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월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정보입니다.

12월 넷플릭스 신작에는 스위트 홈 시즌2, 경성 크러처, 밤이 되었습니다, 웰컴 투 삼달리, 유유백서, 베를린, 더 크라운 시즌6 파트 2 등이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12월 신작

 

아래 작품들외에 12월에 공개되는 신작은 넷플릭스에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목차

 

신작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

스위트 홈, 시즌2 (12월 1일)

(Sweet Home, Season2)

출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유오성, 김무열, 진영, 오정세

 

웹툰 원작의 공포 판타지 드라마로 인간들이 괴물로 변해가는 세상에서 소수의 생존자들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시즌1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괴물로 변해가는 인류멸망적 상황에서 그린 홈이라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전개되었습니다.

 

그린 홈에 접근하는 건물들과 괴물로 변한 사람들을 경계하며 처절한 사투를 벌이고 결국 살기 위해 그린 홈을 탈출하는 과정까지 전개되었습니다.

 

시즌2에서는 그린홈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군인들이 지키고 있는 새로운 터전에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스위트홈 시즌2 공식 예고편

 

웰컴투 삼달리

웰컴투 삼달리 (12월 3일)

JTBC에서 12월 2일부터 방영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제주 삼달리에서 태어난 조삼달과 조용필.

 

한날한시에 태어난 둘은 늘 함께하며 사랑에 빠져 연인이 되지만 섬을 벗어나 성공을 꿈꾸는 조삼달이 제주를 떠나며 헤어지게 됩니다.

조삼달은 최고의 패션 포토그래퍼로 성공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명예를 잃고 추락하게 되고 결국 다시 삼달리로 돌아옵니다.

 

 

8년만에 돌아온 삼달과 다시 만나 사랑하고 싶은 조용필.

하지만 둘은 티격태격 싸우기만 합니다.

 

팍스마르세유 시즌1

팍스 마르세유, 시즌1 (12월 6일)

(Pax Massilia, Season 1)

프랑스의 액션 스릴러 드라마로 악명 높은 마약 밀매상들로부터 마르세유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찰 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위험한 범죄자들이 마르세유를 자신의 활동무대로 삼으려 하자 경찰 팀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이들을 막으려합니다.

위험하고 잔인한 총격신과 액션신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어느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됐다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 됐다 (12월 7일)

(My Life with the Walter Boys, Season 1)

10대 소녀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청춘 드라마로 키싱 부스 제작진의 신작입니다.

비극적인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15살 소녀 재키 하워드는 화려했던 뉴욕에서의 삶을 뒤로하고 엄마의 절친 캐서린이 사는 콜로라도 시골마을로 가게 됩니다.

 

캐서린과 남편. 그리고 10명의 아이들이 있는 집으로 들어가게 된 하워드는 조금씩 그곳에서의 삶에 적응해 나갑니다.

하지만 전혀 다른 성격의 월터 형제들과 함께 살면서 두 형제와의 감정으로 혼란과 갈등을 느끼게 됩니다.

 

밤이되었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시즌1 (12월 7일)

(Night has come, Season 1)

출연 : 이재인, 김우석, 최예빈, 차우민, 안지호, 정소리

 

12월 4일부터 U+모바일 TV에서 공개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종료가 불가능한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가하게 된 학생들.

 

 

게임 속에서 각자의 직업이 부여되고 시민, 경찰, 의사, 마피아로 나뉜 상태에서 참가자들은 자정까지 투표를 통해 마피아를 색출해야 합니다.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자가 된 참가자는 처형된다는 알림과 함께 실제로 그가 죽음을 맞이하게 되자 학생들은 공포에 사로잡히며 게임을 중단하려 합니다.

 

하지만 중단시키수도 탈출할 수도 없는 게임에서 학생들은 살기 위해 다른 학생들에게 투표하기 시작합니다.

 

아이 헤이트 크리스마스

아이 헤이트 크리스마스, 시즌2 (12월 7일)

(I Hate Christmas, Season 2)

크리스마스 시즌에 공개되는 이탈리아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시즌1은 각자 가정을 가진 식구들과 달리 늘 가족 식사에 애인 없이 혼자 참석하는 잔나가 가족들에게 애인이 있다고 거짓말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20일 동안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잔나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시즌2에서 마침내 연애를 시작한 잔나는 행복해하지만 용서받지 못할 큰 실수를 저질러 애인과 이별하게 되면서 다시 재결합하려는 잔나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하이 타이드, 시즌1 (12월 7일)

(High Tides, Season 1)

벨기에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이곳에서 여름을 보내는 부유층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해피니스 드라마

해피니스 (12월 12일)

출연 :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2021년 11월에 tvN에서 방영했던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감염병이 일상화된 시대를 배경으로 고층은 일반 분양, 저층은 임대주택으로 나뉜 신축아파트에서 계급 간 차별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신경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코로나 이후 새로운 전염병인 광인병이 세상에 널리 퍼지고 주인공이 들어간 아파트 내에서도 감염병이 퍼지기 시작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670 시즌1

1670, 시즌1 (12월 13일)

폴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 되고 싶은 괴짜 귀족의 이야기를 다룬 풍자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1670년 폴란드를 배경으로 부유한 삶을 누리는 귀족 얀은 다양한 방법으로 유명해지기 위해 노력하고 그 과정에서 가족 간의 불화와 농노와의 갈등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드라마는 17세기 폴란드 귀족들과 사회상을 코미디 드라마로 풍자할 예정입니다.

