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스달 연대기

category 드라마/한국 드라마 2019. 5. 25. 19:15
반응형

TV에서 아주 독특한 드라마 티저 영상을 봤다.

무슨 과거 원시부족들의 싸움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독특한 컨셉의 영상

그리고 낮익은 얼굴들이 보인다. 장동건과 송중기 이들의 얼굴이 보이는데 영상미가 꽤 좋아 보인다.

 

찾아보니 6월 1일에 방송되는 tvN 의 새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라는 드라마의 티저 영상이었다.

가상의땅 아스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라고 한다.

고대 인류사 판타지 라면 과연 한국에 그런 드라마가 있었을까?

생각해보면 과거 태왕사신기 처음 장면이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나...

아무튼 생소한 컨셉의 드라마이고 사극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무척 기대되기도 한다.

문제는 드라마의 줄거리인데 줄거리가 얼마나 시청자들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들지가 관건이다.

미드 왕좌의 게임도 좋아하는 나로써는 한국에서도 판타지 드라마나 영화가 많이 나오길 바란다

늘 챙겨보던 KBS 대하드라마가 씨가 말라버려 케이블 TV 에서 재방송하는 태조왕건을 다시보고 있는 나로써는 하루빨리 무게감있는 멋진 사극을 보고싶다.

 

배경과 구조물도 고대시대처럼 꾸며놨다. 절벽에 나무 구조물도 있는데 저기서 싸우면 긴장감 넘치는 장면도 나오겠다.

 

아직 어느장면 인지는 모르지만 일단 세트장은 좀 좁아 보이는데 바닥이나 벽문양 등 판타지 스럽게 꾸며놨다

 

 

이제보니 김옥빈도 나온다.

김옥빈이 나왔던 사극 칼과꽃은 시청률이 안좋았는데 아스달연대기는 흥하길 바래본다

 

김지원도 주연으로 등장하는것 같다.

김지원하면 하이킥3에서 여고생역이 생각난다. 늘 아빠 생각으로 가득한 여고생..

그리고 태양의 후예로 많이 인기를 끌었다.

 

주요인물은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김옥빈이다.

나머지 등장인물들도 비중있게 나오길 바란다. 주요인물 외에 나머지를 모두 쩌리로 만들어 버리면 개인적으로 느끼는 거지면 그런 드라마나 영화는 소재나 줄거리가 그리 폭넓지 못하고 재미없어져 버리는 경우 많은것 같다.

 

5월 26일 오후 9시 : 아스날 연대기 스페셜 방송 (하이라이트 및 촬영현장 메이킹방송, 배우들의 인터뷰영상)

방송기간 2019년 6월 1일 ~ 7월 28일  (18부작, 밤9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