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iOS 아이폰 오늘의 무료앱 19년 12월 11일

던전 서바이벌

리얼 다크 가로모드 Roguelike RPG

 

‎던전 서바이벌

‎[개발팀의 한마디] -회원 VIP제도, 가챠게임, 끊임없이 현질해야 하는 이런 게임에 질리셨나요! 저희 '던전 서바이벌'의 세계에서는 이런것들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돈 한푼 충전하지 않아도 50+시간 풀타임의 스릴 넘치는 던전여행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선 현질이 아닌, 당신의 스킬, 책략, 인내심이 더 중요합니다! -가로모드로 즐기는 Roguelike, 승리가 아니면 죽음뿐인 플레이! [스토리 기원] 광산물로 유명한 변방도시, 선과 악이

apps.apple.com

[개발팀의 한마디]

-회원 VIP제도, 가챠게임, 끊임없이 현질 해야 하는 이런 게임에 질리셨나요!

저희 '던전 서바이벌'의 세계에서는 이런것들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돈 한푼 충전하지 않아도 50+시간 풀타임의 스릴 넘치는 던전 여행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선 현질이 아닌, 당신의 스킬, 책략, 인내심이 더 중요합니다! 

-가로모드로 즐기는 Roguelike, 승리가 아니면 죽음뿐인 플레이!

 

[스토리 기원]

광산물로 유명한 변방도시, 선과 악이 뒤섞여 있는 도시 블랙헤이즈. 영주의 미스테리한 실종사건을 시작으로 간신히 이 도시를 지탱하고 있던 균형은 깨어지고 만다. 당신, 로이드군은 이 미스테리한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국왕에게 선발되어 블랙헤이즈 영주 자리를 인계받게 되는데...

 

[직업&전투 스킬]

-9개 직업, 각 직업마다 지니고 있는 4개의 스킬. 원하는 대로 조합하세요.

-턴제 전투 방식, 당신만의 책략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독특한 영웅 특성 설정 방식으로 인해 당신의 영웅들은 나쁜 버릇이 생길 수도 있고 심지어 가출까지 할 수도 있습니다. 배틀한 동안 영웅들을 잘 챙겨주세요.

 

[몬스터&맵]

-각 스토리 관문과 랜덤 맵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게임 스토리에 적극적으로 파고들거나 그냥 단순하게 게임 흐름에 몸을 맡기셔도 됩니다.

-게임 속 몬스터들은 어리벙벙해서 샌드백을 자처하기도 하지만, 그들은 다양한 스킬과 각종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흡혈/희생/스피드/난폭함/반동공격/스톤스킨/불사신 등). 조금이라도 방심했다가는 큰 코 다치죠.

-각종 희귀 몬스터들, 히든 보스 몬스터들도 맵에서 랜덤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들을 무찌르고 희귀템과 희귀 장비 들을 수집하세요.

 

달의 전설

-고전 스타일의 던전 탐색형 액션 RPG-

 

‎달의 전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지원 -고전 스타일의 던전 탐색형 액션 RPG- 끝도 없이 무의미한 렙업에 지치신 분들에게 어릴 적 엔딩을 보기 위해 조종기를 붙잡았던 향수를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인앱결제가 없습니다. -당연히 인앱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중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세이브 데이터는 핸드폰에 저장됩니다 게임 삭제 시 같이 삭제됩니다.

apps.apple.com

-한국어 영어 일본어 지원
끝도 없이 무의미한 렙업에 지치신 분들에게
어릴 적 엔딩을 보기 위해 조종기를 붙잡았던 
향수를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인앱 결제가 없습니다.
-당연히 인앱 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중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세이브 데이터는 핸드폰에 저장됩니다
게임 삭제 시 같이 삭제됩니다.

 

Picture Perfect - All in One

Picture Perfect는 몇 초 만에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한 Picture Perfect는 변경하려는 영역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간단히 수정할 수있는 'ToneCurve'와 같은 다른 모바일 앱에서는 찾을 수없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Picture Perfect - All in One

‎Picture Perfect is a fun and simple way to make beautiful photos in seconds. Picture Perfect also brings in features that you won’t find on any other mobile apps such as ‘ToneCurve’ which allows you to modify simply by clicking and dragging on the areas y

apps.apple.com

그렇다면 다른 사진 편집 앱보다 Picture Perfect가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단지 너무나 대담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icture Perfect는 한 번의 터치로 사진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는 재미있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 Yahoo.com
“Picture Perfect의 이름에 다 나와 있습니다. 단 몇 분만에 사진을 평균에서 눈에 띄게 찍는 데 도움이 됩니다. "~ AppAdvice.com
 "사진 편집기에서 최고"~ 9to5toys.com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필터, 창의적인 스티커 및 프레임, 터치 업 도구 등을 사용하여 놀라운 사진을 만들고 공유하십시오"~ BGR.com
 "Picture Perfect는 스마트폰에서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한 사진 편집기에 모두 담았습니다"~ newmobilelife.com

 

Picture Perfect는 앱 스토어에서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Picture Perfect는 전 세계적으로 백만 개 이상의 다운로드, 4.7 개의 별 평균 평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icture Perfect는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및 베트남을 비롯한 전 세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완벽한 사진 제공 :-
1. 톤 커브
이미지의 고급 톤 조정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2. 필터
수십 개의 숨 막히는 필터와 효과 중에서 선택하여 이미지를 완전히 변경하십시오


3. 효과
Spot, Bloom & Gloom과 같이 완벽하게 분류된 멋진 효과를 선택하여 사진을 쉽게 돋보이게 하십시오!

4. 조정 도구
편집 내용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포괄적인 조정 도구 세트가 있습니다.

5. 노출
이미지의 전반적인 밝기를 조정합니다.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밀면 이미지가 더 어두워 지거나 오른쪽으로 더 밝아집니다.

6. 대비
이미지의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 사이의 대비 정도를 조정합니다. 대비를 높이면 그림자가 어두워지고 하이라이트가 밝아집니다.

7. 자르기
다양한 종횡비를 사용하여 사진의 가장자리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예 : 3 : 2, 4 : 3, 1 : 1 등)

8. 바로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사진의 수평선을 똑 바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풍경 사진에서 수평선을 교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9. 명확
대비를 높여 사진의 세부 묘사를 향상시킵니다.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팝"이미지를 만듭니다.

10. 샤 르펜
사진의 디테일이 더 선명하고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슬라이더를 천천히 누르고 지나치게 날카롭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11. 채도
사진의 색상의 생동감을 제어합니다. 

채도를 높이면 색상이 더 선명 해지며, 채도를 낮추면 덜 선명 해집니다.

12. 페이드
그림자를 씻어 내고 사진에 희미하거나 빈티지 한 느낌을 줍니다.

13. 텍스트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예술적 글꼴로 사진에 아름다운 텍스트를 추가하기 만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가장 완벽하게 설계된 텍스트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하십시오.

14. 이모 지
좋아하는 그림 이모티콘을 모두 사진에 추가하여 생동감 있게 만드세요!

15. 그리기
원하는 색상으로 사진을 그립니다.

16. 컬러 스플래시
선택적으로 색상을 제거하고 스플래시로 교체

17. 간단한 공유
한 번의 탭으로 친구들과 좋아하는 사진을 공유하십시오!

Picture Perfect의 가장 큰 장점은 초보자와 고급 iPhone 사진가 모두에게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