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 티비 플러스에서 거대 몬스터를 주제로 한 SF 드라마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Monarch: Legacy of Monters
)'를 11월 17일에 공개합니다.

영화 고질라를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몬스터버스의 6번째 작품이자 첫 번째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는 2014년 작품 '고질라'에서 고질라와 무토의 대결 이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질라: 어웨이크닝'의 시간대(1950년대)와 콩: 스컬 아이랜드의 시간대(1970년대)도 함께 다루며 3세대를 거치며 이어져온 비밀과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도 다룹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 기본 내용

2014년 거대괴수 무토가 샌프란시스코를 공격하고 뒤이어 나타난 고질라가 무토를 물리칩니다.

이때 샌프란시스코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고 이곳에 있었던 케이트는 다행히 살아남지만 아버지는 행방불명됩니다.

이후 케이트는 아버지의 발자취를 쫓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아버지가 모나크라는 비밀 조직에 소속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케이트는 가족과 모나크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거대 괴수를 연구하는 비밀 조직인 모나크가 비밀리에 벌여온 일들과 이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세계를 돌아다니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 드라마

10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단순히 고질라나 거대괴수들의 싸움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3개의 타임라인으로 전개되면서 몬스터버스의 세계관과 그 기원에 대한 스토리도 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의 제작을 맡은 크리스 블랙은 '스타트렉: 엔터프라이즈'와 '세브란스: 단절'의 각본을 쓴 경력이 있으며 감독은 완다비전을 연출한 맷 샤크먼이 맡았습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는 10부작으로 11월 17일 1, 2회를 먼저 공개하고 이후 매주 1회씩 공개합니다.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 출연진

안나 사웨이 (케이트 랜다)

  파친코에서 나오미 역으로 출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서 엘 역으로 출연 

  닌자 어쌔신에서 키리코 역으로 출연

 

와타베 렌 (켄타로)

커트 러셀 (리 쇼)

키어시 클레몬스 (메이)

마리 야마모토 (케이코)

와이어트 러셀 (젊은 리 쇼)

앤더스 홀름 (젊은 빌 랜다)

조 티페트 (팀)

 

모나크 레거시 오브 몬스터즈 한글 예고편

 

 

 

2023년 11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023년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더 크라운,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고려 거란 전쟁, 상속자들, 녹두꽃,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독전2 등의 작품들이 공개됩니다. 드라마,

hikkumuri.tistory.com

 

애플 티비 플러스 다큐멘터리 '엔필드의 유령'

애플 티비 플러스에서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엔필드의 유령'을 공개했습니다. 폴터가이스트나 심령 현상이 발생하는 집에서 가족들이 겪었던 일과 이 일을 조사했던 인물들의 기록을 바탕으로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