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 12월 신작 정보입니다.

다양한 작품들이 있지만 드라마, 영화, (일부 3D애니메이션)만 모아봤어요.

오래전에 나왔던 영화부터 최신작품까지 다양한 신작들이 있네요.

신작 정보가 계속 업데이트 되는걸루 봐서 여기 있는 작품들 외에 또 계속 추가되는 작품들도 있을 것 같네요.

 

12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영화, TV쇼

디파티드 (12월 1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맷 데이먼, 잭 니컬슨 주연의 범죄 스릴러영화 (2006년)

  홍콩영화 무간도를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다이하드 : 굿 데이 투 다이 (12월 1일)

   2013년에 나온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영화인데 다이하드 시리즈는 주인공이 정말 죽을 고생 하며 적과 싸우는 영화죠. 

 

데몰리션 맨 (12월 1일)

   1993년에 나온 실베스터 스탤론, 웨슬리 스나이프스 주연의 판타지 액션 영화

 

데드 키즈 (12월 1일)
  교내 최고의 외톨이들이 자신들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그놈'을 납치하기로 하는데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필리핀 스릴러 영화입니다.

 

마스크 (12월 1일)

  1994년에 나왔던 짐캐리 주연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평범하고 소심한 은행원이 고대 시대 유물인 마스크를 쓰자 초인적인 힘이 솟아나고 무한대의 능력이 발휘된다.

 

매드 맥스 2 (12월 1일)

멜 깁슨 주연의 매드 맥스 속편

 

빅뱅 이론 - 시즌12 (12월 1일)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미국 시트콤 빅뱅 이론 시즌12가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빅뱅 이론은 아쉽게도 시즌12가 마지막 시즌이네요.


비포 선셋 (12월 1일)

  비엔나에서 꿈같던 첫 만남 이후 9년 만에 재회 한 제시와 셀린.

  두사람이 그날의 기억을 다시 걷는다. 허락된 시간은 단 몇 시간. 묻고 싶은 건 수만 가지. 우리, 그날처럼 사랑할 수 있을까?

  <비포 선라이즈> 그 다음 이야기로 2004년 영화입니다.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12월 1일)

현대판 신데렐라의 이야기. 가수가 꿈이지만 현실에선 놀이공원에서 요정 복장으로 캐럴을 부르는 캣. 그녀에서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기적이 일어난다.


티샷 : 골프 여제 에리야 (12월 1일)

  태국의 골프 여제. 에리야 쭈타누깐. 세계 최고의 선수로 발돋움한 에리야의 도전과 삶을 담아낸 전기영화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퍼펙트 웨딩 (12월 1일)

 2005년 나온 제니퍼 로페즈, 제인 폰다, 마이클 바탄 주연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완벽한 남자를 만났다고 생각했지만 별 볼 일 없는 며느리는 안된다며 반대하는 예비 시어머니. 필사적으로 결혼을 저지하는 예비 시어머니와 운명의 남자를 쟁취하기 위한 그녀의 필사적 반격.

 

팀 케일리 - 파트2  (12월 2일)

 할리우드의 10대 셀럽 케일리, 대형사고를 치고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중학교 야영 클럽을 지도하게 되는 그녀. 하이힐을 신고 대자연을 탐험하게 된다는 코미디 드라마. 한국어 더빙이 돼있어 재밌고 편안하게 볼 수 가능하겠네요.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시즌1 (12월 2일)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쓰투모와 천재 물리학도 구웨이이가 어쩌다 같은 집에 살게 되면서 엮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의 중국 드라마

 

티퍼니 해디시 : 블랙 미츠바 (12월 3일)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티퍼니 해디시의 스탠드업 코미디 TV쇼

 

게임 체인저 (12월 4일)

   윌 스미스, 알렉 볼드윈, 앨버트 브룩스 주연의  미국의 전기 스포츠 드라마  영화.

   전직 풋볼 선수들의 뇌에서 반복되는 뇌진탕의 흔적을 발견한 병리학자.  진실을 알리려는 남자와 진실을 막으려는 풋볼 연맹의 이야기.


분투파소년 : 테니스의 왕자 - 시즌1 (12월 4일)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화 '테니스의 왕자'의 중국판 실사화 드라마입니다.


인간이란 : 저스틴 윌먼 매직쇼 - 시즌2 (12월 4일)

거리에서 상자 속에 사람 넣고 없애기, 책 표지 바꾸기, 물건 바꾸기, 스마트폰에서 왕거미 꺼내기, 작은 봉투에서 큰 우산 꺼내기, 종이를 돈으로 바꾸기 등 다양한 마술로 사람을 놀라게 하는 리얼리티·버라이어티 토크쇼.

드라마처럼 스토리 이해할 필요 없이 심심할 때 그냥 보면 꿀잼일 것 같네요.

 

로열 크리스마스 : 오 마이 베이비 (12월 5일)

유럽의 가상의 왕국 알도비아 왕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왕실 아기 탄생 예고에 들썩이는 알도비아 왕국은 휴전 협정 갱신을 위해 멀리 떨어진 펭글리아 왕국의 왕족을 초대하지만 갑자기 휴전 협의문이 사라지게 된다. 태어날 아기와 왕국의 평화를 위해 앰버 왕비는 이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로열 크리스마스는 3개의 시리즈가 있는데 2017년 로열크리스마스, 2018년 로열 크리스마스 : 세기의 결혼, 그리고 2019년 로열크리스마스 : 오마이 베이비 이다.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 시즌1 (12월 5일)

싱글녀가 가족들에게 잔소리 듣기 싫어 없는 남자 친구를 있다고 거짓말하게 된다.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에 데려갈 남자 친구를 찾아 나선 여자의 이야기.


