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iOS 아이폰 오늘의 무료앱 19년 11월 28일

Bomb: A Modern Missile Command

유도 미사일을 사용하여 떨어지는 폭탄의 끝없는 우박으로부터 도시를 지켜라. 

여러 개의 폭탄을 파괴하기 위해 단일 미사일을 사용하여 일련의 폭발을 만듭니다.

 

‎Bomb: A Modern Missile Command

‎A simplified and modern take on the retro cult classic: Missile Command. Defend your city from an endless hail of falling bombs using guided missiles. Create a chain of explosions using a single missile to destroy multiple bombs. Single tap game play. You

apps.apple.com

레트로 컬트 클래식 : 미사일 사령부에 대한 간단하고 현대적인 정보.


싱글 탭 게임 플레이.


당신은 이 게임에서 이길 수 없으며,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해야 합니다. 전쟁 중에는 결국 모든 것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Video Zoom! - Apply Zoom, Crop

비디오가 지루해 보입니까? 녹화 중에 줌을 사용하는 것을 잊었습니까? 일부를 자르고 싶습니까? 이 앱을 사용하여 기존 비디오에 확대 / 축소 효과를 추가하거나 종횡비를 변경하거나 원하지 않는 부분을 잘라내거나 비디오를 자릅니다. 일반 앱 또는 비디오 확장으로 사용하십시오.

 

‎Video Zoom! - Apply Zoom, Crop

‎Do your videos look boring? Did you forget to use zoom during recording? Want to cut some parts? Use this app to add Zoom effects to existing videos, change aspect ratio, cut unwanted parts, or just crop a video. Use it as a normal app or Video Extension.

apps.apple.com

사용 방법 :
1. 비디오 미리보기를 눌러 비디오를 미리 봅니다.
2. 편집을 눌러 편집기를 엽니다
3. 핀치 / 드래그 제스처를 사용하여 확대 / 축소 효과를 추가합니다. 비디오가 재생 중이거나 일시 중지되었을 때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가위'아이콘을 눌러 잘라내기 및 잘라내기 단추를 표시하십시오. 원하지 않는 장면을 자르려면 '잘라내기'를 길게 누르십시오.
5.‘사각형 아이콘을 눌러 화면 비율을 변경하십시오.
6. 마지막으로 "완료"를 누르고 "원본 덮어쓰기"또는 "새 비디오로 저장"을 선택하여 렌더링을 시작하십시오. "덮어쓰기"를 선택하더라도 언제든지 원본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특징 :
-기존 비디오 확대 / 축소 / 팬 / 자르기
-필요한 만큼 원하지 않는 부분을 자릅니다.
-갤러리 보기에서 전체 화면 미리보기를 열려면 장치를 가로 방향으로 설정
-갤러리에서 축소판을 길게 눌러 원본으로 돌아가거나 비디오를 삭제
-원본보다 낮거나 같은 출력 품질 선택 (4k / 1080p / 720p)
-iOS 사진 라이브러리 지원 (내부 라이브러리 없음)
-전면 또는 후면 카메라에서 녹화
-확대 한 비디오를 새 클립 또는 덮어쓰기로 저장
-시스템 사진에서 비디오 줌 앱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사진 확장 지원
-모든 iPhone 및 iPad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Prompts for Writing

모든 작가를 위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앱 중 하나입니다. 프롬프트 제안을 작성하고 따르기 위해 열면 쉽습니다.

500,000 개가 넘는 독창적인 작문 시작 라인과 독창적인 글쓰기 프롬프트를 통해 영감을 얻고 창의적 글쓰기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시 쓰기, 저널 쓰기, 스토리 텔링, 나레이션, 영화 등에 유용합니다. 모두 특허받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합니다.

 

‎Prompts for Writing

‎One of the #1 creative app for all writers. Open to write and follow the prompt suggestions, it's that easy. More than 500,000 unique writing starting lines and creative writing prompts to inspire you and give you ideas for creative writing. Good for poet

apps.apple.com

이 앱은 매일 조금씩 글을 작성하도록 하며, 글을 쓰는 동안 진행 목표를 보여줍니다.
글을 쓰기 위해 앉을 때마다 프롬프트에서 몇 가지 단어를 제안합니다. 그리고 글을 쓰는 동안 막히면 앱을 떠나지 않고 계속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작가의 블록에 갇히는 것은 큰 고통입니다. 프롬프트는 큰 영감을 줍니다." -Mashable

프롬프트는 교실의 학생, 아마추어 작가 또는 무료 쓰기를 더 자주 원하는 전문가에게 적합합니다.

