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iOS 아이폰 오늘의 무료앱 19년 11월 29일

Animatix - Photo Animation

여러분의 사진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Animatix는 여러분의 사진들을 인상적인 애니메이션 및 만화로 변화시켜 줍니다. 

 

‎Animatix - 사진 애니메이션

‎여러분의 사진에 생기를 불어 넣으세요. Animatix는 여러분의 사진들을 인상적인 애니메이션 및 만화로 변화시켜 줍니다. 이 앱은 현실세계의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해 사진의 테두리 및 색이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드는 움직임을 추가하여 여러분의 정지된 사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24가지 애니메이션 양식들 중에서 하나를 고르신 후, Animatix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독특한 만화, 코믹, 스케치, 예술적 효과들을 이용해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이 주목을

apps.apple.com

이 앱은 현실세계의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해 사진의 테두리 및 색이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드는 움직임을 추가하여 여러분의 정지된 사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24가지 애니메이션 양식들 중에서 하나를 고르신 후, Animatix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독특한 만화, 코믹, 스케치, 예술적 효과들을 이용해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이 주목을 끌 수 있도록 만드세요. 여러분의 결과물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완벽한 모습을 만들어 내고 여러분의 창작물을 GIFs, 동영상 또는 Live Photos의 형태로 공유하세요.

• 24가지 다양한 애니메이션 양식들 중에서 고르세요
• 다양한 만화, 코믹, 스케치, 예술적 효과들을 이용해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이 주목을 끌 수 있도록 만드세요
•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완벽한 모습을 만들어 내세요
•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을 이용해 GIFs, 동영상, Live Photos을 만드세요
• 애니메이션을 꺼서 표현력이 풍부한 정지 사진을 저장하세요
• Facebook, Instagram 등으로 직접 공유하세요

 

 

Formino

두뇌를 훈련시키기 위한 수십 개의 퍼즐이 모두 한 게임에 모였습니다. Formino를 플레이하기만 하면 됩니다.

 

‎Formino

‎Highly addictive, super fun puzzle game with dozens of puzzles to train your brains. Wait no more and begin your Formino adventure! Dozens of puzzles to train your brain all gathered in one game. All you have to do is to play Formino. Fill the given shape

apps.apple.com

사용 가능한 모든 펜토미노 스타일 퍼즐 블록으로 주어진 모양을 채우십시오. 

간단한 블록 드래그에서 뒤집기 및 회전에 이르기까지 초보자부터 전문가 수준까지 자신에게 도전하십시오.

Formino 기능 :
-360 퍼즐, 다른 테마.
독특한 퍼즐 모양.
-다양한 난이도.
힌트 시스템.
-게임 센터 리더보드 및 성과.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Phone Drive: File Storage Sync

아이폰 파일 관리 앱

Phone Drive: File Storage Sync로 iOS 장치를 휴대용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one Drive를 사용하면 iPhone 또는 iPad에서 로컬 또는 클라우드 파일을 저장,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Phone Drive - Air File Sharing

‎이제 iOS 장치를 휴대용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드라이브 소개 - 파일 관리자. 전화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iPhone 또는 iPad에서 로컬 또는 클라우드 파일을 저장, 확인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i-Fi 네트워크를 통해 Mac 또는 PC에서 전화 드라이브에 연결할 수 있으며 Finder 또는 Windows 탐색기에서 파일을 끌어서 놓기 만하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 클라우드 계정에 연결하여 비디오 또

apps.apple.com

Wi-Fi 네트워크를 통해 Mac 또는 PC에서 Phone Drive에 연결할 수 있으며 Finder 또는 Windows 탐색기에서 파일을 끌어서 놓기 만하면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 클라우드 계정에 연결하여 비디오 또는 음악을 직접 다운로드, 업로드, 보기 및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단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Phone Drive는 문서 뷰어, PDF 리더, 음악 플레이어, 이미지 뷰어, 음성 녹음기, 텍스트 편집기, 파일 관리자를 지원하며 삭제, 이동, 복사, 이메일, 공유, 압축, 압축 해제 등과 같은 대부분의 파일 작업을 지원합니다.


*** 주요 특징들 ***
- 지원 클라우드 저장 :
Dropbox, Google 드라이브, OneDrive, iCloud 드라이브, Box 및 Yandex 디스크 저장소 계정에 대한 여러 링크를 지원합니다.
* 앱 구매 시 추가로 필요합니다.