 

더 크라운 시즌6 파트2

더 크라운, 시즌6, 파트 2 (12월 14일)

(The Crown, Season 6, Part 2)

영국 왕실의 이야기를 다룬 시대극 드라마의 마지막 시즌이자 마지막 파트입니다.

파트 1에서 다이애나가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자 전 세계가 애도하는 가운데 여왕의 침묵에 아들 찰스가 분노합니다.

 

그리고 여왕은 물론 영국 왕실에 대한 국민들의 비난도 거세지기 시작합니다.

파트 2에서는 위기에 빠진 영국 왕실을 구하고 슬픔에 빠진 나라를 위로할 방법을 찾는 엘리자베스 2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유유백서 드라마

유유백서, 시즌1 (12월 14일)

(Yu Yu Hakusho, Season 1)

일본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로 사고로 목숨을 잃은 주인공이 영계 탐정이 되어 활약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명의 인기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위험에 빠진 아이를 구하지만 그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된 학생 유스케는 영계탐정으로 발탁되어 요괴 범죄자들과 관련된 사건들을 수사하게 됩니다.

 

다크 판타지적인 작품으로 다양한 요괴들과의 액션신이 등장하며 유스케가 영계탐정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 그려집니다.

유유백서 공식 예고편

경성 크리처 시즌1

경성크리처, 시즌1 (12월 22일)

(Gyeongseong Creature, Season 1)

출연 :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박서준)과 토두꾼 윤채옥(한소희)이 만나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크리처 스릴러 작품입니다.

 

장태상은 이시카와 경무관에게 사라진 자신의 애첩을 찾아오라는 협박을 받고 그녀를 찾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실종된 사람을 전문적으로 찾아주는 토두꾼 윤채옥 부녀를 만나게 됩니다.

 

 

 

윤채옥 또한 실종된 엄마를 찾던 중 태상의 도움을 받기 위해 둘은 서로 도와주기로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옹성병원을 의심하게 되고 그곳으로 잠입하게 되지만 그곳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음모와 함께 끔찍한 괴물과도 만나게 됩니다.

 

경성크리처 공식 티저 예고편

경성 크리처 공식 티저 예고편

 

멜랑꼴리아 드라마

멜랑꼴리아, 12월 24일 (12월 24일)

출연 : 임수정, 이도현

2021년 11월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로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새로 부임한 수학교사와 수학천재 학생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수학을 사랑하는 교사 지윤수(임수정)는 가슴 아픈 상처로 수학을 외면한 채 살아온 수학천재 학생 백승유(이도현)가 다시 상처를 치유하고 재능을 살릴 수 있게 도와주려 합니다.

 

그러나 특혜와 비리가 만연한 학교와 주변 인물들은 그들을 두고 추악한 스캔들을 만들어 냅니다.

 

베를린 시즌1

베를린, 시즌1 (12월 29일)

(Berlin, Season 1)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종이의 집'에 등장한 인물 '베를린'을 주인공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종이의 집 시즌1의 사건이 일어나기 전 전성기 시절의 베를린이 자신의 팀원들과 함께 파리에서 강도작전을 벌이는 과정을 그릴 예정입니다.

베를린이 리더가 되어 팀원들에게 파리 최고의 경매 회사에 잠입해 4천4백만 유로의 보석을 훔치는 작전을 지휘합니다.

 

 

넷플릭스 신작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2023 (12월 5일)

 (출연 :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

언더워터, 2020 (12월 7일)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12월 8일)

잠, 2023 (12월 13일)

그란 투리스모, 2023 (12월 20일)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2023 (12월 20일)

폭로, 2022 (12월 21일)

Rebel Moon, 파트 1: 불의 아이 (12월 22일)

땡큐, 아임 소리, 2023 (12월 26일)

 

다큐멘터리 / 리얼리티

제2차 세계대전: 최전선에서 (12월 7일)

압박감을 이겨라: 미국 여자 월드컵 팀의 도전 (12월 12일)

솔로지옥, 시즌3 (12월 12일)

  (출연 :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 덱스)

솔로지옥 공식 예고편

Face to Face with ETA: Conversations with a Terrorist (12월 15일)

헬 캠프 : 청소년 지옥 훈련소 (12월 27일)

 

애니메이션

치킨 런: 너겟의 탄생,  2023 (12월 15일)

종말에 대처하는 캐럴의 자세, 2023 (12월 15일)

포켓몬 컨시어지, 2023 (12월 28일)

 

 

 

2023년 1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023년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더 크라운,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고려 거란 전쟁, 상속자들, 녹두꽃,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독전2 등의 작품들이 공개됩니다. 드라마,

hikkumuri.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2선 (imdb 평점 순위 참고, 미드추천, 해외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2 작품을 imdb 평점 순위로 정리했습니다. imdb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고 개인적으로도 무척 재미있게 본 작품들도 있네요. 친구들에서도 넷플릭스 작품을 추천하고자 한다

hikkumuri.tistory.com

 

페리 더 시리즈 - 줄거리와 결말, 등장인물, 리뷰

넷플릭스에서 범죄 스릴러 드라마 '페리 더 시리즈'를 11월 3일 공개했습니다. 페리 더 시리즈 드라마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으며 결말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페리 더 시리즈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