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작품 정보입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트로트 프로그램과 해외 오디션 프로그램들입니다.

 

씽 온! 미국

진행 : 타이터스 버지스

최대 6만 달러 상금이 걸린 노래 경연 프로그램으로 2020년 9월부터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우버 운전자, 서비스 상담원,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여섯 참가자가 경연을 펼칩니다.

 

심사는 보컬 분석기라는 기계가 하며 원곡과 가장 비슷하게 부른 참가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나머지 참가자들은 투표로 탈락자를 뽑습니다.

 

6명이 함께 하나의 곡을 부르는데 무작위로 노래 구간이 배정돼서 자신의 차례에 자신의 구간을 정확히 불러야 하며 최종 우승자가 적립된 상금을 모두 가져갑니다.

씽온 미국 외에도 씽온 독일, 씽온 스페인 시리즈도 있습니다.

 

리듬 앤 플로우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힙합 배틀 프로그램으로 힙합 아이콘 3인 '챈스 더 래퍼, 카디 비, 티아이'가 차세대 힙합 스타를 발굴하러 미국의 여러 도시들로 가 오디션을 펼칩니다.

 

LA,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에서 오디션을 펼치고 합격한 참가자들이 LA에 모여 사이퍼와 랩배틀 대결을 펼치고 이후 뮤직비디오 제작, 라이브 공연, R&B 가수의 피처링 파트너로 공연을 펼친 후 결승전을 벌입니다.

 

우승자는 25만달러 상금과 더불어 스포티파이가 주최하는 '랩캐비아 라이브' 무대에 서게 됩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진행 : 김성주

TV조선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미스트롯 이후 남자 출연자들이 트로트 경쟁을 펼칩니다.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12부작으로 방영되었으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이 좋은 점수를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래전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던 출연자들부터 현역 출연자들도 많이 참여했으며 나이 어린 귀여운 출연자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본선에서는 장르별 팀미션, 일대일 데스매치, 기부금 팀 미션 대결을 펼치며 이후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펼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진행 : 김성주

2019년 TV조선에서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의 후속 시즌 작품으로 여성 출연자들이 트로트 경쟁을 펼칩니다.

2020년 12월 17일부터 시작해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으로 미스터 트롯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던 출연자 6명이 판정단에 새로 합류했습니다.

 

첫회 28.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현재 4회까지 26~28.6% 시청률을 유지하며 전 시즌들처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0 트롯 어워즈

진행 : 김성주, 조보아, 임영웅

2020년 TV조선에서 추석특집으로 4시간 동안 방송된 시상식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터 트롯 출연자는 물론 전설적인 트로트 가수들이 함께 나와 공연을 펼칩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진행 : 김성주, 붐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출연해 전화 연결된 신청자들의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020년 4월부터 지금까지 매주 금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미스터 트롯 TOP7(18회부터는 TOP6)이 신청곡들을 부르고 있습니다.

 

고정 출연자 TOP6 외에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던 다른 출연자들이 등장하기도 하고 다른 여러 현역 가수들이 출연해 TOP6와 팀 대결을 펼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