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 티비 플러스의 2월 신작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정보입니다.

2월에는 더 뉴룩, 미식축구 전설의 팀 패트리어츠, 스누피 스페셜: 친구가 되어 기뻐 프랭클린, 낯선 별자리, 메시: 카타르 월드컵의 영웅이 공개됩니다.

애플 티비 플러스 2월 신작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더 뉴룩

(The New Look)

공개일 : 2월 14일

더 뉴룩

제2차 세계대전의 공포 속에서도 파리에서 현대 패션을 완성해 나가는 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크리스찬 디올, 코코 샤넬, 피에르 발망, 크리스토발 발렌시아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야기의 중심은 크리스찬 디올이 새로운 '더 뉴룩' 디자인을 공개하면서 당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였던 코코 샤넬과 경쟁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리고 다른 디자이너들과 경쟁하는 모습과 함께 그가 당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로 올라서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미식축구 전설의 팀 패트리어츠

(The Dynasty: New England Patriots)

공개일 : 2월 16일

미식축구 전설의 팀 패트리어츠

NFL의 전설적인 팀 '뉴잉글래느 패트리어츠'의 이야기를 다룬 10부작 다큐멘터리입니다.

6번의 슈퍼볼 우승을 이끈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놀라운 성과에 대해 전직 쿼터백(공격팀 리더), 코치, 구단주, 기고자들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리고 이 팀의 선수들과 팀워크에 대한 내용은 물론 내부 갈등과 여러 사건들들을 포함해 프랜차이즈의 20년 여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제프 베네딕트(Jeff Benedict)가 쓴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스누피 스페셜: 친구가 되어 기뻐, 프랭클린

(Snoopy Presents: Welcome Home, Franklin)

공개일 : 2월 16일

스누피 스페셜: 친구가 되어 기뻐, 프랭클린

마을에 새로 이사 온 프랭클린이 피너츠 아이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동네에서 열린 소프박스 더비(Soap Box Derby) 경주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 경기의 승자를 모두가 좋아한다는 걸 안 프랭클린은 유일하게 파트너가 없던 찰리브라운과 팀을 이뤄 함께 자동차를 만들며 친해집니다.

하지만 경주가 가까워질수록 압박감도 커지기 시작합니다.

 

 

낯선 별자리

(Constellation)

공개일 : 2월 21일

낯선 별자리

8부작의 스릴러드라마로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한 우주 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그녀의 어린 딸을 포함해 자신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음모일까 아니면 그녀의 손상된 정신일까 혼란스러운 그녀.

이 작품은 인간 심리의 어두운 면을 탐구하는 작품으로 한 여성이 우주여행의 숨겨진 진실과 자신이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으려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메시: 카타르 월드컵의 영웅

(Messi’s World Cup: The Rise of a Legend)

공개일 : 2월 21일

메시: 카타르 월드컵의 영웅

5번의 피파 월드컵 출전과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했던 결승전 중 하나였던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우승을 이끈 '리오넬 메시'에 대한 4부작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작품에서 메시는 직접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팀에 대한 이야기와 월드컵 우승을 향한 자신의 여정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 메시에 대한 충성스러운 지지자들과 그의 월드컵 우승을 직접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의 모습도 보여줍니다.

 

메시: 카타르 월드컵의 영웅은 메시 개인적인 인터뷰와 함께 동료, 코치, 경쟁자, 팬, 해설자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월 넷플릭스 신작 정보 (미드추천, 영화, 다큐, 한국드라마)

2월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신작 정보입니다. 2월 넷플릭스 신작에는 살인자ㅇ난감, 아바타 아앙의 전설, 닌자의 집, 황해, 굿모닝 베로니카 시즌3 등이 공개됩니다. 아래 목록은 드라마, 영화,

hikkumuri.tistory.com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실사화 드라마, 세계관, 줄거리, 등장인물

인기 애니메이션 '아바타, 아앙의 전설'이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드라마로 2월 22일에 공개됩니다. 아바타, 아앙의 전설은 가상의 세계에서 벌어진 전쟁을 막기 위해 활약하는 아바타 '아앙'의 이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