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 애플아케이드(Apple Arcade)가 신작 5편을 추가했다.

9월 20일 국내에 출시한 애플아케이드 구독형 게임서비스는 71개 게임이 등록되어 서비스되었다. 그리고 이번에 신작 5편을 추가했다.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는 매월 지속적으로 애플 아케이드용 게임을 추가할 예정이다.

 

Inmost

2D 어드벤처 퍼즐 게임으로 도트그래픽인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보인다.

플레이 가능한 주인공 캐릭터는 3명으로 각각 고유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낡고 버려진 성을 구석구석 탐험하고, 장애물을 피하고, 함정을 피하고 적을 물리치는 플레이 방식이다.

현재 애플아케이드로 출시되어 터치스크린 또는 게임 컨트롤러를 사용해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V, Mac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리고 닌텐도스위치와 PC 스팀 버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ShockRods

ShockRods는 공격용 무기를 장착한 차량을 조정하며 적을 공격하는 슈팅게임이다.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깃발 뺏기 3가지 게임모드가 있고 팀전은 6대 6, 개인전은 12명의 플레이어가 경기장에서 대결을 펼친다.

차량 종류, 색상, 바퀴, 패턴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PC 스팀 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Stela

Stela는 불가사의한 고대 세계의 최후를 목격하는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다소 무겁고 음산한 배경 분위기에 사운드 또한 무겁고 웅장한 느낌을 준다.

주인공은 괴수를 피하고 주변 환경을 이용해 복잡한 퍼즐을 풀며 게임을 진행한다.

INSIDE 게임과 비슷한 분위기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PC스팀 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Decoherence

로봇 군대를 이용해 상대 진영을 공격해 무너뜨리는 RTS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로 AI와 대결하거나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과 대결할 수 있다.

50가지가 넘는 부품을 이용해 다양한 능력과 기능을 갖춘 로봇을 만들고 로봇을 이용해 적을 공격, 방어할 전략을 세워야 한다.

 

 

Mind Symphony

Mind Symphony는 음악 트랙으로 나만의 게임 플레이를 설정하여 감정적, 정신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음악 및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기본 게임 플레이는 비행슈팅으로 진행되며 선택한 음악에 따라 게임의 분위기와 플레이 흐름이 달라진다.

교향곡, 연주곡 같은 고요한 음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애플뮤직과 동기화되어 애플뮤직의 음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Release Stress 모드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고 Calmness 모드로 평온한 분위기의 플레이를 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