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3년 2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작 정보입니다.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키즈콘텐츠 작품들의 목록입니다.

2월-넷플릭스-신작

아래 목록 이외에 공개되는 작품들은 계속 추가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프리리지-시즌1

프리리지 (2월 2일)

굿키즈 온 더 블록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글로리아와 이네스 자매와 친구 데미와 캐머런의 이야기를 그린 성장 코미디입니다.

오래된 상자를 열어 저주가 봉인 해제된 뒤 저주에 걸려 온갖 불운을 겪게 되는 네 사람의 이야기로 저주를 풀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8개로 구성된 미스터리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클래스-시즌1

클래스 (2월 3일)

상류층 자녀들을 위한 일류 고등학교에 가난한 지역 출신의 학생 3명이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인도 델리의 국제학교 햄프턴에 3명의 학생이 입학하고 이후 학생들간의 비밀과 루머가 퍼지고 결국 살인 사건까지 발생합니다.

스페인의 인기 드라마 시리즈 '엘리트'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익스체인지-시즌1

익스체인지 (2월 8일)

실화를 바탕으로 한 중동의 드라마 시리즈로 1980년대 쿠웨이트의 두 여성이 치열한 증권시장에 뛰어들면서 겪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1987년 쿠웨이트 증권 거래소에서 일하는 최초의 여성 무니라와 그녀의 소개로 함께 일하게 된 파리다. 

여성이라고 무시만 하는 부패하고 타락한 남성 사회에 일격을 날린다는 스토리로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너의모든것-시즌4-파트1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1 (2월 9일)

마음이 끌리는 여성을 차지하기 위해 스토킹을 하고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잔인한 짓도 저지르는 어느 사이코패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시즌1에서는 작가 지망생에 대한 집착을 시즌2에서는 요리사 여성과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충격적인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 스토리로 이어졌습니다.

시즌3은 그 요리사 여성과 가정을 꾸리지만 그녀로 인해 새로운 사랑에 방해받으며 혼란에 빠지는 이야기로 구성되었습니다.

시즌4에서는 미국을 떠나 런던에서 대학 교수로 위장해 새 삶을 시작하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시즌4는 두 파트로 나누어 공개되며 파트1은 2월 9일, 파트2는 3월 9일에 5편씩 공개됩니다.

 

연애대전-드라마

연애대전 (2월 10일)

출연 :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

남자에게 지기 싫어하는 변호사 여미란(김옥빈), 여자를 믿지 못하고 로맨스를 극혐 하는 톱배우 남강호(유태오)

엔터전문 로펌의 신입변호사 여미란은 남자에게 지기 싫어하고 연애란 남자라는 인간의 데이터 수집일 뿐이라는 그녀가 여자를 병적으로 싫어하는 톱배우 남강호와 3개월간 계약 연애를 시작합니다.

두 남녀는 전쟁같은 가짜연애를 시작하지만 그 과정에서 서로에게 조금씩 치유를 받으며 사랑의 감정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우리가-사랑에-빠졌던-모든시간

우리가 사랑에 빠졌던 모든 시간 (2월 14일)

사랑에 빠지고 헤어지고를 계속 반복하는 두 남녀의 20년에 걸친 러브스토리를 담은 스페인의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2023년 마드리드. 세계적인 영화감독이 되겠다는 꿈을 목표로 마드리드로 온 이레네는 그곳에서 홀리오라는 남자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영화에 출연을 부탁합니다.

그리고 이내 둘은 사랑에 빠지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이별하게 되는데 두 남녀는 이러한 과정을 몇 번이고 반복하게 됩니다.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두 남녀의 러브스토리는 2021년 시점에서 이레네가 노트북에 무언가를 적으며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며 시작됩니다.

엘리트 제작진의 신작 드라마입니다.