**이 앱을 구매할 때 Apple Education 프로그램의 일부인 교사와 학교는 할인을 받습니다! **

• 시작 위치를 모르는 경우에도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Brian Eno와 같은 50만 개 이상의 고유한 출발선과 창의적인 프롬프트
• 사용자 정의 일일 작성 목표를 설정하고 앱을 사용하여 목표 달성
• 작성 빈도, 작성 시간 등의 사용자 지정 작성 통계를 봅니다.
•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쓰기 미리 알림을 설정
• 사용자 지정색으로 구분된 태그로 작문을 분류하십시오
• 자동저장 기능으로 글쓰기를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 iPhone 또는 iPad에서 가로 또는 세로로 작성
• 조정 가능한 글꼴 크기 및 스타일
• iCloud에 글을 백업 및 동기화
• 이메일, Twitter 또는 Facebook 등으로 글을 공유하십시오

창의성 작성에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프롬프트는 고유 한 쓰기 프롬프트와 시작 줄로 가득합니다. 갇혀 있거나 창의적으로 차단된 느낌? 언제든지 번개를 누르면 영감을 주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쓰기 시작 위치를 모르는 경우에도 앱을 열고 더하기 버튼을 누르면 시작 줄의 형태로 무작위적이고 완전히 독특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완전히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버스, 휴게실에서, 어디서나 프롬프트는 당신이 더 나은 작가가 되고 하루에 몇 분 쓰기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재미를 위해 더 많이 쓰고 싶거나 직업을 위해 쓰고 싶을 때, 당신은 프롬프트가 당신의 글쓰기를 돕는 방법을 좋아할 것입니다. Bear, OneNote, IA Writer, Grammarly 및 기타 독창적인 글쓰기 프롬프트 앱과 같은 앱을 좋아하는 작가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Flipagram Video with Music

Flipagram Video with Music은 비디오 제작, 영화 제작, 장치에서 슬라이드 쇼 영화 제작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Flipagram 비디오 슬라이드 쇼 (음악 포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많은 사진에서 비디오를 쉽게 만들고 자신의 사진 갤러리에서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많은 레이아웃, 스티커, gif, 배경과 편리한 비디오 콜라주. Instagram 이야기, Facebook, Twitter 또는 Whatsapp을 만들고 공유하십시오!

 

‎Flipagram Video with Music

‎*** Flipagram Video Slideshow with Music is one of the best applications for creating videos, creating movies, creating slide show movies on your device. With this Flipagram Video Slideshow with Music application, you can easily create videos from many ph

apps.apple.com

*** 음악과 함께 Flipagram 비디오 슬라이드 쇼를 선택하는 이유

▶ 전문 편집 도구 : 음악 및 비디오 편집기가 있는 사진 비디오 메이커는 사진 및 음악에서 비디오를 쉽게 만들어 슬라이드 쇼 비디오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 무제한 사진 : 많은 사진으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효과 : 우리는 많은 복잡한 무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멋진 뮤직 비디오 나 이상적인 슬라이드 쇼, 영화를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음악 추가 : 비디오 메이커-사진 슬라이드 쇼는 5 가지 멜로디를 제공합니다. 

기기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추가하여 비디오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 FRAME & TIME SLIDESHOW : 독특한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아름다운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재생 속도는 선택한 지속 시간에 따라 빠르거나 느립니다.

▶ 워터 마크 추가 : 많은 아름다운 글꼴, 색상으로 워터 마크로 비디오를 만듭니다...

▶ 소셜 비디오로 비디오 저장 및 공유 : 갤러리에 저장하거나 Instagram, Facebook, Twitter, Vimeo, WhatsApp, YouTube 또는 Email에서 즉시 공유하십시오.

▶ 비디오 소녀 : 비디오를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결합합니다.

▶ 음악이 포함된 Flipagram 비디오 슬라이드 쇼는 사진과 음악이 포함된 비디오를 만들고 달콤한 추억을 공유하는 데 적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