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iOS 아이폰 오늘의 무료앱 19년 12월 3일

Pebble Universe

당신의 타이밍 기술이 자갈을 구하기에 충분합니까?

귀여운 물리 퍼즐 게임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iOS 게임 중 하나!" -The Gaming Ground
오늘의 게임 앱 -KOTAKU
오늘의 게임 - Macworld"

버스에서 시간을 보내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 Ipad Nytt
"각각의 모든 레벨을 완료할 때까지 내 손에서 게임을 놓을 수 없습니다." - AppAdvice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모든 게임과는 다른 물리 퍼즐 게임." - 터치 카드
주간의 게임 - Ipadevice
"게임을 시작한 후 멈출 수 없습니다" - AppAddict.net


수세기 동안 자갈은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꽃을 재배하여 큰 식욕으로 먹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괴물이 오기 전이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신경질적이며 다른 무엇보다도 페블 고기를 좋아하는 그을음 덩어리 생물에 의해 끊임없이 쫓겨납니다. 그리고 괴물은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큰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xray-eye로 자갈돌로 위장을 하기도 합니다.

조약돌은 모자가 고속으로 서로 부딪칠 때 폭발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갑자기 그들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었음을 알게 됩니다. 

이제 그들은 마침내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타이밍 기술이 자갈을 구하기에 충분합니까?

 

 

모두의알피지 리턴즈

모두의알피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옛 도트 게임의 추억을 느껴보세요~
화려하진 않아도 기본에 충실한 도트 그래픽 기반에 수많은 영웅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강화를 통해 영웅들과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모두의알피지 리턴즈

‎모두의알피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옛 도트게임의 추억을 느껴보세요~ 화려하진 않아도 기본에 충실한 도트 그래픽 기반에 수많은 영웅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강화를 통해 영웅들과 장비들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PvP, 월드맵, 광산, 자원 점령전등을 하다보면 어느새 모두의알피지 매력에 푹 빠져있는 그대는 모알인! 서버 통합 채팅, 카페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지금 모두의알피지를 다운로드 하고 모알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특징 # RP

apps.apple.com

PvP, 월드맵, 광산, 자원 점령 전등을 하다 보면 어느새 모두의 알피지 매력에 푹 빠져있는 그대는 모알인!
서버 통합 채팅, 카페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지금 모두의알피지를 다운로드하고 모알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특징
# RPG 게임 본연의 재미인 다양한 직업 조합하기!
# 환생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영웅 키우는 재미!
# 강력한 아이템 파밍과 강화의 재미!
# 던전을 정복하고 강력한 유물 만들기!
# 전 세계 사람들과 대전하는 PvP 전투하기!

 

 

Rain Rain Sleep Sounds

수면 장애? Rain Rain®은 빨리 잠들도록 도와줍니다! 

100개가 넘는 고품질의 끝없는 사운드가 있습니다.

 

‎Rain Rain Sleep Sounds

‎Trouble sleeping? Rain Rain® helps you fall asleep fast! Let over 100 high-quality endless sounds lull you to sleep in no time, with more sounds added all the time. Mix and match any combination of sounds and save your favorite combinations. Download the

apps.apple.com

모든 사운드 조합을 믹스 앤 매치하고 좋아하는 조합을 저장하십시오. 

6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오늘 잠들었던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번 주에 가장 많이 듣는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Rain Rain Original, 뇌우, 텐트에 비, Rain Rain 3D, 파도, 여름 비, 산림 비, 도시 비, 천둥 균열, 비 호우, 지직 거리는 불, 느린 스트림, 사막 바람, 블리자드 바람, 핑크 노이즈, 여객기, 비, 바람이 부는 폭풍, 비가 떨어지는, 부드러운 스트림, 고양이 퍼링 및 Shih Tzu 코골이에 차.

Rain Rain에는 다음이 무료로 포함됩니다.
• 35 개 이상의 HD 사운드
• 재생 시간제한 없음
• 모든 페이드 아웃 타이머 옵션
• 믹서
• 발진기
• 연화


• 오디오 또는 비디오 광고가 없습니다. 하단에 작은 이미지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 원하는 만큼 사용하십시오. 
• 백그라운드 오디오, AirPlay 및 Bluetooth 장치를 완벽하게 지원

MIXER : 결합 사운드는 각각의 볼륨을 제어합니다. 빗속에서 모닥불을 듣고 싶습니까? 세탁기와 건조기는 어떻습니까? 믹서로 가능합니다. 좋아하는 사운드 조합을 저장하십시오. 사용자 설정 믹스는 모든 iOS 장비 간에 iCloud와 동기화됩니다.

페이드 아웃 타이머 : Rain Rain을 부드럽게 페이드 아웃하고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꺼지도록 설정하여 밤새 휴대전화 나 태블릿을 떠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페이드 아웃 타이머는 기본 설정을 확인하고 다음에 Rain Rain을 사용할 때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수면 알림 : 더 나은 수면의 첫 단계는 건강한 수면 스케줄입니다. 알림을 원하는 시간과 요일을 설정하여 Rain Rain의 취침 시간 알림으로 정시에 취침하십시오. Rain Rain은 잠자리에 들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격려 메시지를 보냅니다.

OSCILLATOR : 오실레이터로 경험을 커스터마이징 하십시오. 오실레이터는 사운드를 천천히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하여 믹서와 함께 다이내믹하고 다양한 사운드 스케이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실레이터의 볼륨 변경 속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믹스를 즐겨 찾기에 저장하면 오실레이터 설정도 저장되어 원하는 수의 커스텀 사운드 스케이프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SOFTEN : Soften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각 사운드의 톤을 조정하여 원하는 양의 사운드로 고주파를 줄입니다. 원하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믹스를 즐겨 찾기에 저장할 때 선택한 부드럽게 레벨이 저장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