 

리디아포에트의법-시즌1

리디아 포에트의 법 (2월 15일)

이탈리아 최초 여성 변호사의 실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시대극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19세기말 이탈리아 토리노. 리디아 포에트는 변호사 협회에 가입하고 변호사로 활동하기 시작하려 하지만 토리노 상소법원이 그녀의 협회가입을 위법으로 판결하는 바람에 변호사 활동이 금지됩니다.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내려진 판결을 뒤집기 위해 항소를 준비하는 그녀는 우선 오빠인 엔리코의 법률사무소에서 일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부당한 판결에 항소를 준비하는 한편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활약을 펼쳐 나갑니다.

 

레드로즈-시즌1

레드 로즈 (2월 15일)

10대 청소년들이 기이한 앱을 다운로드한 후 공포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공포드라마로 2022년 BBC Three에서 방영되었습니다.

로시와 친구들은 이제 곧 대학생이 된다는 생각에 들뜨고 즐거워하지만 로시가 레드 로즈라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상하게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레드 로즈 앱은 그녀를 조롱하며 위협하기도 하고 그녀가 쓰지 않은 메시지들이 그녀의 친구들에게 보내지며 그녀를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결국 이런 일들로 인해 친구들 간의 우정에 금이가고 친구들 모두 고통을 받기 시작합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제작진의 신작 드라마입니다.

 

 

라프리메라베스-시즌1

라 프리메라 베스 (2월 15일)

1970년대를 배경으로 남학생들만 있는 학교에 매력적인 십 대 소녀가 전학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이 소녀를 통해 남학생들은 그동안 남자들만의 생활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생활을 하기 시작합니다.

축구대신 춤을 추고 뜨개질을 하고 문학을 접하는 남학생들.

남학생들은 소녀를 통해 잠들어 있던 욕망과 사랑에 눈 뜨지만 또한 그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기도 합니다.

 

#노필터-시즌1

#노필터 (2월 15일)

대학을 자퇴하고 인플루언서로의 새 삶을 꿈꾸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브라질의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따분한 공부가 하기 싫어 인플루언서가 되기로 하면서 재미있는 영상들을 촬영하기 시작하는 마르셀리.

발랄한 성격에 들뜬 기분으로 영상 촬영을 시작한 그녀.

나날이 팔로워가 늘어나 기뻐하는 그녀와는 달리 그녀의 엉뚱한 촬영 방식과 발언으로 가족들과 촬영 대상이 되는 사람들은 진땀을 흘립니다.

 

우리는-업쇼패밀리-파트3

우리는 업쇼 패밀리, 파트 3 (2월 16일)

노동자 계층의 업쇼 가족과 그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정비공 베니 업쇼는 아내 레지나와 두 딸 그리고 두 아들에 처형까지 모두 부양하고 있습니다.

힘들고 지치지만 업쇼와 가족들은 모두 하나로 똘똘 뭉쳐 힘든 시기를 이겨내려 노력합니다.

파트 3에서는 새로운 직장과 꿈, 건강 문제 등에 마주치며 우여곡절을 겪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더크루-갱랜드-시즌2

더 크루: 갱랜드, 시즌2 (2월 17일)

베테랑 강도 메디와 초짜 도둑 리아나가 마약상들 사이에서 벌어진 싸움에 휘말리며 겪게 되는 스토리의 액션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메디는 조카가 리아나와 함께 마약상의 물건을 훔친 일로 마약상들에게 인질로 잡히고 리아나 역시 사랑하는 남자가 그들에게 잡히자 둘은 힘을 합쳐 사랑하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2015년 프랑스의 액션 스릴러 영화 'The Crew'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소녀와-우주비행사-시즌1

소녀와 우주비행사 (2월 17일)

실종된 후 30년 만에 지구로 돌아왔으나 젊음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우주 비행사를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SF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F-16 파일럿인 니코뎀과 보그단은 아름다운 마르타의 마음을 얻고 우주탐사의 기회를 잡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결국 니코뎀이 우주로 향하게 됩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장애가 발생해 우주 탐사 작전은 실패하게 되고 30년이 지난 후 실종됐던 니코뎀이 지구로 돌아옵니다.

니코뎀은 사랑하는 마르타를 찾지만 세상은 그의 영원한 젊음의 비밀을 찾으려 합니다.

