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이 미국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이폰 XR' 리퍼비시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국 애플 공식홈페이지의 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리퍼비시 아이폰 XR 모델은 최소 110달러에서 최대 120달러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아이폰 XR 리퍼비시 제품

리퍼비시 제품은 고객의 변심으로 환불되었거나 수리를 위해 반품된 제품을 새로운 부품들로 재조립하여 정상 작동하게 만든 제품으로 대부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됩니다.

 

애플의 리퍼비시 제품은 애플이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으로 새 제품과 같은 배터리가 장착되며 포장박스와 액세서리, 케이블도 모두 제공됩니다.

그리고 1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플 케어를 구입해 추가 보증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코랄, 화이트, 옐로  4가지 색상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 XR 모델

아이폰 XR 64 GB (옐로, 블랙) 599달러 -> 499 달러

아이폰 XR 128 GB (블랙, 코랄, 화이트, 옐로) 649달러 -> 539 달러

아이폰 XR 256 GB (블랙) 749달러 -> 629 달러

 

 

한국 애플 사이트에도 리퍼비시 제품이 있기는 하지만 미국 애플 사이트처럼 다양한 모델은 없으며 특히 아이폰 모델은 한국 애플 사이트에서는 아직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재 한국 애플 사이트의 리퍼비시 제품은 맥북 제품과 아이패드의 일부 모델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 리퍼비시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모델은 아이폰 8, 아이폰 8 Plus,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 XR 모델입니다.

그 외 한국 사이트에는 없는 애플 워치, 아이팟, 애플 TV 리퍼비쉬 제품도 판매 중입니다.

 

아래는 리퍼비쉬 사이트 주소입니다.

미국 애플 리퍼비쉬 사이트 : https://www.apple.com/shop/refurbished

미국 아이폰 XR 리퍼비시 사이트 : https://www.apple.com/shop/refurbished/iphone/iphone-xr

한국 애플 리퍼비쉬 사이트 : https://www.apple.com/kr/shop/refurbished

 

연관 글

애플 루머 정보(아이폰 12, 애플 글래스)

애플 iOS 13.5 공식 업데이트 내용 정리

애플 글래스 새로운 루머 정보(가격, 라이다 센서 등)

애플의 무선 헤드셋 '에어팟 스튜디오' 관련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