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년 2월에 넷플릭스에서 방송되는 오리지널 신작 영화 7편입니다.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 '승리호'도 2월에 공개됩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공개일 (2월 3일)

영문 원제 : All My Friends Are Dead

 

새해 첫날 교외의 한 주택에 들어선 두 형사는 그곳에서 끔찍한 살육이 벌어진 처참한 현장을 보게 됩니다.

이들은 이 엄창난 살육의 원인을 짐작하지 못하고 살아남은 한 여자에게서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합니다.

 

영화는 시간을 사건이 발생하기 이전으로 되돌립니다.

새해전야. 파티 호스트인 마레크의 집에 모인 젊은 청춘 남녀들이 파티를 즐기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장난으로 시작된 사고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 시작하고 얽히고설킨 사람들의 복잡한 관계와 비밀들이 밝혀지며 끔찍한 사고로 이어지기 시작합니다.

 

맬컴과 마리

공개일 (2월 5일)

원제 : Malcolm & Marie

 

영화 시사회를 마치고 온 영화감독 워싱턴과 그의 여자 친구 젠데이아가 함께 집으로 돌아옵니다.

시사회는 성공적이었고 둘은 영화의 흥행과 함께 경제적 성공이 뒤따를것이라는 확신을 가집니다.

 

하지만 그날 저녁 두 사람의 관계에 관해 몰랐던 사실이 드러나자 둘은 다투게 되면서 연인 사이는 위태로워집니다.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샘 레빈슨이 만든 로맨스 영화로 보기 드문 독창성이 빛나는 영화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승리호

공개일 : 2월 5일

영문 원제 : Space Sweepers (Seungriho)

출연 :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리처드 크리스핀 아미티지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로 2092년 지구가 황폐해져 살기가 힘들어지자 인류는 생존을 위해 우주로 이주를 합니다.

우주기업 UTS는 우주에 낙원 같은 시민 거주 단지를 만들었고 그곳에는 상위 5%의 사람들만 받아들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지구에 남거나 우주 노동자가 되어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주 청소선 승리호의 사람들은 우주 쓰레기를 주워 힘들게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사고 난 우주정을 수거하는 과정에서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의 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합니다.

돈이 절실했던 승리호 사람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계획합니다.

승리호 2차 티저예고편

 

레드 닷

공개일 : 2월 11일

영문 원제 : Red Dot

 

결혼 생활에 문제를 겪던 다비드와 나디아 부부는 나디아가 임신을 하자 관계 회복을 위해 스웨덴 북부의 산악지대로 여행을 떠납니다.

산에서 로맨틱한 여행을 즐기던 부부. 하지만 밤이 되자 누군가가 붉은 레이저 불빛을 겨누며 부부를 위협합니다.

 

겁에 질린 부부는 산속으로 도망치지만 추격자들은 조명탄까지 쏘아대며 추격해옵니다.

부부는 산속에 고립된 채 자신들을 위협하는 포수들에게 계속 쫓기게 되고 그때부터 잊고 있던 과거의 일이 떠오르기 시작합니다.

 

스퀘어드 러브

공개일 : 2월 11일

원제 : Squared Love (Milosc do kwadratu)

 

모니카의 이중생활을 다룬 로맨스 코미디 영화로 그녀는 교사가 본업이지만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클라우디아'라는 이름으로 모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사진 촬영 중 플레이보이로 유명한 스타 언론인 '엔조'와 만나 함께 촬영을 하게 됩니다.

 

촬영장에서의 안 좋은 분위기에 둘의 첫 만남도 좋지 못했지만 엔조는 모니카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플레이보이로 무책임하게 살아온 자신의 삶에 조금씩 변화가 생깁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공개일 : 2월 26일

원제 : To All the Boys: Always and Forever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주인공 라라 진의 사랑과 성장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2번째 작품에서 1년이 지난 시점을 다루며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은 남자 친구 피터가 장학생으로 입학 확정된 버지니아 대학에 입학하기위해 신청하지만 불합격하고 맙니다.

 

절망한 라라진은 다른 대학에 진학해 버지니아 대학으로 편입하기로 하지만 명문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 추가 합격을 하게됩니다.

라라 진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그곳으로 진학하기로하지만 피터는 불안해 합니다.

 

피터와의 관계와 자신의 미래에 대한 걱정 그리고 아빠의 재혼으로 라라 진은 많은 갈등과 고민에 휩싸입니다.

2017년 제니한이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됐으며 3편의 소설 시리즈는 한국어로도 국내에 출판되었습니다.

 

미치도록 사랑해

공개일 : 2월 26일

원제 :   Crazy About Her (Loco por ella)

 

독특한 매력의 여성 카를라와 인생 최고의 밤을 보낸 아드리.

카를라를 잊지 못한 아드리는 그녀를 다시 찾으려 하는데 그녀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여성임을 알게 됩니다.

카를라를 다시 만나고 싶었던 아드리는 그녀가 있는 방문객을 전혀 받지 않는 정신병원에 입원하려고 합니다.

 

미친 짓이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그녀를 다시 만나기위해 입원을 해버리는 아드리.

하지만 그는 한번 입원하면 퇴원하는 일이 결코 쉽지 않다는 걸 뒤늦게 깨닫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