V-워 - 시즌1 (12월 5일)

사람의 피를 탐하게 되는 질병이 세상에 퍼지면서 인류와 뱀파이어의 전쟁이 시작된다.

한때는 절친한 친구였지만 이젠 서로 적이 돼버린 두 사람. 인류의 미래를 건 핏빛 싸움

만화책을 각색해 만든 스릴러 드라마

 

 

글로우 업 - 시즌1 (12월 6일)

  최고의 명성을 얻고 싶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러 과제를 헤쳐나간다. 끝까지 살아남으면 꿈에 그리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리얼리티 메이크업 서바이벌 시리즈 입니다.


보스 프린세스 - 시즌1 (12월 6일)

 정략결혼이 싫어 삼합회 보스인 아버지에게 반기를 들며 뛰쳐나온 딸이 유명 기획사에 경호원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꿈에 그리던 슈퍼스타의 비서로 일하게 된다는 중국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버진리버 - 시즌1 (12월 6일)

삶의 변화가 필요한 간호사 멜은 집도 팔고 직장도 그만두고 홀로 낯선 캘리포니아의 외딴 마을 버진리버로 이주한다.

대도시의 생활과는 너무 다른 동네 버진리버에서의 생활이 걱정스럽고 또 그곳에서 새로 들어간 병원에서의 생활도 순탄치 않아 보인다.

걱정하는 그녀 앞에 친절히 다가서는 한 남자와 이웃들을 만나게 되면서 마음의 위로를 받게 된다.

 

풀러 하우스 - 시즌5 (12월 6일)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로 1987-1995년 방영되었던 미국 시트콤  TV 시리즈 Full House의 속편입니다.

 

3일의 크리스마스 - 시즌1 (12월 6일)

크리스마스에 벌어지는 자매에 대한 이야기. 스페인 TV 드라마 입니다.


살인자의 고백 - 시즌1 (12월 6일)

실제 인물 렌리 리 루커스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살인범으로 수백 명을 살해했다고 본인 스스로 자백했지만 이 믿기 힘든 사실은 조사를 하면서 서서히 드러나는 그의 대한 진실이 밝혀진다.

실제 인물과 사건을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결혼 이야기 (12월 6일)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파경을 맞은 부부. 결혼생활의 행복한 점과 서로의 장점을 이야기해보지만 결국 이혼을 결심해 부부간 이혼 조정에 들어서게 된다.

 

스피릿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12월 6일)

크리스마스를 준비 중인 럭키와 친구들이 아버지에게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을 하고 싶어 선물을 사러 갔다 오는 길에 철길이 끊기고 눈보라에 갇히고, 들소 떼까지 만나는 황당한 일을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은 3D 애니메이션

 

패밀리 리유니언: 크리스마스가 오면 (12월 9일)

미국 가족 시트콤으로 2019년 7월에 10개의 에피소드로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되었고 12월 9일 크리스마스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드래곤 길들이기 : 세상 끝으로 (12월 10일)

드림웍스의 극장용 3D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의 제작진들이 새롭게 만든 TV 시리즈용 애니메이션

 

박물관이 살아있다 (12월 10일)

자연사 박물관에 전시된 전시물들이 갑자기 고대 저주로 인해 깨어나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판타지 코미디 영화.

2006년 작품으로 이후에 박물관이 살아있다2, 박물관이 살아있다:비밀의무덤으로 2편이 더 제작되었습니다.. 

 

미셸 울프 : 웃자는 얘기죠 (12월 11일)
청불 토크의 달인 개그우먼 미셸 울프가 진행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TV쇼.

 

6 언더그라운드 (12월 13일)
 트랜스 포머, 나쁜 녀석들, 아이랜드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스릴러 영화

 

사운드 트랙 시즌1 (12월 18일)

LA에 사는 무명 예술가들의 로맨스를 담은 뮤지컬 드라마입니다.

 

위쳐 - 시즌1 (12월 20일)

  괴물 사냥꾼 위쳐에 대한 이야기. 이미 소설과 게임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중세 판타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두 교황 (12월 20일)

   성격과 가치관이 전혀 다른 두 교황 어르신들의 이야기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시즌2 (12월 24일)

1965년~1968년까지 CBS에서 방영한 로스트 인 스페이스를 넷플릭스에서 리메이크한 SF 판타지 작품

지구보다 더 나은 삶을 향해 우주로 떠나던 로빈슨 가족이 이주 도중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하고 마는데 그곳에서 기괴한 생명체를 만나게 됩니다. 적인지 아군인지 분명하지 않은 상황에서 로빈슨 가족은 이 행서에서 살아남아 벗어나야 합니다.

거대한 우주와 외계행성이 등장해 특히 SF 우주 배경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너의 모든 것 - 시즌2 (12월 26일)

뉴욕의 서점 매니저 조는 아름다운 작가 지망생 벤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집착의 늪에 사로잡히게 된 조는 그녀를 얻을 수만 있다면 무슨 짓이든 저지르게 되는 위험한 사랑을 그린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이웃집 슈퍼 히어로 시즌1 (12월 31일)

우연히 초능력을 가지게 된 찌질한 남자의 이야기. 스페인 코미디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