- PDF 리더 :
미리 보기 이미지와 북마크 기능을 갖춘 빠른 ​​PDF 리더를 지원하십시오.

-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
반복적인, 셔플, 배경 재생 및 멀티 태스킹으로부터의 원격 제어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스토리지로부터 직접 비디오 및 음악 스트리밍으로 자신의 오디오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는 능력.

- DOCUMENT READER :
MS Office, iWork, 텍스트 및 HTML 지원

- HTTP / FTP 암호 보호 :
암호로 보호된 PC / Mac 간에 파일 전송.

- 파일 작업 :
이동, 복사, 이름 바꾸기, 삭제, 압축, 압축 해제, 파일 및 폴더 만들기.

- 파일 공유:
블루투스 또는 Wi-Fi 연결을 통해 다른 iPhone / iPad 기기와 파일을 공유하고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기기를 자동 검색합니다.

- 쉬운 파일 업로드 :
iTunes를 통해 PC / Mac 웹 브라우저 또는 USB를 통해 파일 업로드를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 텍스트 에디터:
iOS 기기에서 텍스트 파일이나 소스 코드를 편집할 수 있는 내장 텍스트 편집기.

- 가져오기 / 파일 생성 :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텍스트 파일, 이미지 캡처, 비디오 레코드, 음성 녹음 및 가져오기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기능.

- 패스 코드 잠금 :
다른 사람들이 파일을 볼 수 없도록 보호하는 기능.
터치 ID 및 얼굴 ID 지원을 통해 지문을 사용하여 Phone Drive 잠금을 해제하는 옵션.

- UNIVERSALITY :
이 응용 프로그램은 iPhone과 iPad 모두를 위해 개발되었으므로 한 번만 구입하면 됩니다.

*** 오디오 플레이어 ***
-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디오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폴더의 모든 MP3 파일을 재생 목록으로 재생합니다.
- 노래를 반복하고 셔플 합니다.
- 배경 오디오 재생을 지원합니다.
- 멀티 태스킹에서 오디오 원격 제어를 지원합니다.
- 클라우드 스토리지 음악 스트리밍.
- Visualiser 및 이퀄라이저 컨트롤러를 구축하십시오.

***보기 쉬운 형식 ***
- 오디오 (WAV, MP3, M4A, CAF, AIF, AIFF, AAC)
- 이미지 (JPG, PNG, GIF, BMP, TIF, TIFF, ICO)
- 영화 (MP4, MOV, MPV, M4V)
- iWorks (페이지, 숫자 및 기조연설)
- Microsoft Office (Word, Excel 및 PowerPoint)
- RTF (서식 있는 텍스트)
- RTFD (이미지가 삽입된 텍스트 편집기)
- PDF 문서
- 일반 텍스트
- 소스 코드
- HTML 웹 페이지
- 웹 아카이브

 

 

Picsew - Screenshot Stitching

Picsew는 여러 스크린 샷을 하나의 긴 스크린 샷으로 자동 병합할 수 있습니다!

 

‎Picsew - Screenshot Stitching

‎# Achievements - App Store Today Stories recommended several times. - "Best Apps of 2017" award from sspai. - AppSo, Price Tag, WeiPhone editor recommended. - Numerous geek bloggers recommended. Picsew can automatically merge multiple screenshots to a sin

apps.apple.com

-같은 종류의 제품 중에서 최고의 자동 스크린 스티칭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더 복잡한 상황을 처리하여 수동으로 스티칭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0장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직 및 수평 스티치를 모두 지원합니다.

 

-App Store Today Storie에 여러 번 추천되었습니다.
-sspai의 "2017 최고의 베스트 앱"상.

-AppSo, Price Tag, WeiPhone 편집기 권장.
-수많은 괴짜 블로거들 추천.

-웹 스냅 샷 작업 확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 번의 탭으로 웹 페이지 스크린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알림 센터 위젯이 포함되어 있으며 앱을 열지 않고도 긴 스크린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사진 스티칭 및 출력을 지원합니다.
-청소 상태 표시 줄을 지원합니다.
-주석, 워터 마크 추가, 편집 및 모형을 지원합니다.
-최소한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광고 없음.
-iPhone 및 iPad와 호환되는 범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VoiceOver와 호환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