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쳐 시즌2의 촬영이 마무리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후반 작업에 들어갈 것이며 끝나는 대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되겠지만 시간은 꽤 걸릴 수 있습니다.

시즌2 촬영 마무리 소식과 함께 시즌2의 기본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위쳐 시즌2 소식
(출처 : 위쳐 트위터)

소설과 게임으로 유명한 위쳐가 2019년 12월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로 공개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의 평가는 그다지 높지 않았지만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큰 인기를 끌었고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재미있게 본 판타지 미국 드라마입니다.

 

시즌2는 2021년 초에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촬영이 지연되었으며 거기다 주인공 배우 헨리 카빌이 부상까지 입어 추가적인 지연시간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촬영이 마무리 되었고 이는 4월 2일 위쳐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위쳐 트위터
(출처 : 위쳐 트위터)

시즌2는 15곳의 장소에서 촬영했으며 89명의 출연진과 1200명이 넘는 제작진들이 참여했습니다.

또한 시즌2에서는 더 많은 새로운 캐릭터들과 스토리가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시즌2 시놉시스

소든 전투에서 예니퍼가 목숨을 잃었다고 확신한 게롤트는 시리 공주를 그가 아는 가장 안전한 곳인 케어 모헨(위쳐들 근거지)으로 데려옵니다.

대륙의 왕들, 마법사들, 인간들 그리고 악마들이 패권을 다투며 싸우는 동안 게롤트는 시리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위쳐 시즌 2 내용

시즌1 마지막에서 예니퍼는 화염 마법을 사용해 닐프가드 군대를 막을 수 있었지만 그 과정에서 신비하게 사라져 버립니다.

게롤트와 운명의 아이 시리도 결국 만나게 됩니다.

 

예니퍼가 닐프가드를 막았지만 닐프가드 군대는 여전히 마법사들과 다른 왕국들에게 위협적이며 게롤트는 시리를 계속해서 추적하는 자들로부터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위쳐들의 요새인 케어 모헨으로 데려갑니다.

엘프 피를 가진 시리는 놀라운 마법의 힘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게롤트는 그녀의 능력을 제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훈련시킵니다.

 

소든 전투에서 많은 마법사들이 희생되었고 티사야와 일부의 마법사들만 살아남습니다.

티사야는 강력한 화염 마법으로 닐프가드 군대를 격퇴한 후 신비하게 사라져 버린 예니퍼의 행방을 찾기 시작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재능 있는 마법사 예니퍼는 죽지 않았으며 그녀가 어디로 사라졌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전장에서는 멀어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게롤트와 예니퍼는 다시 만날 것이며 게롤트는 예니퍼에게 시리를 교육시켜 줄 것을 부탁하고 시리는 예니퍼로부터 마법 사용에 관한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소든 전투에서 닐프가드는 큰 타격을 입고 물러났지만 여전히 북부 왕국을 정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며 마법학교는 많은 마법사들을 잃었고 예니퍼도 사라져 이제 닐프가드를 상대하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북부왕국과 닐프가드 왕국의 본격적인 전투도 이어질것으로 기대됩니다.

 

위쳐 시즌2 공개일 관련

시즌2의 촬영은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시점은 2021년 후반기로 예상됩니다.

 

다른 보도에서는 2022년 초는 되어야 공개될 것이라고 하지만 위쳐 공식 트위터에는 2021년에 공개할 것이라고 적혀있어 올해 후반기에는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촬영이 끝났지만 광범위한 후반 작업이 남아있으며 이런 후반 작업은 위쳐 같은 판타지 대작의 경우 더더욱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배경음악, 음향효과, 이펙트 및 컴퓨터 그래픽 작업, 화면 보정 작업, 렌더링 작업 등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2의 에피소드는 시즌1과 같이 총 8편으로 구성될 것이며 러닝타임도 60분 정도로 비슷할 것입니다.

시즌2의 공식 예고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2020년 가을쯤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글

 

6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스위트 투스, 카틀라,엘리트들, 내일 지구가...)

2021년 6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내일 지구가 망했으면 좋겠어,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hikkumuri.tistory.com

 

애플 TV 플러스(Apple TV+) 2021년 신작 7선

애플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 TV 플러스의 2021년 신작 7선을 소개합니다. 아직 한국에 정식 서비스는 안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작품들에 한국어 자막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아래 소개된 작품들

hikkumuri.tistory.com

 

넷플릭스에서 볼수있는 한국 느와르 영화 추천 5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한국 느와르 영화 추천 5편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볼수 있는 영화들이며 이후 넷플릭스와 계약 만료될 때는 아래 영화들이 넷플릭스에 없을 수 있습니다. 5편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