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iOS 아이폰 오늘의 무료앱 19년 11월 30일

Waking Mars

화성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한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떠나면서 우주복을 입고 제트 팩을 착용하십시오. 씨앗을 심고 다양한 외계 생명체를 신중하게 육성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십시오. 서로 다른 유기체가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알 수 없으므로 몇 가지 놀라움에 대비하십시오.

 

‎Waking Mars - GameClub

‎"One of the most satisfying gaming experiences I've had on this platform." "Outstanding and revolutionary." – TouchArcade, 5/5 25 Best iPad games – Time.com "The most interesting story I've seen in an iPhone game" – Joystiq ---------------------- Life alw

apps.apple.com

"이 플랫폼에서 경험한 가장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혁신."  – TouchArcade, 5/5
25 가지 최고의 iPad 게임 – Time.com
"아이폰 게임에서 본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 – 조이스 티크
----------------------
Waking Mars는 TouchArcade의 올해의 게임 및 포켓 게이머의 금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과 극찬을 받았습니다. 고품질의 음성 연기를 통해 전달되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화성에 얼마나 성공적이고 효율적으로 생명을 되살릴 수 있는지에 따라 여러 엔딩이 있습니다. 각 생명체가 환경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주의 깊게 관찰하고 제한된 자원을 적절히 사용하여 화성을 완전히 깨우고 그 비밀을 배우십시오.

불모의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 화성 지하에는 통로, 동굴 및 신비한 구조물이 가득합니다.

제트팩을 사용하여 와인딩 경로를 조심스럽게 탐색하십시오.

생명을 구하십시오 : 씨앗을 심고 휴면 생활양식을 되찾기 위해 이용 가능한 자원을 활용하십시오.

관찰 및 반응 : 서로 다른 생명 형태가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서로 및 환경과 상호 작용합니다. 

생태계가 번창하도록 돕기 위해 각각에 대해 배우십시오.

미스터리 해결 : 고품질의 예술과 성우를 통해 이야기를 따르십시오. 

우리의 수수께끼의 하늘 이웃의 층을 벗기고 그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풍부한 사운드 스케이프 : 분위기 있는 사운드 트랙으로 모험에 빠져보세요.

Waking Mars는 무료로 재생 가능하며, 일부 섹션과 기능은 GameClub Pro 구독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 갱신 월간 구독 옵션은 광고를 제거합니다. GameClub Pro 구독 외에 이 게임에는 다른 인앱 구매가 없습니다.


Crystal Siege

세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타워 디펜스 게임과 RPG 게임의 합작품

 

‎Crystal Siege

‎세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타워 디펜스 게임과 RPG 게임의 합작품 ++ 액티브 전투 방어 타워를 불러 세우면서 아바타를 제어하고, 무시무시한 괴물들과 정면 전투를 벌이세요. 아니면, 멀찌감치 싸움을 관찰하면서 어마어마한 마법으로 타워를 지원해 주세요. 당신의 멋진 전략이 괴물들을 완파해 낼 것입니다. ++ 독특한 지도 이벤트 주위를 탐사해서 이를 적극 활용하세요. Crystal Siege의 모든 전장들은 각각 다르고 저만의 특색 있습니다. 다리들을 무너

apps.apple.com

++ 액티브 전투
방어 타워를 불러 세우면서 아바타를 제어하고, 무시무시한 괴물들과 정면 전투를 벌이세요. 아니면, 멀찌감치 싸움을 관찰하면서 어마어마한 마법으로 타워를 지원해 주세요. 당신의 멋진 전략이 괴물들을 완파해 낼 것입니다.

++ 독특한 지도 이벤트
주위를 탐사해서 이를 적극 활용하세요. Crystal Siege의 모든 전장들은 각각 다르고 저만의 특색 있습니다. 다리들을 무너뜨리고, 물을 얼려 버리고, 무지막지한 산사태를 일으켜 보세요. 각 지도의 비밀을 마스터해야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 근사한 장비
제대로 된 전리품과 빛나는 장비만 한 게 없죠.
최고의 무기로 무장하여 살아있는 전설이 되어 보세요!

