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국의 SNS 서비스인 스냅챗(Snapchat)이 Open AI의 GPT 기술을 기반으로 실행되는 챗봇인 My AI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My AI는 스냅챗의 유료 구독 모델인 Snapchat+ 구독자를 위한 실험 기능으로 이번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냅챗

OpenAI는 최근 AI 열풍을 주도한 챗GPT를 만든 회사로 스냅챗은 이 회사의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생성적 사전학습 변환기)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스냅챗은 My AI가 친구를 위한 생일선물 아이디어 추천, 하이킹 여행 계획, 저녁 식사 레시피를 제안 해주는 등 개인 AI 비서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Snapchat+는 스냅챗의 유료 구독 모델로 채팅 배경화면, 맞춤형 앱 아이콘, Bitmoji 배경화면 제공 등의 여러 독점기능과 실험적 기능을 미리 사용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napchat+는 월 5500원, 연 54000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스냅챗은 메신저 기능과 함께 다양한 재미있는 카메라 필터를 제공하고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SNS서비스입니다.

한국에서는 아기얼굴로 만들어주는 카메라 필터가 화제가 되면서 많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스냅챗 - 디즈니 필터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얼굴로 만들기

스냅챗 앱에 있는 cartoon 이름의 디즈니 필터를 사용하면 자신의 얼굴을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안경이나 헤어스타일을 실제 모습과 비슷한 형태로 유

hikkumuri.tistory.com

 

[아이폰 추천앱] 스냅챗 - 아기얼굴 만들어주는 카메라앱

요즘 스냅챗이 화제다. 스마트폰으로 얼굴사진을 찍으면 앱의 필터기능으로 인해 아주 어려보이게 만들어주는데 이게 사람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스마트폰 앱중에는 사람얼굴의 눈

hikkumuri.tistory.com

반응형