 

세개의-비밀-시즌1

세 개의 비밀 (2월 22일)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일란성 세 쌍둥이가 자신들의 출생에 관한 진실을 파헤친다는 내용의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어느 날 법의학 전문가 베카는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자신과 너무 똑같다는 사실에 놀라워합니다.

같은 시간에 태어났고 너무 똑같이 생긴 외모의 피해자.

이에 자신의 출생에 비밀이 있다고 판단한 그녀는 쌍둥이를 찾아 나서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지만 진실을 밝혀줄 만한 사람은 하나둘씩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아우터뱅크스-시즌3

아우터 뱅크스 시즌3 (2월 23일)

4명의 친구들이 아우터뱅크스 해변에서 발견한 난파선과 나침반 그리고 한 친구의 아버지가 남긴 단서를 가지고 보물선을 찾으러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보물선을 찾으러 가는 과정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적들을 만나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고 또 그 과정에서 친구들은 서로의 우정을 의심하기도 합니다.

시즌3에서도 4명의 친구들은 여전히 보물과 관련해 그들을 위협하는 무자비한 적들을 상대해야 하는 위험한 상황으로 내몰리게 됩니다.

 

댓걸-레이레이

댓 걸 레이 레이, 시즌2 (2월 23일)

소녀 세이디 앞에 앱의 아바타가 진짜 사람으로 살아나 겪게 되는 해프닝을 그린 시트콤입니다.

세이디는 핸드폰 앱의 아바타가 실제 사람으로 나타나 자신을 레이 레이라고 소개하자 깜짝 놀랍니다.

긍정 에너지로 가득 찬 레이 레이는 세이디의 친구가 되어 그녀를 도와주고 자신 또한 세상에 대한 호기심에 다양한 일들을 벌이면서 세이디를 놀라게 합니다.

 

엄마-우린누구로부터-도망쳤던건가요?

엄마, 우린 누구로부터 도망쳤던 건가요? (2월 24일)

미스터리한 과거를 숨기고 딸과 함께 도망자처럼 살아가는 모녀의 이야기를 그린 터키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과거의 비밀을 안고 딸과 함께 호텔을 전전하며 살아가는 엄마.

한번 간 호텔은 두 번은 가지 않고 계속 옮겨 다니며 자신과 딸을 해치려는 사람들로부터 계속 도망칩니다.

2007년에 출간된 터키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2월 2일)

트루 스피릿 (2월 3일)

스트롬볼리 (2월 3일)

인피에스토 (2월 3일)

바이킹 울프 (2월 3일)

조지타운 (2월 5일)

자백 (2월 7일)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디어 데이비드 (2월 9일)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2월 10일)

텐 데이즈 오브 굿 맨 (2월 10일)

스퀘어드 러브: 처음부터 다시 (2월 13일)

놉 (2월 14일)

선데이 어페어 (2월 14일)

올 더 플레이스 (2월 14일)

두 얼굴의 사나이 헐크 파일럿 (2월 16일)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2월 17일)

스트레이 (2월 22일)

치히로 상 (2월 23일)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2월 24일)

점원들 3 (2월 25일)

노스맨 (2월 28일)

홀 라이프타임 (2월 28일)

 

다큐멘터리 / 리얼리티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리미티드시리즈 (2월 1일)

빌 러셀: 레전드 (2월 8일)

퍼펙트 매치 (2월 14일)

짐 제프리스: 안 취해도 좋아 (2월 14일)

아프리칸 퀸: 은징가 (2월 15일)

풀 스윙 (2월 15일)

윈데르송 누니스: 내 설교를 들어주소서 (2월 19일)

머독 가문의 살인: 미남부 스캔들 (2월 22일)

F1, 본능의 질주 시즌5 (2월 24일)

투 핫! 독일 (2월 28일)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범인 한자와 씨 (2월 1일)

메이크 마이 데이 (2월 2일)

오드볼, 시즌2 (2월 24일)

 

키즈콘텐츠

호기심 몬스터 부바, 시즌4 (2월 1일)\

TV 유치원 - 바브다 바빠 직업 탐험 (2월 1일)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 (2월 9일)

TV유치원 - 세상의 모든 똥 (2월 15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