- TD와 RPG의 독특한 혼합
- 민감하고 익히기 쉬운 터치 컨트롤
- 완벽한 오디오 비주얼 경험
- 놀라운 그래픽
- 영웅을 위한 무궁무진한 아이템
- 12개 이상의 엄청난 마법 익히기
- 숨 막히는 보스의 결전
- 신나는 이야기 줄거리

 

 

Hack RUN

해커가 되고 싶은 적이 있었나요? Hack RUN을 즐겨 보세요! 

자기만의 방식으로 비밀스러운 조직의 심장부를 해킹하여 기밀을 파헤쳐 보세요. 

Hack RUN®은 실제 운영 체제를 흉내 내는 ‘고전식’ 명령 프롬프트(예: DOS 또는 UNIX)를 사용합니다. 

각 시스템의 명령어를 습득하면 모험을 통해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ack RUN

‎해커가 되고 싶은 적이 있었나요? Hack RUN을 즐겨 보세요! 자기만의 방식으로 비밀스러운 조직의 심장부를 해킹하여 기밀을 파헤쳐 보세요. Hack RUN®은 실제 운영 체제를 흉내내는 ‘고전식’ 명령 프롬프트(예: DOS 또는 UNIX)를 사용합니다. 각 시스템의 명령어를 습득하면 모험을 통해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을 해킹하면서 해당 조직과 거기에 근무하는 사람들에 대해 파악합니다. 파일과 이메일을 읽어 단서와 실마리를 찾으면 더 많은

apps.apple.com

시스템을 해킹하면서 해당 조직과 거기에 근무하는 사람들에 대해 파악합니다. 파일과 이메일을 읽어 단서와 실마리를 찾으면 더 많은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찾은 데이터는 해당 조직의 동기와 그들의 계획이 얼마나 추악할 수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직원들의 추잡한 작은 비밀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해킹하거나 핵심 정보를 발견하면 능력치가 향상됩니다. 목표를 달성하면서 최종 목적지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50개 이상의 깊은 레벨이 있습니다!

Hack RUN을 시작해 보세요!

게임 센터 지원: 성취물을 획득하고 본인의 최고 점수를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해 보세요.

레벨 통과가 어렵나요? 간단하게 ‘힌트’ 또는 '해답'을 사용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이 시리즈에서 5가지 게임 모두를 즐겨 보세요! 

이 게임을 마친 후에는 Hack Run ZERO, Hack Time, Hack NET 및 Hack WATCH를 즐겨 보세요!

놀라운 소식! Hack RUN®이 앱 스토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Apple이 제공한 영예에 기뻐하면서, 동시에 여러분도 다른 사람처럼 이 게임을 즐기길 바랍니다!

참고: 이 게임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Hack RUN®은 게임입니다. 실제 컴퓨터 시스템의 해킹 방법을 알려주는 도구나 보조 기구가 아닙니다. 

i273, LLC는 해킹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Find Bluetooth: device tracker

BLEFinder는 피트니스 밴드 및 트래커, 디지털시계 등과 같이 손실된 블루투스 장치를 찾을 수 있는 가장 멋진 앱입니다.

 

‎Find Bluetooth: device tracker

‎App Launching Sale. Was $4.99, now 100% Off, Only Today. BLEFinder is the coolest app for you to find your lost bluetooth devices, like fitness band&tracker, digital watch and etc. Instructions: 1. Open the main page to see a list of bluetooth devices tha

apps.apple.com

명령:
1. 메인 페이지를 열어 가까운 블루투스 장치 목록을 보십시오.
2. 신호 강도 또는 이름별로 장치 목록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3. 관심 있는 장치의 이름 (파란색 텍스트로 표시)을 찾으십시오.
4. 장치를 클릭하여 검색 모드를 엽니다.
5. 대시 보드와 지침에 따라 걸어서 장치를 찾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