도시2, 공조2, 킹메이커...)

현재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영화 7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에는 한국 드라마와 한국 영화들이 아직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조금씩 추가되고 있습니다. 현재 '범죄도시2, 공조2, 킹메

hikkumuri.tistory.com

 

2023년 5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2023년 5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김우빈, 송승헌 주연의 '택배기사'가 5월에 공개됩니다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